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지성 딸 3년 전에 출산했습니다. 그때도 여론의 화제를 모았던 것으로 회자됩니다. 2018년 8월 15일 연예계 핫이슈는 이보영 둘째 임신 소식 입니다. 지성 부인 이보영이 3년 만에 임신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이보영 지성 딸 출산 그리고 지성의 대상 수상과 이보영 성공적 복귀, 최근 이보영 둘째 임신 소식에 이르기까지 한국에서 이보영 지성 부부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사진 = 2017 SBS 연기대상에서는 이보영 지성 부부가 상당히 높은 상을 받았습니다. 이보영이 출산 이후 복귀작이었던 <귓속말>로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면 지성은 <피고인>으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보영 지성 부부가 2017 SBS 연기대상을 빛냈습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공중파 연기대상에서 부부가 각각 대상과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던 전례는 많지 않았을 겁니다. 그 정도로 이보영 지성 부부의 연기력이 뛰어납니다. (C) 2017 SBS 연기대상 공식 홈페이지 프로그램 소개(programs.sbs.co.kr/drama/2017drama)]

 

 

이보영 지성 딸 1명이 있었습니다. 이보영이 지난 2015년 6월 13일에 출산했습니다. 그 이후 휴식기를 가진 뒤 2017년 SBS <귓속말>이라는 드라마로 복귀했습니다. 현재 이보영 지성 딸 나이 한국식 기준으로 4세입니다. 이제는 이보영 임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녀에게 둘째가 생겼습니다. 현재 지성이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 출연중입니다. 이보영에게 언제 임신 소식을 들었는지 알 수 없으나, 아마도 많은 사람들에게 이보영 임신에 대한 축하를 받았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배우 이보영 임신 화제인 이유는 당연합니다. 한국에서 이보영 지성 부부가 많은 사랑을 받기 때문입니다. 두 배우 모두 드라마에서 빼어난 연기력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기대와 성원을 받았습니다. 한 가지 흥미로운 것은, 두 배우 모두 공중파 3사 연기대상 경력이 있습니다. 지성 2015년 MBC 연기대상 대상 및 2017년 SBS 연기대상 대상, 이보영 2013년 S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부부가 모두 연기대상을 수상한 것은 연예계에서 상당히 흔치 않은 일입니다.

 

 

[사진 = 이보영은 2013년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장혜성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이보영에게 잊지 못할 작품입니다. 이보영은 2013년 SBS 연기대상 프로듀서상, 10대 스타상에 이어 대상을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2013년은 이보영 인생의 2막이 시작됐던 때였습니다. 2013년 9월 27일 지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C)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programs.sbs.co.kr/drama/yourvoice)]

 

 

이보영 둘째 임신 화제가 될 수밖에 없는 까닭은 역시 한국에서 지성 이보영 부부의 영향력이 크기 때문입니다. 지성 그리고 이보영 출연하는 드라마가 상당한 화제성을 누렸습니다. 현재 지성이 출연중인 아는 와이프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지성 이보영 공중파 연기대상 횟수가 총 3회를 나타낼 정도로 연기력에서는 누구나 인정하는 최고의 배우들이라 많은 사람들이 이들의 연기력에 감탄했습니다.

 

특히 이보영은 배우로서 연기를 잘해낼 뿐만 아니라 자녀를 출산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여기에 둘째를 임신하면서 아마도 내년에 출산을 할 것으로 짐작됩니다. 자녀를 두 명 키우게 되었네요. 이보영 지성 딸 현재 4세인데 내년에는 동생이 생길 예정입니다. 이보영 지성 부부가 자녀 두 명과 함께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을 대중들이 바랄 것임에 분명합니다. 그동안 많은 시청자들이 지성과 이보영의 연기에 감탄했으니 말입니다.

 

 

[사진 = 지성은 현재 tvN에서 방영중인 <아는 와이프>에서 차주혁 역으로 출연하는 중입니다. 지성이 tvN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1999년 데뷔 이후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동안 tvN에서 시청자들의 기억에 남을 만한 멋진 드라마들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는 점에서 아는 와이프가 '지성 효과' 속에 뜨거운 인기를 누릴지 기대됩니다. (C) tvN 아는 와이프 공식 홈페이지 인물소개(program.tving.com/tvn/familiarwife)]

 

 

 

[사진 = 2018년 8월 15일 연예계 핫이슈는 이보영 둘째 임신 소식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8월 15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이보영 지성 결혼 이전에 6년 동안 교제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커플로서 만나는 기간이 길었기에 서로를 잘 알고 있었습니다. 두 사람의 마음이 서로 통하면서 결혼이라는 평생의 인연을 맺더니 이보영이 2015년 딸을 출산했으며 3년이 지난 현재 둘째를 임신하게 됐습니다. 현재 이보영 임신 초기라는 점에서 내년에 출산할 것으로 보입니다.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를 통해 처음으로 만나게 되더니 14년이 지난 현재 둘째 임신 소식으로 대중들의 열렬한 축하를 받았네요.

 

지성 부인 이보영은 2000년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진 출신입니다. 2002년 태평양 설록차 CF로 데뷔한 뒤 연기자가 됐습니다. 대상을 수상했던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2013)를 비롯하여 KBS2 <적도의 남자>(2012) <내 딸 서영이>(2012) SBS <신의 선물-14일>(2014) <귓속말>(2017) tvN <마더>(2018) 등에서 멋진 연기력을 과시했습니다. 이보영 임신 축하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