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우 허영지 열애 소식이 그야말로 화제입니다. 2월 27일 전현무 한혜진, 2월 28일 이시언 서지승 열애에 이은 또 다른 스타의 열애 이슈가 알려졌습니다. 하현우 허영지 나이 차이가 꽤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설이 놀랍게 느껴집니다. 지난해 tvN 음악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가수>에서 판정단으로 함께 출연하면서 하현우 허영지 커플로서의 인연이 맺어졌다고 합니다. 수상한 가수가 하현우의 존재감을 돋보이게 했던 프로그램이었다면, 하현우 여자친구 새롭게 생기는 계기가 됐습니다.

 

 

[사진 = 하현우 (C) tvN 수상한 가수 공식 홈페이지 출연진 소개(program.tving.com/tvn/shadowsinger)]

 

3월 1일 하현우 허영지 열애 인정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놀랬을 겁니다. 공휴일에 뜬금없이 연예인 열애 이슈가 제기되었으니 말입니다. 그러면서 2월 27일과 2월 28일에 이어 3일 연속 연예인 열애 인정 소식이 제기됐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이 끝나서 그런지 몰라도 모처럼 연예인 열애 이슈가 사람들에게 커다란 관심을 받는 것 같습니다. 더욱이 허영지 하현우 나이 차이가 많습니다. 10살 이상이나 됩니다. 서로 좋아하기 때문에 열애 인정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현우 허영지 열애 인정 소식을 통해서 과거에 하현우가 tvN <백지연의 끝장토론> 인터뷰를 통해 아이돌을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언급을 했던 것이 온라인에서 주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하현우가 아이돌을 혹평했던 그 시기는 지금과 분위기가 전혀 다르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이야 노래와 춤 실력이 뛰어난 아이돌이 여럿 등장하는 추세이면서 그들이 MBC 일밤 복면가왕을 통해 두각을 떨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하현우가 아이돌 언급했던 그 시기에는 아이돌이 실력적으로 긍정적인 인정을 받지 못했던 시절이었습니다. 2015년 복면가왕 방영 이전과 이후에 아이돌을 바라보는 대중적인 시각이 전혀 다를 뿐만 아니라 지금의 아이돌 실력이 예전과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현우 아이돌 발언을 못마땅하게 바라볼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그 발언을 했던 시기의 아이돌 실력이라든가, 아이돌을 바라보는 대중적인 시선은 다릅니다. 지금의 아이돌은 아시아와 세계를 목표로 보컬 및 퍼포먼스의 퀄리티를 올려야만 하기 때문에 예전의 아이돌보다 더 많이 노력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현우 여자친구 허영지 같은 경우 2014년 카라 프로젝트 우승자가 되면서 카라의 새로운 멤버가 됐기 때문에 실력적으로 검증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카라 멤버가 되기 위해 온 힘을 다 쏟으면서 목표를 이루어냈으니까요.

 

 

[사진 = 허영지는 2014년 MBC MUSIC에서 방영된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에서 우승하면서 카라의 정식 멤버가 됐습니다. 현재는 배우 및 솔로 가수로서 최선을 다하는 중입니다. (C) MBC MUSIC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 공식 홈페이지 출연진 소개]

 

과거의 하현우 카라 콜라보 무대를 떠올리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그 시절 카라는 허영지가 정식 멤버로 활동하지 않았을 때였습니다. 더욱이 하현우가 2년 전 복면가왕 출연했던 시절에는 빅뱅의 판타스빅 베이비를 편곡해서 불렀거나, 라디오스타에서 씨스타 효린이 복면가왕에서 위협적인 도전자로 꼽았던 점을 미루어보면 아이돌을 바라보는 시선이 변화됐을 가능성이 어느 정도 있어 보입니다. 그때는 그때고 지금은 지금이니까요. 결과적으로는 그 시절 하현우 인터뷰가 아이돌 실력 발전에 어느 정도 긍정적 도움이 됐던 것 같습니다.

 

 

지난해 수상한 가수를 봤던 사람이라면 하현우 허영지 서로 친밀한 듯한 모습이 예사롭지 않게 느껴졌을 것 같습니다. 뭔가 잘 어울리는 듯한 모습을 보였죠. 되돌아보면 전현무 한혜진에 이어 서로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계기로 열애 관계를 맺은 또 다른 사례가 나왔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커플은 나혼자산다, 하현우 허영지 커플은 수상한 가수에 함께 출연하면서 서로를 알아가는 기회가 많았습니다.

 

수상한 가수는 과거에 무명 가수로 활동했던 출연자가 등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무명 시절을 보내다 2012년 MBC 나는 가수다 시즌2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하현우와 연관성이 있는 프로그램이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하현우를 위한 프로그램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 프로그램에 허영지가 판정단으로 가세하면서 하현우와 만날 기회가 늘어난 것을 보면 수상한 가수는 하현우에게 큰 행운을 안겨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사진 = 인천국제공항에서 봤던 2018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모습. 하현우는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서 이은미, 전인권,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함께 무대에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하현우는 2016년 일밤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는 복면가왕 음악대장 닉네임으로 출연하며 9연승을 달성했습니다. 하현우 연승 기록은 2년이 지난 지금도 깨지지 않았습니다. (C) 하현우 트위터]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 9연승 기록 정리]

 

[사진 = 2018년 3월 1일 연예계 핫이슈는 하현우 허영지 열애 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3월 1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하현우 허영지 나이 차이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하현우 나이 만 36세이며 오는 11월 25일 생일 이후에는 만 37세가 됩니다. 허영지 나이 만 23세이며 오는 8월 30일 생일 이후에는 만 24세가 됩니다. 하현우 허영지 나이 차이 13살입니다. 그럼에도 서로 열애하게 된 것은 서로 얼마나 친밀감이 높은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하현우 허영지 열애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