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 미호 프로듀스48 순위 과연 얼마나 달라질지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48 시청하시는 분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미야자키 미호 한국을 사랑하는 친한파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그것도 오래전부터 말입니다. 프로듀스48 미야자키 미호 투표하는 사람이라면 그녀의 한국사랑을 기억하실 겁니다. 비록 미야자키 미호 순위 1차 순위 평가식에서는 21위로서 데뷔권(1~12위)과 조금 멀어진 상황입니다. 이제는 반전을 펼칠지 기대됩니다.

 

 

[사진 = 네이버TV 프로듀스48 채널에서는 지난 7월 24일 오전 11시 연습생들의 포지션 평가 직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날 오후에 프로듀스48 미야자키 미호 직캠 영상이 네이버TV TOP100 상위권을 기록했습니다. 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미야자키 미호 직캠을 시청했습니다. 이는 미야자키 미호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과연 그 관심이 PICK으로 이어질지 주목됩니다. (C) 네이버TV 앱]

 

 

프로듀스48 미야자키 출연은 그야말로 '마지막 기회'입니다. 만약 프로듀스48을 통해 최종 걸그룹 멤버로 발탁되지 못할 경우 본래 소속 그룹인 AKB48로 돌아가게 되나, 문제는 AKB48에서 인기가 반등할 가능성이 크지 않아 보입니다. 2009년 AKB48 총선거에서 18위를 기록했으나 지난 2년 연속 AKB48 총선거 권외로 밀렸습니다. 미야자키 미호 나이 또한 일본 아이돌 치고는 많습니다. 오는 7월 30일 생일 이후 미야자키 미호 나이 25세가 됩니다. 한국에서는 20대 후반이나 30대 초반에 걸그룹 멤버로 활동하는 아이돌도 있으나 일본은 다릅니다. 한국보다 아이돌을 끝내는 시기가 더 빠릅니다. 일례로 AKB48 그룹의 레전드 와타나베 마유는 지난해 12월 31일 AKB48 졸업했으며 당시 그녀의 나이는 23세였습니다.

 

Mnet 프로듀스48에서 탈락하는 AKB48 그룹의 멤버들은 본래의 소속 그룹으로 되돌아갑니다.(BUT 프로듀스48 방영 기간 중에 일본에 있을 때 AKB48 그룹 활동 및 쇼룸 출연을 했습니다.) 한국인 연습생들이 각 소속사의 연습생으로 돌아가는 상황과 다릅니다. 한국인 연습생들은 언제 데뷔할지, 과연 가수가 될지 장담 못하니까요. 하지만 프로듀스48 미야자키 미호 다른 AKB48 그룹의 멤버들과 다른 상황입니다. 프로듀스48 탈락 시 아이돌로서 재기에 성공할 가능성이 더 적어집니다. 현실적으로 프로듀스48을 통해 데뷔하는 것이 재기 성공을 위한 최선의 기회이자, 유일한 기회, 그리고 마지막 기회입니다.

 

 

[사진 = 프로듀스48 미야자키 미호 순위 하락세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1주차 17위, 2주차 16위, 3주차 15위를 기록하며 1계단씩 차츰 올랐으나 1차 순위 평가식에서 21위로 밀렸습니다. 1차 공연 이후로 미야자키 미호 순위 밀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2차 공연인 포지션 경연이 중요하게 되었는데 일단 네이버TV 프로듀스48 채널에 올라온 영상 반응은 좋습니다. 네이버TV TOP100 상위권에 올랐을 정도로 말입니다. (C) Mnet 프로듀스48 공식 홈페이지(produce48.mnet.com)]

 

 

프로듀스48 미야자키 미호 출연에 호감을 나타내는 분들이라면 그녀가 한국어를 잘하거나 혹은 한국에 친숙한 모습을 보이는 장면이 끊임없이 등장하는 모습을 기대했을지 모를 일입니다. 물론 미야자키 미호 한국말을 하는 모습이 잠깐씩 나오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프로듀스48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미야자키 미호 분량 부족하다는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이는 코지마 마코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미야자키 미호 한국 사랑이 프로듀스48 방영분에서는 뚜렷하게 잘 나오지 않았습니다. 57명의 연습생 분량이 공평하게 나오기에는 현실적으로 무리겠지만(한국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재미없는 부분을 통편집하니까요.), 친한파 미야자키 미호 분량이 넉넉하지 않았던 것은 다소 의외였습니다.

 

결과적으로 프로듀스48 미야자키 미호 네이버TV TOP100 상위권 진입은 그녀의 활약상을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마음이 얼마나 반영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번 포지션 평가 TOP100 상위권에는 미야와키 사쿠라(HKT48)를 제외한 의외의 인물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시타오 미우, 아사이 나나미, 코지마 마코, 미야와키 미호입니다. 그동안 분량이 부족했거나 또는 기존에 AKB48 그룹에서 무명이었으나 최근 한국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한 인물들입니다. 프로듀스48 시청자들이 이들을 얼마나 보고 싶어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사진 = 미야자키 미호 프로듀스48 참가자들 중에서 가장 선배입니다. 2007년 AKB48 5기 멤버로 들어오면서 지난 11년 동안 활동했으며 마츠이 쥬리나보다 더 선배입니다. 아마도 역대 프로듀스 시리즈에서 활동 기간이 가장 긴 인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기서 언급되는 활동 기간은 가수 및 연습생으로 활동했던 시간을 말합니다. 그녀가 프로듀스48 출연했다는 것은 그만큼 절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 Mnet 프로듀스48 공식 홈페이지 프로필 사진(produce48.mnet.com)]

 

 

 

[사진 = 2018년 7월 27일 방영 예정인 Mnet 프로듀스48 7회에서는 미야자키 미호 포지션 평가 경연하는 방영분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프로듀스48 채널에 올라온 영상이 개인 별 직캠이라면 본방은 다른 형태로 방영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7월 27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미야자키 미호 한국 사랑은 유명합니다. 지금까지 한국에 약 50번 여행 갔을 정도로 한국을 많이 찾았습니다. 일본의 TV 프로그램에서 한국 요리를 선보이거나, 싸이 히트곡 '강남스타일' 춤을 추거나, 한국어를 하거나, 한복을 입는 등 열렬한 한국 사랑을 과시했습니다.

 

하지만 일본에 혐한이 많다 보니 미야자키 미호의 인기가 뚝 떨어졌고 끝내 AKB48 총선거 권외로 밀렸습니다. 한때 살이 찐 것도 인기 하락과 연관이 있습니다. 프로듀스48을 통해 재기 성공을 노리는 미야자키 미호가 있어야 할 곳은 한국입니다. 미야자키 미호 한국에서의 성공을 위해 한국인들의 많은 표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프로듀스48을 통해 데뷔할 예정인 한일 합작 걸그룹에 한국어와 일본어를 모두 잘하는 멤버의 가치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에서 미야자키 미호 가치가 클 것입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