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치타 정체 그야말로 알 수 없는 인물입니다. 1라운드 노래를 들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유니크한 창법이 돋보였습니다. 무대에서 열의를 다해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며 복면가왕 치타 가창력이 뛰어난 인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 복면가왕 치타 노래를 들어보면서 느낀건 예상치 못한 인물일 것 같은 예감이 느껴졌습니다. 복면가왕 출연 그 자체만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줄만한 인물이 아닐까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8월 12일 방영분을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8월 12일 복면가왕에서는 83대 경연 2라운드 이후의 방영분이 공개됩니다.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를 포함한 2라운드 진출했던 4명을 비롯하여 현 가왕인 복면가왕 동막골소녀가 2연승을 노립니다. 과연 누가 83대 경연을 빛낼지 기대됩니다. 복면가왕 치타 정체 또한 주목됩니다. 그녀가 누구일지 흥미롭게 느껴집니다. (C)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는 83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 두 번째 조에서 복면가왕 코뿔소 스컬과 함께 내 사랑 내 곁에(원곡 : 김현식)라는 노래로 맞대결 펼쳤습니다. 스컬이 1절을 불렀다면 복면가왕 치타 2절을 주로 불렀습니다. 두 출연자 모두 유니크한 창법을 구사했던 모습이 돋보였습니다. 스컬이 과거 발라드 명곡을 부르는 모습 그 자체만으로 놀라웠습니다. 래퍼로 유명한 인물이니까요. 그럼에도 내 사랑 내 곁에를 잘 부르는 모습을 보면 역시 음악에 타고난 사람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 점에서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도 스컬과 유사한 점이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스컬처럼 발라드가 아닌 다른 장르에서 활동하는 인물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복면가왕 치타 유니크한 창법이 현재 한국에서 발라드 장르로 인기를 끄는 가수의 창법과는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아마도 예전에 활동했던 가수이거나 혹은 가요계가 아닌 다른 음악 관련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둘 다 아니라면 과거 복면가왕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박진주처럼 판소리에 일가견이 있는 배우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sundaynight]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가 노래를 부르면서 '너마저 떠나면'이라는 부분을 절규하면서 불렀던 점, '비틀거릴 내가'를 마치 판소리 부르듯이 소화했던 모습을 보면 현재 가수로 활발히 활동하는 인물의 창법과는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발성부터 가요계에서 활동하는 가수와는 약간 거리감이 있게 느껴졌습니다. 여기에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 특유의 창법까지 떠올리면 정체 공개 시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줄 만한 인물일 가능성이 없지 않아 보였습니다.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던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에 대하여 노래를 들으면서 막걸리가 생각난다고 표현했습니다. 막걸리는 한국의 서민적인 술로 통합니다. 여기에 김호영은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의 노래를 듣고 "걸쭉한 느낌이 나면서 굉장히 사연이 많을 것 같은 여인의 냄새가 났다"고 하네요.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의 노래가 상당히 한국적인 듯한 느낌이 들었나 봅니다.

 

흥미롭게도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가 선보였던 개인기는 래퍼 성대모사였습니다. 송민호, 제시, 이상민 성대모사 개인기를 대중들에게 공개했다는 것은 그녀가 평소에 랩을 많이 들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랩이나 힙합이 낯선 사람이라면 3명의 성대모사를 제대로 구사하기 어려웠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창법에서 판소리 느낌이 났던 모습을 보면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익숙한 인물 같습니다. 그런 점에서 음악인 가능성에 무게감이 실립니다. 그녀가 누군지는 알 수 없으나 정체 공개 시 예상치 못한 반전 정체로 눈길을 끌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이 느껴집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복면가왕 코뿔소 스컬 출연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스컬의 정체 공개는 놀라웠습니다. 유명 래퍼가 다른 장르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재미있게 느껴졌겠죠. 아마도 복면가왕 코뿔소 특유의 창법을 통해 스컬 예상하셨던 분들이 있으셨을 것 같습니다. (C)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

 

 

 

[사진 = 2018년 8월 12일 MBC 일밤 복면가왕 방영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8월 12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김구라는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의 키가 큰 것을 눈치챘습니다. 그 모습을 보며 개인적으로는 복면가왕 치타 누군지 대략 짐작갑니다. 다만, 그 분을 예상하기에는 치타 캐릭터 복장을 입은 모습이 너무 의외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그 분이 맞다면 의상까지 반전일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분인지 아닌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요.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는 1라운드에서 스컬을 53표 vs 46표로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막상 막하의 접전이 펼쳐졌습니다.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도 노래를 잘 불렀다면 스컬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1라운드에서 서로 맞대결을 펼치기에는 너무 빨리 만난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이제 복면가왕 치타 출연자가 개인곡 경연에서 어떤 노래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