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아내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KBS2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새로운 출연자가 박주호 가족으로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화제를 끌게 됐다. 박주호 아내 국적 스위스로서 외국인이다. 지금까지 슈돌에서 여러 셀럽과 그 가족이 출연했으나 외국인 아내가 출연한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슈돌 박주호 아내 및 딸이 공개된다는 점에서 상당히 반갑고 대박일 수 밖에 없다. 지난 러시아 월드컵 화제의 인물이었던 박주호 아내 드디어 한국 인기 예능에 출연한다.

 

 

[사진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박주호 딸 박나은 출연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다. 예고편에서는 박나은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한국어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어린 나이에 4개 국어를 하는 모습이 상당히 예사롭지 않다. 2개 국어를 하는 것도 힘든데 4개 국어를 한다는 것은 어린 나이로서 언어 습득이 빠르기에 가능한 일이다. (C)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공식 페이스북]

 

 

박주호 아내 슈돌 출연은 그야말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기 충분하다. 러시아 월드컵에서 박주호 아내 스위스 출신의 서양 여성인 것이 대중들의 주목을 끌었기 때문이다. 박주호가 스웨덴전을 치르는 도중 햄스트링 부상을 당하면서 교체되었을 때 관중석에서 박주호 쪽으로 다가가 위로를 했던 서양 여성이 바로 박주호 아내였다. 축구 선수 박주호 부인 스위스 출신의 여성이었던 것이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그뿐만이 아니다. 박주호가 러시아 월드컵을 마치고 귀국했을 때 인천국제공항 입국장에서 박주호 아내 및 박주호 딸과 함께 있는 모습이 언론에 포착되면서 대중들의 눈길을 모았다. 특히 박주호 딸 박나은 모습이 서양 여성과 흡사하게 보였다. 슈돌에서는 박나은 성장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끌게 될 것이다. 박주호 딸 혼혈 (한국+스위스)이라는 점에서 혼혈 아이의 성장이 참으로 흥미진진하게 느껴진다.

 

 

[사진 = KBS2 해피선데이에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 2일 시즌3가 방영된다. (C) KBS 공식 홈페이지 통합 검색(kbs.co.kr)]

 

박주호 아내 국적 및 자녀 향한 슈돌 시청자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보인다. 그의 아내가 외국인이면서 자녀는 혼혈이다. 그동안 슈돌 출연했던 셀럽과의 차이점이 뚜렷하다. 더욱이 박주호 아내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일반인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박주호 아내 국적 스위스로 알려졌으며 한국어 포함 6개 국어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박주호 아내 나이 및 이름은 이전에 공개된 적이 있는지는 알 수 없다. 연예인이나 운동선수가 아닌 다른 나라 출신의 일반인이기 때문에 박주호 아내 나이 및 이름에 대해서는 슈돌을 직접 봐야 어느 정도 알 수 있지 않을까 짐작된다.

 

 

슈돌 박주호 아내 출연은 잠재적인 화제성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서양 출신의 외국인 부인이 자녀와 함께 출연하는 것은 지금까지 슈돌에서 보기 힘들었던 모습이다. 한국에서 서양 출신의 외국인 방송인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모습이 과거보다 흔해졌으나 육아 예능인 슈돌에서 박주호 아내 같은 '외국인 일반인'의 일상이 공개되는 것은 흔치 않다. 시청자들의 관심이 박주호 아내 및 딸에 쏠릴 가능성이 많다.

 

박주호가 스위스 출신 아내와 결혼한 것은 2011/12, 2012/13시즌 스위스 명문 FC바젤에서 활약했을 시절에 구단에서 아르바이트로 일했던 지금의 아내와 만나면서 결혼하게 됐다. 그 이후 2015년에 박주호 아내가 딸을 출산했으며 지난해에는 아들을 출산하며 1남 1녀를 두게 됐다. 박주호 딸 나이 한국식으로 4세인 것으로 보인다. 다만, 박주호 딸 국적 어느 나라인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는 점에서 실제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는 알 수 없다. 한국식 나이가 만 나이보다 1~2살 더 많기 때문이다.(생일에 따라 다름)

 

 

[사진 = 박주호는 A매치 35경기 출전 경험이 있는 한국 국가 대표팀 축구 선수다. 그는 그동안 그라운드에서 착실한 활약을 펼쳐왔다. 왼쪽 풀백과 수비형 미드필더로서 최선을 다해 경기를 펼치는 모습에 많은 축구팬들의 신뢰를 얻었다. 스위스 슈퍼리그 및 독일 분데스리가를 경험했던 유럽파 출신이며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 2015 아시안컵 준우승, 2018 러시아 월드컵 본선 출전의 이력이 있다. 현재는 한국의 K리그1 울산에서 활약중이다. (C) 대한축구협회(KFA) 공식 홈페이지 프로필 사진(kfa.or.kr)]

 

 

 

[사진 = 2018년 8월 19일 KBS2 해피선데이 슈돌 및 1박 2일 시즌3가 방영된다. 사진은 글쓴이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8월 19일을 가리킨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여의도에 있는 KBS 본사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이미 슈돌은 현역 축구 선수의 출연이 성공했던 전례가 있다. 바로 이동국이다. 이동국 자녀가 5남매(딸 4명, 아들 1명)이며 딸 4명이 겹쌍둥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슈돌에서는 막내 아들이었던 이시안(대박이)가 많이 등장했다. 이번에는 또 다른 축구 선수가 슈돌에 등장한다. 외국인 부인과 혼혈 자녀 2명(딸 1명, 아들 1명)과 함께 가정을 이루는 박주호다. 슈돌에서는 딸 박나은이 성장하는 모습이 주로 나올 것으로 보인다.

 

만약 박주호 아내 및 박주호 딸 박나은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지면 일요일 예능의 판도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슈돌이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화제성이 커지기 때문이다. 육아 예능으로서 롱런을 향해 달려가는 슈돌이 박주호 가족 출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흥미를 불어넣을지 기대된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