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차세찌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불과 1년 전이었던 2017년 3월 한채아 차세찌 열애 인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았는데 1년이 지난 오늘 한채아 차세찌 결혼 발표됐습니다.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이유는 당연합니다. 두 사람이 대중들에게 유명한 인물들이기 때문입니다. 한채아 결혼 이슈 통해서 그녀가 결혼한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다면, 한채아 남친 차세찌 씨는 한국 축구의 영웅 차범근 전 감독의 삼남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 한채아는 2017년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서 채지혜 역으로 특별 출연했습니다. (C) tvN 내성적인 보스 공식 홈페이지 인물소개(program.tving.com/tvn/introvertedboss)]

 

한채아 차세찌 결혼 소식은 지금까지의 연예인 결혼 이슈와는 차원이 다른 묘미가 있습니다. 차세찌 직업 운동선수가 아님에도 차두리 한국 축구 국가 대표팀 코치와 더불어 차범근 전 감독의 아들과 알려진 인물이라 오랫동안 미디어에서 기사가 많이 나왔던 인물입니다. 한채아 차세찌 각각 연예인과 일반인이면서도 차범근 전 감독이 새로운 며느리와 인연을 맺을 예정이라는 점이 눈길을 끕니다.

 

 

한채아 차세찌 결혼 소식이 여론으로부터 주목을 받는 이유는 한채아 유명 배우라는 점 때문만은 아닙니다. 그녀가 차범근 전 감독의 며느리가 되기 때문입니다. 차범근 전 감독이 한국 축구, 더 넓게는 한국 스포츠에서 얼마나 대단한 레전드였는지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습니다. 더 대단한건 차범근 전 감독이 1970~1980년대 한국 축구가 세계에서 변방이었던 시절에 당시 유럽 최고의 리그였던 독일 분데스리가 및 유럽 무대를 빛냈던 쾌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차범근 전 감독을 역대 한국 축구 최고의 축구 선수로 꼽는 사람이 지금도 많을 겁니다. 물론 한국을 넘어 역대 아시아 최고의 축구 선수이자 월드클래스 반열에 오를만 했던 축구 영웅이기도 합니다.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후에는 유럽 무대에서 두각을 떨쳤던 한국인 축구 선수들이 늘었습니다. 박지성, 이영표, 기성용, 손흥민 등이 말입니다. 이들이 유럽이라는 낯선 곳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 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과거 차범근 전 감독의 성공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봅니다. 유럽 무대에서 뚜렷하게 성공했던 한국인 축구 스타가 있었기에 그 이후 세대가 유럽에서 자신감을 얻으며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과시했던 것이죠.

 

 

[사진 = 차범근 전 감독은 2004년~2010년 남아공 월드컵 이전까지 K리그 수원 블루윙즈 감독을 맡으며 팀의 우승을 여러 차례 이끌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감독 커리어는 수원에서 가장 화려했습니다. 현재 시점까지 기준으로 수원의 마지막 K리그 우승(2008년)을 이끌었던 감독입니다. 사진은 수원 홈 구장 빅버드 외부 모습입니다. (C) 나이스블루]

 

한채아 차세찌 결혼 통해서 차범근 전 감독의 대단한 명성을 주목하게 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한채아 남친 차세찌 씨의 이름이 오랫동안 미디어를 통해 알려지는데 있어서 차범근 전 감독의 존재감이 워낙 한국에서 대단했기 때문입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차범근 전 감독의 차남 차두리 코치도 현역 선수 시절에 성공적인 활약을 펼쳤습니다. 차두리 코치는 차세찌 씨의 형입니다.

 

 

한채아 차세찌 결혼 통해서 한채아가 네 살 연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채아 나이 만 35세이며 오는 3월 24일 생일 이후에는 만 36세가 됩니다.(한국식 기준으로 한채아 나이 37세) 두 사람 모두 30대에 속합니다. 한국에서는 30대에 결혼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한채아 차세찌 서로 열애를 하게 되면서 사이가 가까워진 끝에 평생의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특히 한채아 나이 한국식 기준으로 이제는 30대 후반에 접어들었기 때문인지 결혼을 고민하면서 결국 차세찌와 결혼을 앞두게 되었네요.

 

이번 결혼 이슈로 한채아 소식을 오랜만에 듣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여러 드라마에서 빼어난 연기력을 과시했던 것과 더불어 2015년 MBC 일밤 진짜사나이2 여군특집을 빛냈던 인물이었기 때문에, 다시 한채아가 TV 프로그램 활동하는 모습을 바라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채아 결혼 축하합니다.

 

 

[사진 = MBC 나혼자산다 공식 페이스북 메인. 한채아는 한때 나혼자산다 출연했던 연예인이며 2016년 몇 차례 출연했습니다. 지금의 나혼자산다는 전현무 한혜진 열애에 이어 이시언까지 열애를 하는 것으로 밝혀졌을 뿐만 아니라 기안84 박나래 썸 타는 모습까지 사람들의 상당한 화제를 모았습니다. 비록 한채아 출연했던 나혼자산다와 지금의 나혼자산다는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습니다만, 한채아 결혼 이슈에 의해 나혼자산다 출연했던 연예인 중에 결혼을 앞둔 연예인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C) MBC 나혼자산다 공식 페이스북 메인]

 

 

 

 

[사진 = 한채아는 2015~2016년 KBS2 드라마 <장사의 신 - 객주 2015>에서 조소사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KBS2 드라마 장산의 신 - 객주 2015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kbs.co.kr/drama/gaekjoo)]

 

 

[사진 = 2018년 3월 8일 연예계 핫이슈는 한채아 차세찌 결혼 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사진이며 2018년 3월 8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한채아 프로필 간단 정리]

 

한채아 차세찌 결혼 이슈가 더욱 눈길을 끄는 이유는 최근에 연예인들의 열애 이슈가 끊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전현무 한혜진 열애(2월 27일) 이시언 서지승 열애(2월 28일) 하현우 허영지 열애(3월 1일) 서지석 신소율 열애(3월 2일)가 4일 연속으로 화제를 모았더니 박신혜 최태준 열애(3월 7일)까지 등장하면서 누리꾼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그 다음날인 3월 8일에는 한채아 차세찌 커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예계의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개월 뒤에 펼쳐질 2018 브라질 월드컵이 1개월 앞두고 펼쳐집니다. 차세찌 씨가 차두리 코치의 동생이면서 차범근 전 감독의 삼남이기 때문에 축구계에서도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채아 차세찌 결혼 축하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