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나 남편 이용규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한국 프로야구(KBO리그) 한화 이글스에서 활약중인 야구 스타이자 한국 야구 국가대표로서 투지 넘치는 활약을 펼쳤던 이용규 존재감이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합니다. 유하나 남편 이용규인 것과 함께 말입니다. 유하나 SBS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 출연 예정입니다. 싱글와이프가 부부 예능이라는 점에서 그녀가 이용규와 관련하여 과연 어떤 에피소드를 밝힐지 기대됩니다.

 

 

[사진 = 배우 유하나는 2011년 SBS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에서 박진영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SBS 파라다이스 목장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tv.sbs.co.kr/paradiseranch)]

 

유하나 출연 예정인 싱글와이프는 최근 해당 프로그램이 MBC <라디오스타> 결방 영향으로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BC가 총파업에 돌입하면서 라디오스타 포함한 여러 예능 프로그램들이 현재 본방을 내보내지 않고 있죠. 그로 인하여 다른 방송사의 예능 프로그램들이 시청률 향상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수요일 저녁에는 싱글와이프가 그 영향을 보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점에서 9월 13일 싱글와이프 방영분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유하나 출연이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겠지만, 유하나 남편 이용규 존재감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동안 싱글와이프에서는 유명 연예인의 부인이나 또는 여자 연예인이 출연하면서 남편이 공개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배우 유하나는 남편이 유명 프로야구 선수라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프로종목 스포츠 선수의 부인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입니다. 유하나의 본래 직업이 배우였기 때문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되돌아보면 이용규 유하나 부부는 SBS의 2010년대 중반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오!마이 베이비>에 출연했습니다. 당시 이용규 유하나 부부 아들 이도헌 군이 출연했었죠. 이번에는 싱글와이프에서 유하나가 출연합니다. 오!마이 베이비 출연 이후 그동안의 근황과 남편 이용규와의 에피소드가 기대됩니다.

 

 

[사진 = 이용규 (C) 한화 이글스 공식 홈페이지 프로필 사진(hanwhaeagles.co.kr)]

 

이용규 프로야구 선수로서 상당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를 거쳐 한화 이글스에서 활약중이며 2006년과 2011년, 2012년 외야수 골든 글러브를 달성했습니다. 2009년에는 KIA 타이거즈의 한국 시리즈 우승을 공헌하기도 했죠. 특히 2013시즌 종료 후에는 한화 이글스와 4년간 FA 총액 67억 원의 대박 계약을 맺으며 이적했습니다. 67억 원 중에 계약금 32억 원, 연봉 7억 원(계약 기간 4년), 옵션 7억 원 등의 계약을 했습니다. 이용규 연봉 상당히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그가 KBO리그에서는 TOP에 위치했습니다.

 

 

유하나 남편 내조는 익히 잘 알려졌습니다. 유하나가 한식 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할 정도로 이용규 내조를 열심히 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용규가 프로 스포츠에서 고액 연봉을 받는 선수이기 때문에 식단이나 몸 관리를 철저히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평소 집에서 먹는 음식이 중요하죠. 그런 점에서 유하나가 한식 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했다는 것은 남편 이용규에게 맛있으면서 영양가 넘치는 음식을 마련하기 위해 얼마나 최선을 다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용규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게 됩니다.

 

더욱이 이용규는 KBO리그를 치르면서 전국 방송곡곡을 돌며 경기를 치릅니다. 1시즌 중에 절반을 원정 경기 일정으로 보내야 합니다. 여기에 해외 동계훈련이나 마무리 훈련까지 포함하면 집이 아닌 곳에 있는 경우가 많죠. 아마도 이용규가 아내 유하나가 요리하는 집밥을 그리워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만, 유하나가 한식 조리사 자격증 취득했기 때문에 평소에 이용규에게 어떤 음식을 마련하는지 궁금하네요.

 

 

[사진 = SBS <싱글와이프> 네이버TV 메인 (C) tv.naver.com/sbs.singlewife]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SBS 프리즘타워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9월 13일 SBS 싱글와이프 유하나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9월 13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흥미롭게도 9월 13일에는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류현진과 야구 전문 아나운서 배지현의 열애가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됐습니다. 야구계에서 유명인끼리의 연인이 등장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을 갖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 시즌 종료 후 결혼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알고보면 한국 야구계에서 스포츠 스타가 연예계 혹은 방송계에서 활동하는 여성과 결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용규 아내 유하나인 것과 더불어 국민타자로 불리는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 부인은 모델 이송정이며,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 부인은 신소연 전 SBS 기상캐스터이며, SK 와이번스 최정 부인은 나윤희 전 울산 MBC 기상캐스터이며, 이용규 팀 동료인 한화 이글스 김태균 부인은 김석류 전 KBS N 아나운서입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