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양세찬 형제 미운우리새끼 동반 출연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지금까지는 싱글 남성이 고정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다릅니다. 양세형 양세찬 형제 미운우리새끼 동시에 나오기 때문입니다. 개그맨으로서 전성기를 질주하는 두 형제가 한국에서 인기 많은 예능 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 출연한 것은 신선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동안 미운우리새끼에서 형제가 나온 경우가 흔치 않았으니까요. 어쩌면 이번이 처음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진 = 양세형은 최근 SBS 일요일 신설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맹활약중입니다. 공교롭게도 집사부일체는 동생 양세찬이 출연중인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이어 방영됩니다.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일요일 저녁 SBS 예능을 빛내고 있습니다. (C) SBS 집사부일체 공식 홈페이지 출연진 소개(programs.sbs.co.kr/enter/2018house)]

 

양세형 양세찬 형제 미운우리새끼 출연하는 모습을 1월 28일 방영분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형제의 일상이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되기 때문입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두 형제의 출연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직업이 개그맨이기 때문에 예능감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양세형 양세찬 형제 미운우리새끼 동반 출연은 상징성이 큽니다. 두 사람의 예능 가치가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양세형은 MBC 무한도전, 양세찬은 SBS 런닝맨 출연을 기점으로 자신의 스타성을 키우며 대중적인 인기를 높였습니다. 그것도 형제가 예능에서 맹활약 펼친 시기가 비슷합니다. 근래에 한국에서 형제 혹은 자매, 남매가 예능에서 두각을 떨친 경우는 드문 것으로 압니다.(그보다는 형제, 자매, 남매가 같은 분야에서 활동하는 경우가 많지 않죠. 가수 분야에서는 악동뮤지션 남매, 우태운-지코(우지호) 형제가 있긴하죠.) 그렇기 때문에 미운우리새끼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동반 출연은 화제성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는 한국에서 시청률 약 20% 내외를 기록하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일요일 저녁에 미운우리새끼 시청한 뒤에 취침하면서 새로운 한 주를 보내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시청자들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미운우리새끼가 재미있다는 뜻이죠. 지난 주 돈스파이크 초콜릿 피자가 대중적인 핫이슈로 떠올랐던 것처럼 말입니다. 상당한 화제성을 나타내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양세형 양세찬 형제 출연이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 <미운우리새끼>는 SBS에서 가장 인기 많은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C) SBS 공식 페이스북 메인(facebook.com/sbsnow)]

 

흥미롭게도 양세형 양세찬 형제 그리고 미운우리새끼와는 'SBS', '일요일'이라는 연관성이 있습니다. SBS에서는 매주 일요일 오후 4:50~6:25 런닝맨(양세찬 고정) 오후 6:25~8:00 집사부일체(양세형 고정) 방영된다면 오후 9:05~11:05에는 미운우리새끼 방영됩니다. 1월 28일 SBS 예능에서는 양세형 양세찬 출연하는 모습을 흔하게 보게 됩니다. 더 흥미로운 것은, 양세형 양세찬 형제 SBS에서 데뷔했던 개그맨이라는 점입니다. SBS를 통해 개그맨으로 성장하면서 자신의 가치를 높였죠.

 

 

양세형 양세찬 형제를 통해서 미운우리새끼가 신선한 시도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존의 싱글 남성 연예인 4명(김건모, 박수홍, 토니 안, 이상민)이 고정적으로 출연했다면 이번에는 형제 관계인 남성 연예인의 일상이 공개되니까요. 지난해 10월에는 '미운남의새끼' 콘셉트로 김종민, 윤정수 미운우리새끼 단발성으로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등장합니다. 김종민, 윤정수, 그리고 미운우리새끼 고정 출연자 4명과 특색이 다른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물론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고정 출연자 외에도 연예인들이 여럿 출연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어렸을적부터 집에서 함께 성장했던 양세형 양세찬 형제 출연을 바라보는 시선은 연예인들이 함께하는 모습과는 차원이 다를 것입니다. 이번 방영분에서 형제만의 특색이 잘 드러날 것 같네요.

 

[사진 = 2018년 1월 28일 SBS 미운우리새끼 양세형 양세찬 형제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1월 28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양천구 목1동에 있는 SBS 본사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최근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고정 합류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미운우리새끼 하차 연예인이 없는 것을 보면 고정 출연 연예인이 4명에서 5명으로 늘어나는 것으로 보입니다.(현재 시점 기준) 김종국은 지난해 8월 20일, 27일 미운우리새끼 스페셜MC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제는 고정 출연을 통해 시청자들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지난 몇 년 동안 SBS 런닝맨 고정 출연했던 김종국 일상이 어떤지 미운우리새끼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화제를 모았던 예능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대중들에게 화제성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