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에일리 출연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젊은 여성 솔로 가수로서 상당한 가창력을 과시했던 에일리 히든싱어5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히든싱어 에일리 노래를 계속 접하면서 그녀의 히트곡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에일리 히트곡인 '보여줄게', '노래가 늘었어' 등의 노래가 과연 히든싱어5에서 나올지, 이 노래를 제대로 모창하는 출연자가 등장할지 주목됩니다.

 

 

[사진 = JT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8월 5일 10시 30분 방영되는 히든싱어5 에일리 출연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C) JTBC 공식 인스타그램]

 

히든싱어 에일리 노래 부르는 모습 및 모창 능력자들의 재주를 보고 싶은 분들이 많았을 겁니다. 에일리가 젊은 세대에서 많은 인기를 얻는 가수이자 노래를 잘하기로 소문난 인물이니까요. 아마도 히든싱어 에일리 편은 젊은 세대에서 관심이 클 것으로 짐작됩니다. 흥미롭게도 히든싱어 에일리 편에서는 뉴이스트W가 판정단으로 출연합니다. 뉴이스트W는 에일리와 2012년 데뷔 동기입니다. 뉴이스트W 팬들이 에일리 노래를 접하는 계기를 얻을 것 같습니다. 한국의 인기 아이돌과 인기 솔로 가수가 히든싱어5에 함께 나오게 되었네요.

 

 

히든싱어 에일리 출연이 흥미로운 이유는 그녀의 노래를 똑같이 해낼 수 있는 모창 능력자가 과연 나올지 여부입니다. 지금까지의 히든싱어 시리즈를 되돌아보면 원조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과시하는 모창 능력자들이 꾸준히 출연했습니다. 심지어 음색까지 비슷한 경우도 빈번했습니다.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함께 노래 대결을 펼쳤을 때 누가 원조 가수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번 히든싱어 에일리 방영분도 마찬가지가 될 것 같습니다. 에일리가 젊은 여자 가수라는 점에서 아마도 모창 능력자분들의 전반적인 연령대가 상당히 젊지 않을까 짐작됩니다. 젊은 세대는 무언가를 습득하는 능력이 발달되는 연령대에 있습니다. 만약 에일리 노래를 많이 불러본 사람이라면 에일리 창법에 상당히 익숙할 것입니다. 에일리가 어떻게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지 잘 알고 있을테니까요. 여기에 에일리와 음색까지 비슷하면 에일리 모창을 잘하게 됩니다. 과연 히든싱어 에일리 편에서 그녀의 모창을 잘하는 출연자가 얼마나 등장할지, 그 모창의 완성도가 어떻게 될지, 원조 가수 에일리와 모창 능력자들의 맞대결이 어떤 양상으로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사진 = 네이버TV 히든싱어5 채널 메인 (C) tv.naver.com/jtbc.hiddensinger5]

 

히든싱어 에일리 모창 능력자들이 원조 가수 에일리처럼 모창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거듭 나타나면 이번 방영분의 흥미가 높을 것 같습니다. 판정단이나 및 시청자들이 누가 에일리인지 쉽게 판가름하기 어려우니까요. 아마도 에일리 노래를 많이 들어봤던 사람들이 에일리 여부를 잘 파악할 것으로 기대됩니다만, 이번에 등장하는 모창 능력자들의 노래 기본기가 상당히 탄탄하면 의외로 원조 가수 에일리 찾아내는 것이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서 히든싱어의 긴장감이 높아집니다.

 

 

아마도 에일리 노래는 따라부르는 것이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에일리 노래 내공이 탄탄하기 때문에 그녀의 창법이나 음색을 비슷하게 따라하는 것은 웬만한 가창력 고수도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에도 에일리 모창을 잘 하는 모창 능력자가 이번 히든싱어 에일리 편에 등장하면 사람들의 높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에일리가 만 나이 기준으로 20대 여성 가수 중에서 노래 실력이 뛰어나다는 점에서 그녀의 모창 능력자들의 가창력 퀄리티는 얼마나 높을지 기대됩니다.

 

히든싱어 에일리 출연은 만 나이 기준으로 20대 가수가 원조 가수로 나온다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에일리 나이 만 기준으로 29세입니다.(한국식 나이 30세) 그동안 히든싱어에서 20대 가수가 원조 가수로 출연하는 경우는 많지 않았습니다. 이번 히든싱어5에서는 에일리가 처음입니다. 젊은 가수로서 상당한 가창력을 과시했던 에일리 히든싱어 출연이 정말 흥미진진하네요.

 

 

[사진 = JT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지난 8월 5일 방영된 히든싱어5 홍진영 출연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홍진영 출연은 그야말로 흥미로웠습니다. 홍진영 히트곡들을 접하면서, 홍진영 특유의 재미 넘치는 입담을 들으면서, 그녀의 노래를 열심히 부르는 모창 능력자들의 모습이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역시 홍진영 출연하는 프로그램 답게 신났습니다. (C) JTBC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 2018년 8월 5일 JTBC 히든싱어5 에일리 출연하는 방영분이 공개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8월 5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JT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히든싱어 에일리 출연을 보면 그녀가 지금까지 여러 히트곡을 남기며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음을 실감합니다. 히든싱어 원조 가수로 등장하는 것은 가수에게는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에서 그 가수의 위상이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으니까요.

 

여기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에일리의 빼어난 가창력입니다. 한국의 젊은 여자 가수 중에서 에일리 노래는 그야말로 TOP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과거 KBS2 불후의 명곡 등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모습을 선사했던 그녀의 활약상이 지금도 기억에 남습니다. 앞으로도 히든싱어 시리즈를 계속하게 된다면 에일리처럼 노래를 잘하면서 히트곡이 여럿 있는 가수가 출연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