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나이 결혼 발표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으게 됐습니다. 한국 1세대 힙합 댄스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이하늘 나이 예비 신부보다 17살 많다고 합니다. 예비 신부와는 11년 동안 열애를 했다고 하네요. 상당히 긴 시간 동안 열애한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DJ DOC 이하늘 결혼 향한 대중적인 관심이 커졌습니다.

 

 

[사진 = 일본 나가사키현 소재의 대마도(쓰시마섬)는 한국인 낚시 마니아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하늘은 지난 1월 초 SBS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출연하며 일본 대마도에 1년 중 40~50일 동안 체류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주로 낚시를 한다고 하네요. 최근 JTBC 뭉쳐야 뜬다 대마도편에서도 이하늘이 유시민 작가, 유병재 등과 함께 출연하며 낚시를 즐겼습니다. 대마도는 부산과 지리적으로 가장 가까운 해외로서 한국인 여행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C) 구글 지도 앱]

 

 

이하늘 결혼 축하합니다. 90년대부터 지금까지 DJ DOC 멤버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멋진 노래를 들려줬던 것과 더불어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넘치는 활약을 펼쳤던 이하늘 결혼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충분합니다. 한국에서 힙합 장르가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는데 있어서 DJ DOC가 기여한 공로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 경험이지만, 90년대 DJ DOC 앨범을 구입했을 때 힙합 장르의 노래를 접하게 되더군요. 저 같이 초등학생 시절부터 DJ DOC 노래를 즐겨 들었던 사람이라면 이하늘 결혼 그야말로 반갑게 여길 것 같네요.

 

DJ DOC 이하늘 결혼 상당히 놀라울 수 밖에 없는 것은 나이 때문만은 아니라고 봅니다. 이하늘 나이 예비 신부보다 17살 많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만, 알고보면 최근 연예계에서는 나이 차이가 많은 연예인 부부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예비 신부와의 열애 기간이 11년이었습니다. 커플이 11년 동안 교제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입니다. 해외는 어떤지 잘 모르겠으나 한국에서 10년 정도 교제하면서 결혼에 골인하는 사례는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혼 전제로 열애하는 경우 교제 기간이 5년을 넘지 않더군요.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네이버TV 채널을 구독하시면 해당 프로그램 관련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하이라이트 및 예고편 영상) 이하늘은 오는 8월 21일 방영되는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결혼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국진 강수지 부부를 제외하고 불타는 청춘을 통해 결혼을 알렸던 연예인이 과거에 있었습니다. 녹색지대 출신의 권선국이 지난해 12월 26일 방영분에서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이하늘 결혼 발표가 불타는 청춘에서도 전해지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C) 불타는 청춘 네이버TV 채널(tv.naver.com/youngfire)]

 

 

이하늘 나이 한국식으로 48세이며 만 47세입니다. 예비 신부와의 나이 차이는 17세입니다. 이하늘과 결혼할 예정인 예비 신부가 20대 시절에 이하늘과 함께 하면서 마침내 결혼을 하게 되었네요. 이하늘이 11년 동안 열애했으니 말입니다. 이제는 이하늘이 예비 신부와 함께 평생의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오랫동안 열애한 만큼 서로를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인생의 막을 원활하게 풀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11년 열애는 흔치 않은 일입니다. 아마 한국에서 10년 이상 열애한 사람이 많지 않을 것으로 짐작되기 때문에 그 기분이 어떨지는 저도 잘 모르겠으나 11년의 열애 기간은 그야말로 놀랍습니다. 11년 열애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가 훗날 이하늘이 예능에서 언급하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살짝 듭니다만, 이하늘 나이 예비 신부보다 상당히 많은데다 열애 기간이 긴 것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사진 = 서울 양천구 목1동에 있는 SBS 건물 모습. 이하늘은 SBS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습니다. 2018년 1월 대마도편 방영분에서 새친구로 등장한 것을 계기로 올해 불타는 청춘에 여러 차례 모습을 내밀었습니다. 불타는 청춘 출연진 중에서 결혼 소식을 알린 연예인이 등장했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8년 8월 21일 SBS 불타는 청춘 방영됩니다. SBS의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중계 관계로 평소보다 늦게 방영될 예정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8월 21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이하늘 결혼 소식과는 다른 내용이지만, 최근 이하늘 예능을 통해 대마도에서 낚시를 즐기는 모습을 보며 대마도 낚시 향한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일본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많은 추세에서 대마도 낚시를 포함한 여행이 한동안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일본 여행을 즐기는 편이나 아직 대마도는 가보지 못했습니다. 부산을 거쳐서 대마도로 들어가야 하니까요. 이하늘 불타는 청춘 및 뭉쳐야 뜬다 출연하는 모습을 보며 대마도 여행에 대한 관심을 느끼게 됩니다.

 

이하늘이 대마도에서 1년에 40~50일 낚시를 하면서 보내는 것처럼, 최근 해외에서 일정 기간 동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이하늘과 다른 경우지만, 해외에서 일과 여행을 함께 하는 디지털노마드도 뜨고 있다고 하네요. 이하늘처럼 대마도에서 낚시를 하는 삶이 부럽게 느껴집니다. 이하늘 결혼 정말 축하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