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 인정 소식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현존하는 한국 최고의 투수라고 할 수 있는 류현진 여자친구 새롭게 공개되었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배지현 아나운서 야구팬들에게 상당한 인지도가 있는 인물이라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 이슈가 대중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끌 수밖에 없습니다. 만약 2017년 한국에서 전해졌던 열애설 TOP5를 꼽으라면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 인정 반드시 꼽을 수밖에 없습니다.

 

 

[사진 = 류현진 (C) LA다저스 공식 홈페이지 프로필 사진(mlb.com/dodgers)]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 소식은 결혼 전제로한 만남 이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배지현 아나운서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이 올 시즌 종료 후 결혼하는 것을 전제로 열애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2년 동안 열애한 끝에 결혼 앞두게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서로 야구계에서 활동하는 인물이기도 합니다만,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나이 동갑입니다. 다만, 배지현 아나운서 나이 1987년 1월생이라면 류현진 나이 1987년 3월생으로서 서로 같은 학년은 아니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한국 나이로는 31세입니다.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결혼하는 것을 전제로 한 열애가 눈길을 끄는 것은 류현진이 한국 야구 역사에 이름을 남길 현역 최고의 투수이기 때문입니다.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성공적인 활약을 펼친 한국인 선수인 것과 더불어 올 시즌 부상 복귀 후 재기에 성공한 모습을 보이며 전성기 시절의 기량을 되찾았습니다. 그런 류현진에게 새로운 여자친구가 등장했습니다. 앞으로 몇달 뒤면 결혼을 하게 될 예정이죠.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결혼 하게 된다면 야구계 최대의 화제거리가 될 전망입니다.

 

더욱이 류현진이 야구 외적인 일로 대중들에게 주목을 끌면서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냈던 것은 흔치 않은 일입니다. 그동안 메이저리그에서의 활약상과 부상 이후의 재기를 향한 노력에 대한 이슈가 가득했기 때문에 야구 외적인 이슈는 상당히 낯설면서 새롭게 느껴지기 쉽습니다. 특히 올 시즌 LA다저스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기에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 이슈가 더욱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아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진 = 배지현 아나운서 (C) MBC 스포츠 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아나운서 소개(mbcplus.com/sports)]

 

어쩌면 야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배지현 아나운서 익숙하지 않을 것 같아 보입니다. 배지현 아나운서가 주로 프로야구 방송의 아나운서로 활동했기 때문입니다. 2011년 SBS ESPN(현 SBS 스포츠)에 입사하면서 프로야구 관련 방송을 진행했으며 2014년부터 지금까지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활동했습니다. 그동안 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수많은 야구선수들을 봤을텐데 아마도 그런 활동이 류현진과의 열애로 이어진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 인정 이슈를 통해서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가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로 활동하기 이전이었던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입상 경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 키 173cm로서 상당히 높은 편이며, 예쁜 외모,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학력이 있습니다. 특히 배지현 아나운서 영어 전공이기 때문에 류현진의 향후 메이저리그 활약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례로 일본의 야구 영웅 스즈키 이치로 아내인 TBS 아나운서 출신의 후쿠시마 유미코는 영어를 잘한다고 합니다. 이치로가 메이저리그에 적응하는데 있어서 후쿠시마 유미코의 존재감이 적잖은 도움이 됐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런 것처럼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미국에서 함께하는 시간이 길다면 류현진이 향후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데 있어서 긍정적인 도움이 될 것임에 틀림 없습니다. 다만, 배지현 아나운서가 앞으로도 한국에서 방송 활동을 계속할지 여부는 지금으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

 

 

[사진 = 류현진은 2006~2012년 한국 프로야구 KBO리그의 한화 이글스 에이스로서 맹활약 펼쳤습니다. (C) 한국야구위원회(KBO) 공식 홈페이지 프로필 사진(koreabaseball.com)]

 

 

[사진 =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있는 장항동 MBC 드림센터. 이 건물이 MBC 스포츠 플러스가 있는 곳입니다. 류현진의 그녀 배지현 아나운서는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9월 13일 핫이슈는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9월 13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류현진 프로필 간단 정리]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가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운동선수와 아나운서의 부부 조합이 또 다시 형성되었기 때문입니다. 류현진의 전 소속팀 한화 이글스의 간판 스타인 김태균의 아내는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서 많은 인기를 누렸던 김석류 아나운서이며, 류현진과 더불어 미국 프로야구에서 활동중인 미네소타 트윈스의 박병호 아내는 이지윤 전 KBS N 아나운서입니다.

 

류현진과 더불어 한국 스포츠의 세계적인 스타인 축구 선수 박지성(2014년 은퇴)의 아내는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입니다. 박지성과 더불어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으로 활약했던 김남일 현 한국 축구 대표팀 코치의 아내는 김보민 KBS 아나운서입니다. 알고보면 스포츠 스타와 아나운서의 부부 조합이 더 있었습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