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규 알바몬 웹예능 출연하는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가 최근 알바몬 유튜브 채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저도 얼마 전 유튜브에서 김민규 출연하는 모습을 봤는데 그야말로 열일하더군요. 드라마 및 영화에 출연하는 잘생긴 젊은 남자 배우가 홍식당에서 알바하니 말입니다. 여기서 홍식당은 방송인 겸 사업가로 유명한 홍석천 실제로 운영하는 식당을 말합니다. 김민규 연예계 선배 홍석천 식당에서 알바하는 모습이 웹예능으로 나온 것이 흥미롭게 느껴졌습니다.

 

 

최근에 여기 저기 보인다 싶은 느낌을 받았던 배우가 있습니다. 그는 바로 김민규 입니다. 필모도 살펴봤는데 알고보니 드라마 및 영화, 예능에 여러 차례 출연했더군요. 20대 중반의 젊은 나이를 보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김민규는 현재 MBC 주말 드라마 <부잣집 아들>에서 온 가족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늦둥이 아들 김명하 역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작품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김민규는 한국의 수많은 사람들이 잘 아는 2016년 상반기 화제의 드라마 tvN <시그널>에서 황의경 역으로 등장했습니다. 형사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폴폴 풍기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즐겁게했던 황의경이 바로 김민규였습니다. 그는 시그널 이후 현재까지 여러 드라마와 영화,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시그널 출연하길 정말 잘했네요.

 

알고보니 김민규 네이버TV와 유튜브 웹드라마에 많이 출연했습니다. <두근두근 가상연애><여신을 부탁해><로맨스 특별법> 등에 말입니다. 김민규가 출연했던 작품들을 보면 뚜렷한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바로 라뷰라뷰 사랑이야기입니다. 초롱초롱한 눈, 쏙 들어가는 보조개, 그리고 활짝웃는 눈 웃음에 이르기까지 곱상한 외모가 여심을 자극합니다. 김민규는 사랑 관련 작품에 출연하길 정말 잘했네요.

 

 

김민규가 출연했던 또 다른 주요 작품이 2017년 하반기 tvN에서 방영된 <이번 생은 처음이라>입니다. 그 작품에서 미소가 상당히 죽여줬습니다. 그 미소에 안 넘어간 사람은 많이 없을 겁니다. 아마 그 작품을 봤던 사람들 중에는 연복남 역으로 출연했던 김민규 연기하는 모습을 지금도 기억하는 사람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김민규 예능에서도 종종 만날 수 있습니다. 무슨 방송일까요? 새 시즌이 나올 때마다 이슈를 몰고 왔던 2017년 JTBC <크라임씬3>입니다. 탐정 보조 역할로 등장했는데 출연할 때마다 꽃미모는 물론이며 패션까지 화제였습니다. 그야말로 패.완.얼이었네요. 잘생긴 얼굴 때문인지 패션이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동영상 = 알바몬 웹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 - 티저 (C) 알바몬 유튜브 채널]

 

 

최근 오픈한 알바몬 웹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에서 김민규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김민규와 샤넌이 홍석천 운영하는 식당에서 일일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습이 알바몬 웹예능에 나왔습니다. 김민규 바라보는 홍석천 표정이 모니터 바라보는 저의 모습과 똑같네요.(부끄부끄)

 

 

식당에서 맛있는 밥을 먹으러 갔더니 김민규 같은 잘생긴 외모의 젊은 알바생이 있으면 그곳은 그야마로 인생밥집입니다. 계속 그곳을 찾다보니 저의 지갑은 맨날 털릴지 모를 일이죠.

 

 

화면으로 봐도 김민규 훈훈한 외모를 가진 것이 마음에 드네요. 홍석천이 100% 마음을 담아서 실물이 훨씬 잘 생겼다고 말하는 모습을 보면 대체 실물이 얼마나 잘생겼는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알바몬 웹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 김민규 편을 보니 그가 알바 경험이 많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뷔페 알바, 고깃집, 주차장, 편의점 알바를 했다네요.

 

 

홍석천 사장님이 김민규를 마음에 들어하네요. 그릇 10개 깨도 괜찮다는 말이 나올 정도니까요.

 

 

그 와중에 사장님의 깨알 같은 TMI..."오늘 일하다가 잘 하면 너한테 넘겨줄 수도 있어"라고 말입니다. 상당한 동기부여를 자극하는 말이네요. 뭐라 반응해야 할지 몰랐던 김민규는 활짝 웃더군요. 역시 세상은 지혜롭습니다.

 

 

나한테 받으면 상당히 하드트레이닝이라고 각오를 묻는 홍석천 사장. 하지만 열정 넘치는 잘생긴 신입 알바생은 아무 걱정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 없어 보입니다. 너한테 일을 시킬 수 있을지 모르겠다~ 놀다가~ 말하는 홍사장님을 보니 말입니다. 김민규에게는 마당 청소 업무가 주어졌습니다. 손으로 담배꽁초 주어 담는 모습에 칭찬합니다. 서빙 잘하고, 포스기 사용까지 잘 배우는데 과연 손님 주문 들어왔을 때 실전에서 잘해낼지 기대됩니다.

 

 

영상을 보면서 재미있는 이벤트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 영상을 시청한 뒤 댓글만 남기면 됩니다. 경품에 아이폰x, 에어팟 같은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이용하고 싶어하는 IT 제품들이 있으니 댓글 빨리 남기고 싶네요.

 

알바몬 웹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나옵니다. 흥미진진한 알바몬 웹예능 앞으로 어떤 영상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