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정웅인 결혼 계획을 했으나 끝내 결별했던 것이 최근에 회자되고 있습니다. 물론 두 사람이 서로 다른 사람과 결혼하기 이전의 일이었습니다. 두 배우가 한때 연인이었던 것을 모르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 오래전 일이었으니까요. 추자현 정웅인 결혼 불발 된 것을 보면 '한때 그런 인연이 있었구나'라는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일례로 남녀간의 첫사랑이 항상 결혼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니까요. 결별을 하는 사람도 있고 결혼하는 사람도 있을테니까요.

 

 

[사진 = 추자현 웨이보 메인 (C) weibo.com/qiucixuan01]

 

추자현 전성기가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도 이어졌습니다. SBS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하면서 말입니다. 그 이전에 추자현 중국의 배우로서 크게 성공한 것이 한국에서도 알려지면서 한류스타로 떠올랐습니다만, 중국에 진출하기 이전까지 한국에서는 주로 주인공을 뒷받침하는 역할로 활약했기 때문에 추자현 중국 성공에 대하여 잘 몰랐던 분들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한국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당초 파일럿이었던 동상이몽2를 정규편성시킨 일등공신으로 거듭났습니다.

 

 

사실, 동상이몽2 정규편성의 일등공신은 추자현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추자현 남편 우효광이 또 다른 일등공신이었습니다. 우효광이 '우블리'라는 별명으로 불릴 정도로 다정하고 재치 넘치는 모습이 한국 시청자들에게 상당한 호감을 불러 일으키면서 우효광 한국 인기가 대단하게 됐습니다. 실제로 최근 동상이몽2 방영분을 보면 제주도에서 우효광을 알아보는 한국인들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우효광 한국 인기 얼마나 높은지 실감하게 됩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서로 화목하게 잘 지내는(한편으로는 우효광 인터넷 쇼핑 중독이나 폭식 때문에 추자현의 애를 태우는) 모습이 한국과 중국 시청자들에게 화제가 됐습니다. 그로 인하여 동상이몽2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거듭났으며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한국 인지도는 더 이상 검증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대단합니다.

 

 

[사진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추우커플' 추자현 우효광 부부 관련 게시물. 두 사람은 해당 프로그램의 흥행을 좌우하는 절대적인 출연자들입니다. (C) facebook.com/sbsheshe222]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잘 지내는 모습이 동상이몽2에 나오면서 아마도 일각에서 추자현 정웅인 결혼 불발된 것을 떠올렸던 모양입니다. 실제로 추자현 전남친 있었습니다. 바로 정웅인이었습니다. 비록 두 사람은 지금으로부터 14년 전인 2003년에 결별했습니다만, 한때는 추자현 정웅인 결혼 계획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정도로 서로 친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추자현 정웅인 결혼 없던 일이 되었고 실제로는 헤어졌습니다. 그 이후 추자현은 중화권에서 배우로 활동하며 자신의 전성기를 개척하는데 성공했고, 정웅인은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파 배우로서 인상 깊은 모습을 발휘했으며 현재 세 딸의 아버지로 지내고 있습니다. 추자현 정웅인 결혼 불발 이후 서로 각자의 활동을 열심히 하면서 이제는 서로 다른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일부 여론에서 추자현 정웅인 결혼 불발 회자되는 것은 그만큼 추자현 동상이몽2 출연 인기가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그동안 추자현에 대하여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못했던 부분이 회자되는 것이죠. 물론 두 사람의 결혼이 불발된 것을 부정적으로 바라볼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추자현 정웅인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만, 남녀간의 사랑이 때로는 결별할 수도 있는 것이고 아니면 결혼으로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연인의 결별을 부정적으로 생각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사진 = 정웅인은 2017년 영화 <프리즌>에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프리즌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SBS 프리즘타워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9월 11일 SBS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9월 11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추자현 정웅인을 보면 JTBC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에 출연중인 이효리 이상순 부부를 떠올리게 합니다. 이효리는 이상순을 만나기 이전에는 전 남친이 있었다고 고백했고(올해 MBC <라디오스타>에서 언급), 이상순 전 여친은 요조였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로 지내고 있습니다. 그런 것처럼 남녀 커플의 결별을 안좋게 볼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남녀 커플이 결별의 아픔을 겪는 것이 참 안타깝죠. 그 아픔을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중요합니다.

 

배우 추자현 정웅인 결혼 불발된 적이 있었으나 이제는 상당히 오래전 일로서 과거의 기억으로 남게 됐습니다. 이제는 추자현에게는 우효광이, 정웅인에게는 자신의 아내인 분과 더불어 세 딸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각자 서로 행복한 삶을 보내기 위해 가정에서, 촬영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중입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