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파산 절차 많은 사람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3월 12일 탤런트 김혜선 파산 절차가 진행중이라는 보도가 전해졌고 이는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김혜선 측에 따르면 김혜선 채무 변제 위해서 열심히 노력했으나 원금 및 불어난 이자를 이기지 못하고 회생절차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김혜선 파산 절차 돌입하게 되었죠. 이에 온라인에서는 누리꾼들이 위로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탤런트 김혜선 앞날이 잘 되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진 = 김혜선은 2017~2018년 SBS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최민경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programs.sbs.co.kr/drama/bravomylife)]

 

김혜선 파산 절차 진행중이라는 소식이 안타까운 이유는 그녀가 상당히 오랫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연기 활동을 했기 때문입니다. 1980년대 및 1990년대에 걸쳐 다수의 CF에 출연했던 당시 하이틴 스타였으며 1987년 MBC 드라마 푸른교실로 데뷔한 이후 30년 넘게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대중적으로 익숙한 배우이기도 하죠. 오랫동안 배우로서 왕성한 활동을 했기 때문에 김혜선 파산 절차 소식은 전혀 뜻밖입니다.

 

 

일반인의 관점에서는 자신의 직업에서 부지런히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돈을 많이 벌 것이라고 생각할지 모를 일입니다. 예외적인 케이스가 있다면 직장 편차라든가 자영업 수익 구조 특성상 일하는 시간이 많다고 무조건 돈을 많이 버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소위 말하는 박봉, 자영업 운영 비용이 너무 많이 나가는 사례가 있죠. 이러한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그럼에도 일반인의 시각에서는 일하는 시간이 많으면 돈을 많이 벌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기 쉽습니다.

 

김혜선 같은 경우 그동안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김혜선 파산 절차 진행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알고보니 김혜선 전 남편과 이혼하면서 빚을 떠안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빚은 17억 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양육권 및 친권을 얻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어마어마한 빚을 지게 되었죠. 일반인이라면 갚기 힘든 어마어마한 돈입니다. 1억 원 갚는 것조차 상당히 힘든 일이죠. 그보다 더 많은 돈을 김혜선이 갚아 나가야 하는 상황이었으나 안타깝게도 안좋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사진 = 김혜선은 2017년 MBC 드라마 <훈장 오순남>에서 용선주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MBC 드라마 훈장 오순남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imbc.com/broad/tv/drama/hoonjang)]

 

탤런트 김혜선 두 번의 이혼 아픔을 겪었습니다. 1995년 결혼했으나 2003년 이혼했고, 2004년 결혼했으나 2009년 이혼을 했습니다. 2016년에는 세 번째 결혼을 하면서 여론의 주목을 끌었던 적이 있습니다. 결혼을 세 번하는 사람은 흔치 않죠. 하지만 이혼을 두 번이나 하는 사람도 많지 않습니다. 김혜선 두 번이나 이혼을 겪었던 시련이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여기에 전 남편과의 이혼으로 빚을 떠안게 되는 시련까지 더해지면서 그동안 힘든 삶을 살아왔습니다. 이러한 김혜선의 아픔을 누리꾼들이 알게 되면서 그녀에게 힘내라며 위로하고 응원하게 됐습니다.

 

 

누리꾼들이 김혜선을 위로 및 응원하는 것은 그녀가 힘든 삶을 보내고 있음을 미디어를 통해 전해지면서 대중들이 접했기 때문이라고 짐작됩니다. 두 번의 이혼 아픔과 많은 빚을 감당하는 것은 아무리 잘나가는 연예인이라고 할지라도 그것을 극복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웬만한 일반인이라면 극복하기 어려울거에요. 이러한 김혜선의 힘든 행보를 누리꾼들이 접하면서 위로를 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고생을 했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그녀의 삶이 평탄하게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 듭니다.

 

분명한 것은, 오르막 길을 걸으면 내리막 길도 걷게 됩니다. 내리막 길을 지나가게 되면 분명 언젠가는 오르막 길에 접어들게 됩니다. 사람의 인생이 힘들 때도 있으면 잘 될 때도 있습니다. 김혜선 그동안 힘든 삶을 보냈으나 언젠가는 고난이 끝나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 되도록이면 그 타이밍은 빨랐으면 하네요. 김혜선 과거의 하이틴 스타이자 그동안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로서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제부터는 그녀의 앞날이 오랫동안 잘 풀리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사진 = 김혜선은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한순덕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SBS 신기생뎐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tv.sbs.co.kr/gisaeng)]

 

[사진 = 2018년 3월 12일 김혜선 관련 소식이 누리꾼들에게 전해졌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3월 12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탤런트 김혜선은 30년 이상 연예계에서 활동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과거에 수많은 CF 출연으로 주목을 받았다면 1987년 MBC 드라마 푸른교실 출연을 계기로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며 31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배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1993년에는 제14회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으며 같은 해에는 S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이후 1999년 KBS 연기대상 우수연기상 수상, 2008년 SBS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우수연기상 수상, 2014년 S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 부문 특별 연기상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2017~2018년 MBC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했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