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새봄 아나운서 음주운전 소식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로서 여러 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구새봄 음주운전 향한 여론이 그리 좋지 않습니다.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유명 인물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최근 음주운전이 사람들에게 예비 살인으로 간주되는 추세에서 구새봄 아나운서 음주운전 적절치 못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 다시 유명인의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졌네요.

 

 

[사진 = 구새봄 아나운서는 현재 XTM에서 방영중인 <인사이드 슈퍼레이스 2017> MC입니다. (C) XTM 인사이드 슈퍼레이스 2017 공식 홈페이지 중계진/MC소개(program.tving.com/xtm/superrace)]

 

구새봄 아나운서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7일 술을 마신 뒤에 차량을 운전했던 것이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그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52%이며 이는 면허 취소 수준에 해당됩니다. 그동안 스포츠 관련 중계로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던 구새봄 음주운전 소식은 여론에 아쉬움을 안겨줬습니다. 지금까지 연예인 및 스포츠 스타에 걸쳐 유명인의 음주운전이 종종 벌어지면서 여론의 안좋은 시선을 받았는데 이제는 아나운서까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구새봄 음주운전 이슈가 더욱 눈에 띄는 것은 그녀가 아나운서라는 점입니다. 아나운서는 TV 프로그램 진행을 맡는 직업입니다. TV를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아나운서 혹은 진행자를 주목할 수밖에 없죠. 예를 들면 진행자가 방송에서 어떻게 말을 하는지 더욱 귀담아 듣게 됩니다. 그런데 그 진행자가 과거에 물의를 일으킨 경력이 있는 인물이라면 시청자로서는 방송에 몰입하기가 쉽지 않겠죠. 이는 진행을 전문적으로 하는 아나운서도 예외는 아닙니다. 구새봄 아나운서 음주운전 그야말로 안좋은 전례를 남겼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동안 구새봄 아나운서 방송 출연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들이 어느 정도의 자숙 기간을 거쳤던 전례를 보면 말입니다. 그런 점에서 구새봄 아나운서가 현재 진행중인 인사이드 슈퍼레이스 2017 향후 출연 여부가 어떨지 주목됩니다. 문제는 앞으로 출연할 프로그램에 대한 고민이 깊어졌습니다.

 

 

[사진 = 구새봄 아나운서는 오는 25일 방영 예정인 tvN <소사이어티 게임2> 촬영에 임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구새봄 음주운전 휘말리면서 소사이어티 게임2 통편집 여부가 주목을 받게 됐습니다. (C) tvN 소사이어티 게임2 공식 홈페이지(program.tving.com/tvn/societygame)]

 

구새봄 아나운서는 tv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소사이어티 게임2 출연진에 포함됐습니다. 알고봤더니 구새봄 아나운서 소사이어티 게임2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녀가 해당 프로그램에서 어떤 활약을 펼쳤는지 알 수 없으나 만약 그녀의 출연분이 통편집된다면 자칫 프로그램의 퀄리티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아닌가 우려됩니다. 소사이어티 게임2 시청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출연진 중 누군가가 통편집되는 것 때문에 시청하면서 신경이 쓰이기 쉽습니다.

 

 

물론 구새봄 아나운서 소사이어티 게임2 통편집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통편집이 될지, 부분 편집이 될지, 아니면 편집이 없을 지는 누구도 모릅니다. 하지만 사전 촬영을 완료한 소사이어티 게임2가 출연진 중 누군가가 음주운전에 휘말렸다는 것은 좋은 현상이 아닙니다. 편집 여부는 추후에 결정되겠지만, 곧 tvN에서 방영할 예정인 소사이어티 게임2가 누군가의 음주운전에 의해 프로그램의 이름이 대중들에게 더욱 알려진 것은 그리 매끄럽지 않습니다. 구새봄 아나운서 음주운전 아쉬움이 클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점에서 자기관리의 중요성을 실감합니다. 아나운서는 대중적인 이미지가 중요한 직업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부정적인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TV 프로그램에 계속 등장해야 하니까요. 더욱이 사전 촬영이 완료된 방송을 앞두고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다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일이라고 봅니다. 그 방송에 대한 마이너스를 안겨줬으니까요.

 

 

[사진 = tvN 예능 프로그램 <소사이어티게임2>는 오는 25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 첫방송을 할 예정입니다. 구새봄 출연분이 방송에 어떻게 나올지 주목됩니다. (C) tvN 소사이어티게임2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tvnsocietygame)]

 

 

[사진 = 구새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현재 비공개 상태입니다. (C) 구새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사진 = 2017년 8월 9일 핫이슈는 구새봄 아나운서 음주운전 소식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8월 9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구새봄 음주운전 소식이 더욱 씁쓸한 것은 유명인 음주운전이 연이어 벌어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지난 6월 15일 배우 구재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으며 6월 28일에는 리쌍 멤버 길이 음주운전을 했습니다. 특히 길의 음주운전은 2014년에 이어 두 번째라는 점에서 실망감을 안겨줬습니다. 지난 7월 10일에는 프로야구 LG트윈스 투수 윤지웅이 다른 차량과 접속 사고를 당했더니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결국 윤지웅은 한국야구위원회(KBO)로부터 72경기 출장정지 및 유소년야구 봉사활동 120시간 징계를 받았습니다.

 

6월과 7월에 이어 8월에도 유명인의 음주운전이 드러났습니다. 이번에는 연예인과 운동선수가 아닌 아나운서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연예인과 운동선수, 아나운서 같은 직업적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진 인물들의 음주운전이 연이어 벌어지는 것은 안좋은 현상입니다. 기본만 잘 지키면 자기관리 어느 정도 잘 해낼 수 있는데 말입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