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빚 그동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한때 프로듀서로서 절정의 활약을 펼쳤던 그가 뜻하지 않은 슬럼프를 겪으면서 상당한 빚을 지게 되었고 우여곡절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2016년 12월 22일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이상민 빚 69억 8천만 원 갚아야 한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빚이 그야말로 엄청났습니다. 그 이전에도 이상민 빚 69억 8천만 원이라고 밝힌적이 있었습니다만, 이제는 이상민 일부 압류해제 통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동안 막대한 빚을 갚느라 힘든 시간을 보냈을 텐데 드디어 출연료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사진 = 이상민 (C) SBS 미운우리새끼 공식 홈페이지 MC&출연진 소개(programs.sbs.co.kr/enter/woori)]

 

이상민 빚 엄청난 것은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 그가 예전과 달리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중이기 때문에 빚이 많다는 것이 사람들에게 알려졌고, 심지어 일본인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의 어머니도 이상민 빚 많이 남은 것을 알고 있을 정도입니다. 그의 빚이 한 사람이 갚기에는 너무 커다란 금액이었기 때문에 그동안 이상민 빚진 이유 여론에서 화제를 모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한때 가요계를 빛냈던 스타였기에 그의 안타까운 사연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끌 수밖에 없었죠.

 

 

이상민 빚 69억 8천만 원입니다. 일반인이라면 이 돈을 평생 갚기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일생을 69억 8천만 원 버는 것도 어려운 일입니다. 오히려 일반인 입장에서는 1억 원의 빚을 갚는 것 조차 힘들게 느껴지기 쉽습니다. 1억 원이라는 돈을 마련하는 것이 상당히 어려우며, 아무리 돈을 열심히 벌어도 경우에 따라서는 각종 지출해야 할 금액이 많기 때문에 1억 원 모으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그런데 이상민 빚 1억 원보다 더 많은, 10억 원을 훨씬 뛰어넘는 69억 8천만 원이었다고 합니다. 그 액수에 사람들이 놀랄 수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유명 연예인의 빚 액수가 알려지는 것 자체가 흔치 않은 일입니다만, 이렇게 상상을 초월하는 빚을 갚기 위해 수많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노력중인 이상민의 모습은 과거의 행보와 다르다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룰라 멤버 및 프로듀서로 잘 나갔던 시절과 달리 예능 장르의 TV 프로그램 출연이 잦았습니다. 빚을 갚기 위해 예능계에서 고군분투하는 중입니다. 이제는 이상민 일부 압류해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엄청난 돈을 갚으려고 노력했던 지난날의 시간에 대하여 비로소 보람을 느끼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민 빚 부담 점점 줄이게 됐습니다.

 

 

[사진 = SBS 예능팩토리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지난달 26일 SBS 미운우리새끼 출연중인 이상민 관련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상민 최근 탁재훈과 함께 일본 삿포로에 있는 100년 된 료칸을 방문했던 모습이 최근 미운우리새끼에 나왔습니다. 그 료칸의 숙박비는 1인 당 약 3만 7천 원으로서 상당히 쌉니다. 일본 료칸 숙박비가 웬만한 비즈니스호텔보다 비싼 경우가 많음을 떠올리면, 이상민은 일본 여행을 가면서 돈을 아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고 그것이 미운우리새끼에 방영됐습니다. (C) SBS 예능팩토리 공식 페이스북]

 

 

이상민 빚 많은 것이 더욱 화제를 모았던 이유는 한때 48억 원을 보유했던 부자였기 때문입니다. 전성기 시절에 상당히 많은 돈을 벌어들였습니다. 하지만 2005년 사업 부도를 맞이하면서 빚이 끝내 69억 8천만 원으로 불어났습니다. 그런데 그 69억 8천만 원을 이상민은 점점 갚아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부지런한 나날을 보내더니 최근에 이상민 일부 압류해제 통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채무 중에 일부를 변제하면서 압류가 일부 해제되었고 출연료를 직접 받게 됐습니다.

 

이러한 이상민 행보를 보면 그동안의 인생 굴곡이 얼마나 컸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그가 힘들었던 시절을 극복하기 위해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최선을 다했다는 점입니다. 이상민 일부 압류해제 소식이 전해진 것을 보면 그가 빚을 갚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인생역전을 이루어나가는 그 과정이 험난했지만, 이상민 빚 줄이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다 보니 압류 일부가 해제됐다는 소식을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 최근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상민 탁재훈과 함께 일본 삿포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고추냉이 라면 선보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상민 미운우리새끼 출연은 그의 예능계 가치를 높이는 결정타가 됐습니다. 이상민 빚 많은 것부터 시작해서, 그가 선보였던 일거수 일투족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상민 미운우리새끼에 없어서는 안 될 인물이 되었죠. (C) SBS 예능팩토리 공식 페이스북]

 

 

 

[사진 = 2018년 4월 1일 SBS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출연하는 모습이 방영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4월 1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양천구 목1동에 있는 SBS 본사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이상민 일부 압류해제 된 것을 보면 아마도 빚을 모두 갚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이러한 소식이 전해진 것을 보면 이상민 빚 갚기 위해 상당히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 및 CF에 출연했던 것을 보면 이상민 엄청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이상민 빚 언제 다 갚을지 알 수 없습니다만, 예능계 맹활약 및 CF에 출연하는 그의 기세를 보면 69억 8천만 원을 모두 갚는 소식이 전하는 날이 점점 가까워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에게서 밝은 희망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언젠가 이상민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빚을 모두 다 갚은 이후의 행보가 방영되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듭니다. 그가 빚을 다 갚으면 그동안 누리지 못했던 것을 이루어냈으면 합니다. 그의 앞날이 더욱 밝았으면 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