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임신 지난해 10월에 전해졌을 때 많은 사람들이 놀랬습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남편 우효광 동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시점에 임신 소식이 대중들에게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동상이몽2 인기 프로그램이 되기까지 추자현 우효광 공헌도가 상당히 높았기 때문에 추자현 임신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한중부부이자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중인 추자현 우효광 동상이몽2 출연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남겼습니다.

 

 

[사진 =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3월 26일 추자현 우효광 출연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번 방영분에서는 우효광이 해당 프로그램 촬영하는 스튜디오에 등장합니다. 그러면서 추자현 우효광 하차합니다. 두 사람의 하차 이유는 추자현 임신 이며 이제 출산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추자현 출산 이전까지 마지막 방영분에 임하기 때문에 특별히 우효광이 직접 스튜디오에 나오게 되었네요. (C)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

 

 

추자현 우효광 부부 그리고 동상이몽2는 서로에게 윈윈(Win Win)이 됐습니다. 한중부부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동상이몽2 출연을 통해 한국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높이며 연예인으로서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동상이몽2 방영되기 전까지 추자현이 중국에서 상당한 스타로 자리매김한 것은 이미 한국에서도 알려졌지만, 그것 만큼이나 대단한 것이 있다면 우효광이라는 좋은 남편을 만났습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 동상이몽2 출연 초창기에 '우블리'(우효광+러블리)라는 별칭이 유행할 정도로 우효광 한국인들에게 상당한 호감을 얻었습니다.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 동상이몽2 출연하면서 그동안 많은 장면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우효광 용돈, 우효광 사천 촬영,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제주도 여행, 추자현 임신, 추우택배 등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기억에 남는 장면이 있다면 추자현 임신 소식이었습니다. 우효광이 아내 추자현 임신 소식을 처음 접했던 모습이 동상이몽2에서 공개됐기 때문입니다.

 

 

[사진 =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네이버TV 공식 채널에서 해당 프로그램의 주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C) tv.naver.com/sbs.dongsang2]

 

우효광 추자현 임신 소식을 알게 된 것은 중국에서였습니다. 미디어에서 추자현 임신 소식 보도된 것을 우효광이 접했습니다. 그는 추자현에게 임신에 대하여 생각도 못했다는 소감을 전했고, 추자현이 임신 2개월 됐다고 전하더니 우효광이 환호했습니다. 드디어 자신의 자녀가 생겼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었으니까요. 그 이후 두 사람이 전화 통화를 계속 하면서 우효광 좋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우효광 감격스러워하는 장면이 지금도 기억에 남더군요.

 

 

사실, 우효광은 아기가 빨리 생기기를 바랬습니다. 추자현과 결혼계약서 작성했을 때 자신이 발랬던 것이 추자현 아기 빨리 낳는 모습을 보고 싶어했던 것입니다. 아기 2~3명 낳는 모습을 추자현에게 바랬습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제주도에서 보양식을 먹었을 때도 우효광은 추자현이 아기 언제 가질것이냐는 말을 하기도 했죠. 이러한 그의 바람은 통했습니다. 지난해 10월에 추자현 임신 소식이 전해졌으니 말이죠. 당시 추자현 임신 2개월째였기 때문에 지난해 여름에 아기가 생겼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효광 자신의 자녀가 빨리 생기기를 바랬던 것은 좀 더 행복한 가정을 원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사랑하는 부인과 자녀와 함께하는 삶을 바랬기 때문에 추자현에게 아기 빨리 낳기를 솔직하게 전했습니다. 그런것을 보면 우효광 얼마나 사랑스러운 인물인지 실감하게 됩니다. 그가 외국인이면서도 많은 한국인들의 호감을 얻는 이유가 무엇인지 인지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마지막 이야기를 3월 26일 방영분을 통해 공개한다고 합니다. 추자현 출산 앞두게 되면서 한동안 방송 활동을 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는 추자현 임신 7개월에 접어들었으니까요. 이번 방영분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C) SBS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

 

 

 

[사진 = 2018년 3월 26일 SBS 동상이몽2 방영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3월 26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양천구 목1동에 있는 SBS 본사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동상이몽2로서도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출연은 커다란 힘이 됐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파일럿에서 정규방송이 되면서 월요일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기까지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영향력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축구로 치면 팀 공격을 지휘하는 든든한 플레이메이커가 2선에서 중심을 잡아주면서 지속적으로 골을 터뜨리는 활약상과 비유될 수 있습니다. 동상이몽2가 대중적인 인기를 얻기까지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존재감이 대단했습니다.

 

다만, 동상이몽2에게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하차는 앞날의 과제로 남게 됐습니다. 과연 두 사람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지금으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 한편으로는 동상이몽2가 그동안 여러 부부 및 커플의 하차를 경험했기 때문에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공백을 견뎌낼 내구성이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추자현 우효광 동상이몽2 출연이 기대 이상의 대박을 터뜨렸던 것처럼, 동상이몽2가 지금의 인기를 잃지 않기 위해 무언가의 승부수를 꺼내들 가능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라오스 여행기가 대중적인 화제를 모았던 것처럼 말입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