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전 남친들 언급이 기억났습니다. 지난 7월 5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이효리 출연했을 때 자신이 결혼하기 이전에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이효리 전 남친들 누군지는 알 수 없습니다. 지난 2013년 이상순과 결혼하기 이전에 이효리 열애설이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지금까지 이효리 열애설이 여럿 제기되었는데 결과적으로는 2011년 11월 이상순과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기 이전의 다른 남성과의 열애설은 모두 루머에 그쳤습니다.

 

 

[사진 = 이효리 (C) JTBC <효리네 민박> 공식 홈페이지 민박집 식구들 메뉴(tv.jtbc.joins.com/hyolee)]

 

2017년 한국 예능에서 활약이 돋보인 인물 중에 한 명을 꼽으라면 이효리 입니다. 올해 이효리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들이 상당한 이슈를 누렸습니다만, 가장 큰 히트작은 JTBC 일요일 저녁을 빛냈던 효리네 민박이었습니다. 제주도 애월읍에 있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집에 민박집 손님들이 찾는 콘셉트로 진행되었는데 상당한 시청률을 나타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일요일 저녁이 되면 효리네 민박을 보면서 힐링을 하며 새로운 한 주를 맞이했습니다.

 

 

JTBC 효리네 민박의 높은 인기 원인이 여럿 있습니다만, 그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상당히 화목하게 잘 지내고 있다는 점입니다. 결혼한지 4년이 되었습니다만 여전히 신혼부부의 느낌이 물씬 납니다. 특히 이상순의 자상한 모습 때문에 그를 향한 호감을 나타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렇다 보니 효리네 민박이 한편으로는 부부 예능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들 때가 있습니다. 물론 효리네 민박은 부부 예능과 여행 예능이 결합된 느낌이 짙습니다만요.

 

효리네 민박이 방영 초반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던 시점에 지난 7월 5일 이효리 MBC 라디오스타 출연 방영분이 공개됐습니다. 당시 이효리 토크가 대중들의 열띤 주목을 끌었죠. 그중에서 눈길을 끌었던 멘트가 이효리 전 남친들 관련된 언급을 했다는 점입니다. 자신의 예전 남친이 누군지는 언급하지 않았으나 과거에 남친이 있었다는 것을 시인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7월 5일 이효리 출연을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C) MBC 라디오스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radiostarmbc)]

 

이효리 자신의 남편 이상순 이전에 남친이 있었다고 부정적으로 바라볼 필요는 없습니다. 이 부분은 시야를 넓힐 필요가 있습니다. 남녀간의 첫사랑이 실패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말입니다. 첫사랑을 통해 결혼했던 남녀 부부분들도 있겠습니다만, 결혼 이전에 다른 이성과 결별의 아픔을 겪었던 사람도 많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모두 다른 이성과 결별했던 경험이 있었죠.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더욱 친하게 지내는 것은 이효리에게는 이상순이, 이상순에게는 이효리와 더욱 잘 맞았기 때문입니다.

 

 

이효리 전 남친들 언급이 라디오스타에서 그야말로 예능 소재가 된 것을 보면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얼마나 친한지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효리가 전 남친 있었다는 것을 인정할 정도로 말입니다. 이효리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결혼을 결심하면서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결혼에 대한 걱정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2년 주기로 남자친구가 바뀌었다고 하네요. 여기서 남자친구가 2년 주기로 바뀌었다는 것은 이효리 전 남친들 1명이 아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효리는 바람피워서 온 국민에게 질타받으면 어떡할까라는 걱정을 했다고 하네요. 이러한 이야기는 남편 이상순에게도 언급했다고 하며 이상순도 걱정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효리는 이상순이 은근히 사귄 여자들이 꽤 있다고 언급하게 되었죠. 또한 이효리 전 남친들 속죄하는 마음으로 요가를 하고 있다네요. 예전에 일을 많이 하면서 유일하게 위로가 되었던 것이 자신의 남친들이었답니다. 이제는 요가를 하면서 자신의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존재를 찾았습니다. 얼마 전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는 자신의 불안함을 잡아주는 것에 대하여 요가, 차, 남편 이상순을 꼽기도 했었죠.

 

[사진 = 제주도에 있는 협재해수욕장 모습. 이곳은 2017년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이효리 출연했을 때의 촬영 장소로 알려졌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JT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이효리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자신의 예전 남자친구들이 꿈에서 나타난다고 언급을 했습니다. 자신과 함께 사귀었던 남자들이 순차적으로 나타난다네요. 그러면서 "아직 몇 명 더 남았어요"라고 하더군요. 과거 같았으면 이효리 열애설이 상당히 민감한 이슈가 될 수밖에 없었겠습니다만, 이제는 이효리 이상순과 결혼한지 4년 되었기 때문에 예능에서 이렇게 이효리 전 남친들 관련 얘기가 그녀의 예능 소재로 언급됐습니다.

 

효리네 민박 이효리 이상순 출연하는 모습을 보면 두 사람이 앞으로도 오랫동안 평생 화목하게 잘 지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정말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이 결혼을 잘했다고 생각해요. 효리네 민박 흥행 성공의 근본적인 원인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알콩달콩한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했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