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나 무혐의 여부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지나 근황 드디어 알려졌기 때문인데요. 그녀는 9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문으로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나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업데이트된 것은 2016년 2월 25일 이후 1년 7개월 만입니다. 가수 지나 무혐의 여부를 떠올리게 되는 것은 과연 그 루머(지나는 루머라고 언급)가 사실인지 여부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나 근황 갑작스럽게 알려지면서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을 가질 수밖에 없게 됐습니다.

 

 

[사진 = 가수 지나는 9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문으로 자신의 근황을 알리는 글을 올렸습니다. (C) 지나 인스타그램(instagram.com/missginachoi87)]

 

우선, 가수 지나 근황 그동안 대중들이 궁금하게 생각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2010년 데뷔 이후 솔로 가수로서 여러 히트곡을 냈던 것과 더불어 TV 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여기에 뛰어난 가창력까지 과시하면서 가수로서의 실력이 뛰어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방송 활동을 중단했을 뿐만 아니라 지나 근황 까지 대중들에게 존재감있게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연예계 활동을 안했던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

 

 

사실, 연예계 활동을 갑자기 중단했던 연예인은 지나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몇 년 동안 연예계 활동을 안했다가 뜬금없이 TV 프로그램에 등장하면서 대중들의 주목을 끌었던 연예인도 있었으니까요. 그런데 지나는 특이한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2016년 3월에 불거졌던 연예계와 관련된 어느 불미스러운 이슈가 제기된 이후로 그녀의 연예계 활동 모습을 좀처럼 보기 어려웠습니다.

 

그 이슈로 인하여 가수 지나 무혐의 여부를 주목하게 됩니다. 만약 그녀가 그 이슈와 연관이 있는 인물이 맞다고 가정하면 혐의가 있는지 없는지 대중들의 입장에서 궁금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가수 지나 무혐의 내려졌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것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그보다는 그 이슈에서 거론되었던 유명 가수 C양(또는 A양으로도 거론되는)이 처벌을 받았는지 또는 무혐의였는지 뚜렷하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누리꾼들은 C양을 지나라고 봅니다만, 그 C양이 지나인지 여부는 공식적으로 파악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수 지나 무혐의 여부를 좀처럼 알 수 없습니다.

 

 

[사진 = 가수 지나가 9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리면서 1년 7개월 만에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C) 지나 인스타그램(instagram.com/missginachoi87)]

 

그런데 지난해 3월 21일 일간스포츠에서 C양의 인터뷰가 공개됐습니다. 자신의 혐의를 인정했으나 자신의 지인으로 여겼던 브로커에게 속았다고 언급했습니다. 해당 이슈의 항소심에서는 지난 2월 15일 연예인들에게 부적절한 것을 알선했던 어느 연예기획사 대표가 징역 1년 8월과 벌금 2,000만 원 및 추징금 1,200만 원 선고가 내려졌습니다. 당시 그 대표가 재판을 받았던 이유는 한 재미교포 사업가로부터 돈을 받아 여성들에게 부적절한 것을 알선한 혐의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여성들 중에 한 명이 지나인지 아닌지 여부가 대중들에게 주목을 끌었으나 그 이후부터는 지나가 방송계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없었습니다.

 

 

2017년 9월 13일 지나 근황 인스타그램에 게시물로 올라왔습니다. 벌써 1년이 지났다는 언급을 하더니 지금까지 자신을 기다렸던 모든 사람들에게 고맙다면서, 심적고통 그리고 끊없는 소문(루머)에도 나를 믿어주고,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나를 포기하지 않는 것에 대하여 고맙다고 언급했습니다. 여기서 눈에 띄는 부분이 'endless rumors'(끝없는 소문)였습니다. 지나가 언급했던 그 소문은 정황상 2016년 3월에 불거진 이슈와 상당한 관련이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소문과 사실은 전혀 다른 존재라는 점입니다. 2016년 3월의 그 이슈는 루머에서 제기된 유명 연예인이 지나가 맞는지 아닌지 공식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미디어를 통해 A양 또는 C양으로 거론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 가수 지나 무혐의 여부를 알 수 없는 상황이죠. 만약 지나가 언급한 소문이 2016년 3월의 그 이슈가 맞다면 그 유명 연예인이 누구인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현재로서는 대중들의 기억에 남은 지나와 관련된 루머는 2016년 3월 그 이슈외에는 뚜렷하게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사진 = 지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40만 명을 넘었습니다. 1년 7개월 동안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올리지 않았음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했습니다. (C) 지나 인스타그램(instagram.com/missginachoi87)]

 

[사진 = 지나 근황 전했던 인스타그램은 전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 앱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앱스토어(iOS)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에서 설치하면 됩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9월 13일 연예계 핫이슈는 가수 지나 근황 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9월 13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지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 대한 그리움을 전하면서 우리는 다시 곧 만날 것이라며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여기서 언급되는 시작이 연예계 복귀를 의미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무언가를 말하는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지나 근황 공개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과연 2016년의 그 루머가 지나와 관련이 있는지 없는지 말입니다. 지나의 공개적인 해명을 듣고 싶습니다.

 

만약 지나가 연예계 복귀를 염두하고 있다면 지나가 주장하는 그 루머에 대해서는 반드시 대중들과 풀고 가야 합니다. 그래야 지나가 연예계 복귀의 명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나의 솔직한 해명이 꼭 필요합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