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도시락 최근에 맛있게 먹었던 음식이 있습니다. 현재 CU에서 3,700원의 가격으로 판매중인 '집밥은 씨유 두툼한 등심 돈가스'(이하 두툼한 등심 돈가스)입니다. 평소에 CU에서 음식을 즐겨먹는 저로서는 편의점 가성비 최고의 식사를 하게 됐습니다. 4,000원 이하의 가격에 두툼한 등심 돈가스 통해서 맛있는 식사를 했으니 말입니다. 두툼한 등심 돈가스 포함하여 CU 도시락 모든 제품이 다 맛있습니다만, 도시락 중에서 편의점 가성비 최고를 꼽으라면 이 글에서 소개하는 CU 도시락 두툼한 등심 돈가스입니다.

 

 

제가 최근에 CU에서 먹었던 두툼한 등심 돈가스 도시락입니다. CU 도시락 신제품으로서 가격이 3,700원입니다. 4,000원이 안되는 가격에 두툼한 등심 돈가스를 먹을 수 있어서 그야말로 편의점 가성비 최고 도시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돼지 등심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고기가 두툼한 것과 더불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웨지감자 등 역대 돈가스 도시락 상품 중에서 인기 있었던 반찬만 선정했습니다. 그야말로 돈가스 도시락 끝판왕입니다.

 

 

뚜껑을 열고 전자렌지에 1분 40초(매장용 1000W 전자렌지 이용) 동안 대폈습니다. 반찬 구성이 정말 다양해서 좋더군요.

 

 

두툼한 등심 돈가스가 정말 두툼했습니다. 직접 먹어보니 양이 많더군요.

 

그 밖의 반찬들도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밥 가운데에 까만 깨가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직접 돈가스를 먹어보니 맛있었습니다. CU 도시락 두툼한 등심 돈가스 앞으로도 맛있게 먹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웨지감자가 있어서 그런지 두툼한 등심 돈가스 도시락이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졌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는 CU 도시락 두툼한 등심 돈가스

 

이렇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앞으로도 CU에서 맛있게 먹고 싶은 도시락이었습니다. 저에게 있어서는 한동안 CU에서 즐겨먹을 도시락이 될 것 같습니다. 돈가스만 맛있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반찬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한 돈가스 두께가 두툼해서 도시락의 퀄리티가 높았습니다. 3,700원이라는 가격 또한 마음에 듭니다. 편의점 가성비 최고 음식임을 실감하게 되네요.

 

CU에서는 두툼한 등심 돈가스 포함하여 식사하기 좋은 음식들이 많습니다. 특히 외부에 있을 때 혼자서 식사하는 분이라면 CU에서 3,700원의 가격에 두툼한 등심 돈가스 도시락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앞으로도 CU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네요.

 

*이 글은 CU로부터 상품을 제공 받아 작성했습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