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 이준 열애 인정 소식이 누리꾼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18년 1월 1일에 TV리포트, 디스패치를 통해서 두 사람이 사귄다는 것이 여론에 알려졌습니다. 특히 디스패치 정소민 이준 데이트 모습을 포착한 것을 온라인에 공개하면서 지드래곤 이주연 열애설에 이은 또 다른 열애설을 제기했습니다. 정소민 이준 열애 결국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이준 나이 떠올리면 이제는 열애 이슈가 제기되어도 전혀 어색할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정소민 이준 열애 축하합니다.

 

 

[사진 = 정소민은 2017년 KBS2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변미영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KBS2 아버지가 이상해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kbs.co.kr/drama/papa/about/program)]

 

정소민 이준 흥미롭게도 지난해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그것도 커플로 말입니다. 지난해 인기 드라마였던 KBS2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커플로 출연했던 이들이 실제로 커플이 됐습니다. 이준 측에 따르면 정소민 이준 지난 10월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지난해 10월은 아버지가 이상해가 종영(8월 27일)한지 얼마되지 않은 시점입니다. 근래에는 드라마 속 커플이 연인이 되거나 결혼하는 사례가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정소민 이준 열애 인정 소식이 눈길을 끄는 것은 이준 휴가 중에 언론사에 의해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는 점입니다. 특히 디스패치는 지난해 12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이준 정소민 만나는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했습니다. 이준 신병 위로 휴가 나오면서 정소민과 만나는 모습을 디스패치가 알아챈 것이죠. 과연 디스패치가 이준 휴가 기간을 어떻게 알아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얼굴을 후드티-모자-마스크(모두 검은색으로 통일)로 위장했던 이준 모습을 알아챈 것이 놀랍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그동안 유명인 열애설을 끊임없이 보도했던 노하우가 빛을 발했나 봅니다.

 

디스패치는 이준 정소민 커플에 대하여 2018년 1월 1일에 터진 2번째 열애설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는 2018년 1월 1일 디스패치가 제기했던 지드래곤 이주연 열애설에 이은 두 번째 열애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스패치가 같은 날에 열애설 두 개를 공개한 것은 흔치 않습니다. 다만, 이준 정소민 열애 이슈는 TV리포트도 보도를 했기 때문에 디스패치가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모습을 올리면서 차별화를 둔 것으로 판단됩니다.

 

 

[사진 = 이준은 2017년 KBS2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안중희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KBS2 아버지가 이상해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kbs.co.kr/drama/papa/about/program)]

 

2018년 1월 1일 첫 번째 열애설은 지드래곤 이주연 이었습니다만, 아직 두 사람의 열애 여부가 공식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2018년 연예계 첫 공식 커플은 정소민 이준 맞습니다. 양측에서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기 때문입니다. 한동안 정소민 이준 2018년 첫 공식 커플로서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흥미롭게도 이준 정소민 측의 열애 인정 타이밍이 비교적 빠르게 느껴졌습니다. 열애설을 접하는 누리꾼 입장에서 궁금증이 증폭되기 보다는 오히려 아낌없는 축하를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준 정소민 커플의 열애는 누리꾼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대중들에게 많은 호감을 얻었던 인물이자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빼어난 연기력을 과시했던 영향이 큽니다. 특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는 두 사람의 커플 연기가 잘 어울린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해당 드라마가 주말극으로서 상당히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기 때문에 이준 정소민 커플의 열애 소식이 대중들에게 더욱 반갑게 느껴졌던 것으로 보입니다.

 

정소민 이준 나이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서로 비슷한 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소민 나이 만 28세이며 한국식 나이로는 30세입니다. 한국식 나이 기준으로는 올해 30대가 됐습니다. 이준 나이 만 29세이며 한국식 나이로는 31세입니다. 이준 내년에 군대 제대하기 때문에 정소민과 만나는 시간이 지금보다 더욱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울러 정소민도 이준 군대 제대하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겠죠.

 

[사진 = 이준은 2015년 영화 <손님>, 2016년 영화 <럭키>에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손님, 럭키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정소민은 2015년 영화 <스물>에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물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8년 1월 1일 연예계 핫이슈는 정소민 이준 열애 인정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1월 1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정소민에게 2017년은 전성기에 도달하기 시작하는 의미있는 한 해가 됐습니다. 그녀의 이름이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알려진 때가 2016년 KBS2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서 최애봉 역으로 출연했던 때였습니다만, 이듬해 KBS2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이준과 함께 커플로 연기하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얻으며 정소민 가치가 높아졌습니다. 이제는 그 이준과 함께 실제 커플이 되어 사랑을 나누게 됐습니다. 아마도 정소민에게 이준은 정말 행운 같은 존재라고 느껴질 것 같습니다.

 

이준의 경우 이제는 열애설이 제기되어도 어색할 것이 전혀 없습니다. 한때 아이돌 그룹 엠블랙 멤버로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시절이 있었으나 이제는 아이돌에서 벗어나 배우로서 자신의 가치를 키웠습니다. 이준 연기력은 두말 할 필요 없이 뛰어납니다. 그러고보니 이준 나이 벌써 30대가 되었네요. 시간이 빨리 흘러간다는 것을 느낍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