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희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자신의 외할머니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폭로가 제기됐습니다. 아시다시피 최준희는 2008년 안타깝게도 세상을 떠났던 배우 최진실 딸입니다. 최준희 최환희 남매 안타까운 사연이 그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졌는데 부모님이 없는 불행이 그야말로 끝없이 계속되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최준희 페이스북 게시물에 외할머니에게 상습적인 폭행당했다는 것을 주장했습니다. 최준희 외할머니 문제를 자신의 SNS를 통해 만천하에 공개한 것이죠.

 

 

[사진 = 8월 5일 새벽 최준희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자신의 외할머니에 대한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되었으나 이미 대중들이 그녀의 게시물을 읽으며 최준희 외할머니 폭행 문제를 알게 됐습니다. (C) 최준희 페이스북 게시물]

 

최준희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외할머니로부터 폭행과 학대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상당한 장문의 글이 올라오면서 최준희 외할머니 문제점을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했습니다. 최준희 페이스북 심경글에서 알 수 있듯이 그녀는 자신의 일생에 대하여 폭로하고 싶었던 점을 올렸습니다. 자신은 중학교 2학년이며 자신의 일생의 꼬이기 시작한건 엄마 최진실이 하늘나라로 간 이후가 아닐까 싶다고 했지만, 오히려 초등학교 4학년때부터인 것 같다는 언급을 했습니다.

 

 

최준희 페이스북 심경글에서는 외할머니가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항상 자신의 오빠 최환희만 이뻐하고 키우기 바빴다고 주장했습니다. 반면 최준희 외할머니는 이모할머니를 어렸을때부터 싫어했다고 주장하는 것이 최준희 입장입니다. 최준희는 이모할머니를 좋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최준희 이모할머니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볼 수 없었답니다. 알고보니 최준희 외할머니 때문에 볼 수 없게 되었다는 것이 최준희의 입장입니다. 그 이후 최준희는 우울증에 걸렸고, 이모할머니와 관련하여 최준희 외할머니와의 갈등이 심경글에서 언급됐습니다.

 

더욱 충격적인건 최준희 외할머니 윽박과 폭력이 폭로되었다는 점입니다. 그녀가 초등학교 5학년 때 외할머니와의 다툼에 의해 자신의 오른쪽 손가락에 흉터가 남아있는 것까지 말입니다. 우울증이 심해지다 보니 새벽에 유서를 쓰면서 자살을 시도하기도 했답니다. 심경글에서는 그 부분이 더 언급되긴 했는데 생각만해도 참 끔찍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 자살을 시도했다고 스스로 고백한 것은 그야말로 충격적입니다.

 

 

[사진 = 8월 5일 새벽 최준희 페이스북 계정에 올라왔던 자신의 외할머니 관련 심경글 중에 일부입니다. (C) 최준희 페이스북 게시물]

 

최준희 페이스북 심경글에서 유서와 관련된 부분을 보면, 유서에 외할머니가 아닌 최환희와 이모할머니에게만 작성했다는 이유로 폭행을 당했다는 언급이 있었습니다. 최환희 및 외할머니와 함께 북유럽에 갔을 때는 방에 있을 때 갑자기 외할머니로부터 옷걸이로 자신을 때리고 목을 졸랐다는 폭행 정황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외할머니가 최준희에게 "엄마가 잘못 낳았다"는 말을 했다는 것이 최준희의 입장입니다. 그러나 최준희 외할머니 입장은 다릅니다. 최준희가 말을 안 들어서 훈육을 했을 뿐이라고 최준희 페이스북 심경글에서 언급됐습니다.

 

 

최준희 미국 유학 포기 과정까지 공개됐습니다. 본래 최준희는 미국으로 가기 싫어했습니다만 이모할머니에게 갈 경우 최준희 외할머니로부터 생활비 10원도 받을 수 없다는 말을 들었답니다. 어쩔 수 없이 미국으로 가게 되었으나 거의 입양 수준이며, 현지에 머물렀던 집은 불안정한 상태였고, 심지어 학교도 이상한 사이비종교로 이루어졌답니다. 결국 최준희는 다시 한국에 오게 되었죠. 그러나 최준희 외할머니 아이라이너가 없어졌을 때의 상황이 심경글에서 언급됐습니다. 외할머니가 최준희에게 '도둑X'으로 칭하면서 최준희가 어렸을 때부터 도둑질만 했다며 최준희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했습니다.

 

8월 5일에는 최준희 페이스북 2차 심경글이 올라왔습니다. 자신의 몸 흉터와 상처들이 증인을 맡아줄 것이며, 홍진경 이모, 조성아 이모, 이영자 이모, 김대오 기자분이 아는 사실이라고 언급니다. 특히 홍진경과 이영자는 최준희 엄마 최진실 절친으로 잘 알려진 연예인입니다. 그러면서 최준희는 "전 집에서 정신병자 취급을 당했고, 정신적 피해 보상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라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하지만 최준희 페이스북 심경글은 현재 삭제됐습니다.

 

[사진 = 8월 5일 새벽 최준희 페이스북 계정에 올라왔던 자신의 외할머니 관련 심경글 중에 일부입니다. (C) 최준희 페이스북 게시물]

 

최준희 페이스북 심경글에서 전해진 최준희 외할머니 폭행 폭로는 그야말로 충격적입니다.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던 최준희 외할머니의 폭행 및 폭언 등의 피해가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물론 최준희 외할머니 입장도 들어볼 필요는 있습니다. 과연 최준희 페이스북 심경글이 모두 다 사실인지 아니면 잘못 알려진 부분이 있었는지 말입니다. 일단은 아동학대 의심이 있는 상황임을 최준희 페이스북 심경글 읽었던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됐습니다.

 

그럼에도 최준희 페이스북 심경글이 공개된 것은 많은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리게 했습니다. 최진실에 이은 조성민 죽음으로 인하여 최준희최환희 남매는 부모님 없이 지내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외할머니의 보살핌을 받게 되었으나 최환희는 외할머니로부터 폭행 및 폭언에 시달렸으며 최환희와의 차별까지 겪었습니다.(이 부분은 최준희 주장입니다.) 지금은 하늘나라에 있는 조성민, 최진실 부부(2004년 이혼)의 자녀인 최환희 최준희 남매가 부모님과 달리 순탄한 인생을 보냈으면 하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바람입니다만 그렇지 않은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