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숙소 추천 장소로서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있다면 접근성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위치가 KTX 탑승 가능한 서울역과 용산역 사이에 있기 때문입니다. 정확히는 서울 지하철 4호선 숙대입구역 10번 출구 바로 옆에 있습니다. 지하철과 상당히 가까워서 접근성이 편리합니다. 그런데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점은 단지 위치 때문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용산 숙소 추천 호텔로서 좋은 이유가 그야말로 가득합니다.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점은 서울 용산구 갈월동에 위치했습니다. 서울역이나 용산역과의 거리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했기 때문에 기차를 통한 여행을 앞두고 있거나 또는 서울로 여행을 오신 분들에게 적합한 용산 숙소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이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위치입니다.

 

 

'용산 숙소 추천'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점은 지하철 4호선 숙대입구역 10번 출구 바로 옆에 있습니다.

 

 

1층 호텔 로비 앞에 있는 모습이 화사하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사전에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예약을 했습니다. 로비에서 서류에 간단한 것을 작성한 뒤에 객실을 배정 받았습니다. 저는 17층에 있는 디럭스 더블룸으로 예약됐습니다.

 

 

객실 카드와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쿠폰을 받았습니다. 아메리카노는 2층에서 먹을 수 있더군요. 저는 다음날 아침에 먹기로 했습니다.

 

 

17층 올라갔더니 복도의 모습이 참으로 깨끗하게 느껴졌습니다.

 

제가 머물게 될 객실에 도착했습니다. 그야말로 깨끗하게 정돈되어서 좋더군요. 아늑한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침대는 푹신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취침할 수 있었습니다.

 

 

특이하게도 객실 한쪽 면이 여러 개의 거울로 꾸며졌습니다. 색다르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창문과 가까운 곳에는 혼자 앉기 좋은 책상과 의자가 있었습니다.

 

 

책상 한 켠에는 수건과 세면도구 등이 있었습니다. 목욕할 때 쓰이는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 샤워젤, 바디 로션이 여기에 있더군요.

 

 

빨간 쇼파의 모습이 멋지게 느껴졌습니다. 이곳에 계속 앉고 싶은 매력을 만끽했습니다. 저의 집에도 저렇게 디자인이 좋은 쇼파를 가지고 싶어요.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점은 건물 전체가 금연입니다. 지정된 흡연 장소 외에는 담배를 피울 수 없습니다. 저 같이 담배 냄새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금연 건물'인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옷걸이와 샤워 가운, 냉장고는 문과 가까운 곳에 있더군요.

 

 

샤워 가운이 다른 호텔에 비해 고급스럽고 두꺼웠습니다.

 

옷걸이 밑에는 각종 도구와 냉장고가 있었습니다. 냉장고에 들어있는 생수 2명은 무료입니다.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점의 욕조 크기는 정말 컸습니다. 욕조에서 편하게 목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제가 머물렀던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점 17층 디럭스 더블룸의 가장 큰 매력은 남산타워(서울N타워)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호텔 창문에서 바라보는 남산타워의 모습이 멋있게 느껴졌어요. 이곳에 있는 시간 내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동안 국내 및 해외여행 다니면서 여러 호텔 및 모텔을 다녀봤는데, 역시 숙박 시설은 창문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좋은 곳에서 만족감을 느끼기 좋았습니다. 저절로 힐링하는 것 같은 기분이 느껴지더군요. '용산 숙소'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점은 최상의 뷰가 매력적인 호텔이었습니다.

 

남산타워 풍경은 19층에 있는 뷰 라운지에서도 잘 보였습니다. 이곳은 웬만한 객실보다 규모가 더 컸습니다. 시원스러운 느낌이 들더군요.

 

 

근처에서 저녁 식사를 한 뒤에 객실로 돌아와서 책상에 앉아 노트북으로 일을 했습니다.(노트북은 제가 평소에 쓰던 제품입니다. 이곳에서 컴퓨터를 이용하고 싶다면 노트북을 따로 챙기셔야 합니다.) 남산타워 바라보면서 일을 하는 기분이 참으로 색다르게 느껴졌습니다.

 

 

객실에서는 무료로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선인터넷 접속은 객실번호로 하면 됩니다. 무선인터넷 속도는 무난했습니다.

 

 

밤이 될때까지 노트북으로 일을 했네요.

 

 

일이 끝난 뒤에는 근처에 있는 페스트푸드점에서 먹을거리를 구입했습니다. 모처럼 맛있는 야식을 먹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2층으로 이동하여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썼습니다. 아메리카노 양이 많으면서 맛있습니다.

 

 

저는 객실로 올라가 남산타워를 바라보며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다음에 이렇게 멋진 곳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정도로 더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점에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침에 커피 먹으면서 남산타워 바라봤던 그 낭만이 지금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용산 숙소' 더 디자이너스호텔 서울역 점은 대한민국 1등 종합숙박앱 여기어때를 통해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디자이너스 스위트, 스위트 A/B, 프리미어 더블, 디럭스 더블, 프리미엄 트윈, 슈페리어 더블, 비즈니스 트윈 객실의 종류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VR 360도 기능이 적용됐습니다. 여기어때 앱에서 객실의 특징을 더욱 생생하게 바라보기 좋았습니다.

 

여기어때 앱은 이곳에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여기어때 앱에서는 모텔, 호텔, 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숙소 최대 80% 할인이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호텔 숙박을 여기어때 앱을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어때 앱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프로모션에 응모하는 것도 바람직한 선택일 것 같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