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백조클럽 출연이 시청자들에게 상당한 관심을 모을 전망입니다. 지난 상반기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친구 출연으로 사람들에게 높은 주목을 끌었던 것처럼 말입니다. 서정희 백조클럽 출연은 KBS2의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추석 예능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편입니다. 서정희 서세원 이혼 떠올리는 사람들도 많겠죠. 이제는 서정희 그 아픔을 떨치고 방송인으로 성공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사진 = 서정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2 백조클럽 출연하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C) 서정희 인스타그램(instagram.com/junghee_suh)]

 

백조클럽 KBS2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파일럿이기 때문에 정규편성 여부가 주목됩니다. 백조클럽은 한국 최초의 발레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지금까지 한국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스포츠가 소재로 등장하는 경우가 흔했으나 발레 예능 프로그램은 낯설게 느껴집니다. 오히려 이러한 소재가 시청자들에게는 새롭게 느껴질 것입니다. 저로서도 기존과 차원이 다른 예능 프로그램을 보고 싶기 때문에 백조클럽 많은 인기를 얻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서정희 백조클럽 출연이 눈에 띄는 이유는 이유는 3가지입니다. 첫 번째 이유는 서정희 나이 한국식 으로 56세에(1962년 생) 발레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발레에 대하여 잘 모릅니다만, 발레는 고난이도의 동작을 하기 때문에(어쩌면 제가 잘못 알고있는 편견일수도?) 과연 50대 중반의 여성이 발레를 잘 해낼 수 있을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제가 30대에 속합니다만 누군가로부터 발레 동작을 해보라는 얘기를 들으면 저는 하나도 못할 것 같습니다. 그런 것처럼 어른 세대가 발레를 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과연 서정희 발레 언제부터 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56세의 나이에 발레를 한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알고보니 백조클럽 출연 이전부터 발레를 했더군요. 서정희 백조클럽 출연을 계기로 발레를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질지 기대됩니다. 이효리 JTBC 효리네 민박 출연을 계기로 그녀의 요가에 대한 사람들의 주목도가 높았던 것처럼 말입니다.

 

 

[사진 = 서정희 인스타그램은 많은 팔로워를 기록중입니다. 그녀를 향한 사람들의 응원이 SNS에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C) 서정희 인스타그램(instagram.com/junghee_suh)]

 

서정희 백조클럽 출연이 눈에 띄는 두 번째 이유는 서정희 방송인으로서의 행보가 더욱 두드러졌습니다. 올해 SBS 불타는 청춘에 이어 KBS2 백조클럽 출연하게 됐습니다. 지금까지 대중들이 생각하는 서정희 하면 떠오르는 인물은 전 남편 서세원입니다. 서정희 서세원 과거 TV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는 경우가 많았었죠. 잉꼬부부라는 수식어까지 등장했을 정도로 말입니다. 이제는 서정희가 서세원 이혼 아픔을 딛고 방송인으로 도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백조클럽 계기로 추후 예능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출연하는 모습을 보게 될지 기대됩니다.

 

 

무엇보다 한국에서 공중파와 더불어 종편 및 케이블에 이르기까지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많습니다. 젊은 연예인의 예능 출연만으로는 소재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이제는 중장년 세대에 속한 연예인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주목을 끌게 됐습니다. 불타는 청춘이 화요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굳혔듯이 말입니다. 한국에서 상당한 지명도를 나타내는 서정희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백조클럽 이후로 앞으로도 탄력 받을지 기대됩니다.

 

서정희 백조클럽 출연 주목받는 세 번째 이유는 서세원 이혼 아픔을 극복하는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시다시피 서정희 서세원 이혼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서정희 오랫동안 힘든 삶을 살았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서정희 홀로서기를 하게 됐습니다. 서정희 발레 열중하면서 대학교수 및 방송인으로 활동하는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변화가 그녀를 더욱 행복하게 할지 주목됩니다.

 

[사진 = 서울교에서 바라본 KBS 본사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10월 6일 KBS2 백조클럽 방영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10월 6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백조클럽은 서정희의 새로운 면모를 지켜볼 수 있는 프로그램일 될듯합니다. 서정희 발레하는 모습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발레 예능 프로그램에서 말입니다. 방송인으로서 새로운 삶을 보내는 서정희 새로운 모습이 과연 시청자들에게 공감대를 얻을지 기대됩니다.

 

10월 6일 오후 8시 KBS2에서 방영 예정인 백조클럽은 서정희와 더불어 왕지원, 김성은, 오윤아, 성소(우주소녀 멤버)가 출연합니다. 특히 왕지원은 국립발레단 출신으로 알려졌습니다. 수준 높은 발레를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와 더불어 성소는 중국에서 10년 이상 전통무용을 배웠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해 추석을 빛냈던 대표적인 연예인이기 때문에 백조클럽에서 어떤 활약 펼칠지 기대됩니다. 또한 서장훈은 백조클럽 감독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국 최정상급 농구 스타였던 그가 백조클럽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됩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