홍진영 언니 SBS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출연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미 미운우리새끼 11월 18예고편에서 홍진영 친언니 등장을 암시하는 듯한 장면이 나왔습니다. 홍진영 방영분의 주제는 '흥 폭발! 흥자매'로 표기됐습니다. 이는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언니 출연을 암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여러 미디어를 통해 홍진영 언니 미운우리새끼 출연 예정인 것으로 보도되면서 시청자들에게 흥미로움을 전했습니다.



[사진 = SBS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홍진영 그리고 홍진영 친언니 출연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그와 더불어 임원희, 정석용 방영분을 예고했으며 스페셜MC로 등장하는 이문세와 모벤져스(어머니 네 분)와의 토크가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홍진영 방영분은 미운우리새끼의 여자 최초 미우새라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C) SBS 공식 인스타그램]



홍진영 미운우리새끼 출연은 스페셜MC가 아닌 미우새 형식으로 나온다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미운우리새끼의 콘셉트는 스튜디오에 등장하는 어머니의 아들 일상을 바라보는 목적이 짙습니다. 김건모, 박수홍, 김종국, 토니 안, 이상민(현재 이상민 어머니는 건강상 불참) 일상을 미운우리새끼에서 꾸준히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근래에는 미운남의새끼 콘셉트로 다른 연예인들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임원희, 배정남, 승리, 도끼, 샘 오취리, 김종민, 양세형&양세찬 형제가 출연했었죠.


이번에는 여성 연예인 일상이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됩니다. 바로 홍진영입니다. 이전에 미운우리새끼 박수홍, 김종국 방영분에 등장하면서 여론의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에는 홍진영 일상이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홍진영은 '국민 배터리'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입니다. 그녀만의 특색 넘치는 흥이 11월 18일 저녁을 신나게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진 = SBS 예능팩토리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지난 9월 13일 김종국 홍진영 미운우리새끼 방영분 관련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홍진영이 김종국의 도움을 받아 수영을 하는 모습이 미운우리새끼에 나왔습니다. 김종국 방영분에 홍진영 나오는 모습이 9월 9일과 9월 16일 두 번이나 방영될 정도로 많은 비중을 나타냈습니다. (C) SBS 예능팩토리 공식 페이스북]



홍진영 언니 미운우리새끼 출연 예정 또한 눈길을 끕니다. 홍진영 친언니 방송에 최초로 출연하니 말입니다. 그동안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 가족이 등장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는 미운우리새끼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김건모, 박수홍, 김종국, 토니 안 어머니가 직접 스튜디오에 등장하니 말입니다. 홍진영 언니 출연 예정 소식이 이미 여러 미디어를 통해 보도된 분위기를 보면 그만큼 한국에서 홍진영 스타성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상당히 흥미진진할 것 같네요.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이 홍진영 친언니와 함께 일상을 보내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전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그동안 홍진영이 무대에서 흥이 넘치는 트로트를 부르거나 예능에서 흥부자로 활약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을 즐겁게했는데 일상에서는 친언니와 함께 어떤 시간을 보내는지 궁금하게 되었네요.



[사진 = 네이버TV 미운우리새끼 채널을 구독하시면 해당 채널의 하이라이트(주요 장면, 선공개, 예고편) 영상을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홍진영 11월 18일 예고편을 미운우리새끼의 네이버TV 채널에서 볼 수 있었네요. (C) 네이버TV 미운우리새끼 채널]




[사진 = 2018년 11월 18일 SBS 미운우리새끼 방영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11월 18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방영분은 시청자들의 폭 넓은 공감대를 얻을 것 같은 기대감이 듭니다. 홍진영이 한국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많은 호감을 얻는 대표적인 가수이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트로트 가수 중에서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것과 더불어 예능에서도 흥이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는 듯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여기에 미운우리새끼는 한국에서 약 20% 정도 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중인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약 20%의 시청률이 나왔다는 것은 특정 세대만의 관심만으로는 이루기 어려운 기록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세대에서 미운우리새끼를 시청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홍진영 미운우리새끼 방영분이 높은 인기를 끌 것 같은 잠재적인 예감이 드는 이유가 이 때문입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