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나이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90년대와 2000년대, 2010년대에 걸쳐 대중들의 폭발적인 주목을 받는 25년 차 배우로서 그동안 대중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희선 나이 떠올리면 지금까지 연예계에서 얼마나 치열하게 노력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SBS 미운우리새끼 스페셜MC 출연할 예정인 그녀의 2017년 행보는 더욱 바쁩니다. 김희선 예능과 드라마에 걸쳐 자신의 존재감을 빛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우아진 역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는 그녀의 스타성은 여전히 강렬했습니다.

 

 

[사진 = SBS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김희선 스페셜 MC 출연한다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미운우리새끼 김희선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C) SBS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sbsnow_insta)]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김희선 스페셜 MC 출연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기에 충분합니다. JTBC 화제의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명연기를 펼쳤던 김희선 모습을 공중파에서도 보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김희선 공중파 프로그램 출연은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올해 종편과 케이블에서 두각을 떨쳤기 때문입니다.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tvN 예능 프로그램 섬총사,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게스트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었죠. 그 여세를 몰아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스페셜 MC로 나오게 됐습니다.

 

 

미운우리새끼 김희선 스페셜 MC 출연은 커다란 상징성이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가 한국의 주말 예능 프로그램중에서 시청률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이는 미운우리새끼를 본방으로 시청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습니다. 더욱이 미운우리새끼가 일요일 저녁에 방영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해당 프로그램을 시청한 뒤에 취침하면서 다음날인 월요일에 새로운 한 주를 맞이하게 됩니다. 미운우리새끼의 높은 시청률은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해당 프로그램을 보며 한 주의 기분 좋은 마무리를 하고 싶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김희선 미운우리새끼 스페셜 MC 출연은 엄청난 화제를 모으기 충분합니다. 품위있는 그녀 흥행의 주역이자 25년 동안 롱런했던 인기 배우, 상당히 오랫동안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했던 여배우가 주말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김희선 나이 40대에 접어들었음에도 많은 사람들을 열광시키는 영향력이 크다는 점에서 그녀의 미운우리새끼 출연이 더욱 기대됩니다.

 

 

[사진 = 김희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SBS 미운우리새끼 스페셜MC로 출연하는 방영분을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C) 김희선 인스타그램]

 

이미 김희선의 예능 영향력은 지난 3월 11일 JTBC 아는형님 게스트 출연을 통해서 확인됐습니다. 아는형님 사상 최초로 시청률 5% 돌파를 이루어냈기 때문입니다. 아는형님 멤버들이 지금까지 시청률 5% 돌파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김희선이 게스트로 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그 이후 아는형님 시청률이 5% 넘는 경우가 여럿 있었다는 점에서 김희선 스타성이 얼마나 높은지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김희선 나이 이제는 40대가 됐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김희선하면 90년대 드라마 출연했을 때의 풋풋함이 여전히 생생하게 기억나기 때문에 김희선 나이 벌써 40대가 된 것이 때때로 믿겨지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그만큼 세월이 많이 흘렀어요. 김희선 나이 올해 만 41세이며 한국식 나이로는 42세입니다. 24년 동안(연차로는 25년 차) 연예계에서 활동하면서 미녀배우의 존재감을 크게 과시했습니다. 그녀의 미모가 지금도 아름답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더욱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흔히 김희선하면 아름다운 미모를 떠올리기 쉽습니다. 그런데 김희선이 24년 동안 롱런할 수 있었던 것은 미모 뿐만은 아닙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재치 넘치는 예능감이 오랫동안 강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올해는 그 두 가지 요소가 모두 빛을 발했습니다. 연기력에서는 품위있는 그녀, 예능감에서는 아는형님과 섬총사에서 빛났습니다. 최근에는 김희선이 8번째 전성기 맞이했다는 말이 여론에서 나옵니다. 김희선이 연예인으로서 오랫동안 성공 가도를 달렸던 것은 풍부한 재능에 노력까지 더해졌기에 가능했습니다. 김희선 나이 40대가 되었음에도 잘나갈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네이버TV 메인 (C) tv.naver.com/sbs.woori]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SBS 프리즘타워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8월 6일 SBS 미운우리새끼 김희선 스페셜MC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8월 6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최근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배우들이 스페셜MC로 출연하는 모습이 잦아졌습니다. 오연수, 연정훈, 윤상현이 스페셜MC로 출연했었죠. 세 명 모두 결혼했습니다. 자신의 결혼 혹은 부부와 관련된 얘기를 미운우리새끼에서 언급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번에는 김희선이 출연합니다. 2007년 결혼 및 2009년 딸 출산했기 때문에 아마도 미운우리새끼에서 결혼 이후의 삶에 대한 언급을 할 가능성이 꽤 있을 것 같습니다. 그녀가 미운우리새끼에서 어떤 말을 하며 사람들의 주목을 끌지 기대됩니다.

 

흥미롭게도 미운우리새끼 고정 멤버인 김건모, 박수홍, 토니 안, 이상민은 김희선과 더불어 90년대 많은 인기를 누렸던 연예인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만큼 연예계에서 90년대 인기 연예인의 존재감이 지금도 강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김희선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미운우리새끼가 얼마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지 주목됩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