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승 아나운서 그리고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 결혼 소식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6월 16일 한 언론의 보도를 통해 정은승 박경철 재혼 및 결혼 소식이 여론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재혼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정은승 아나운서 그동안 KBS 뉴스를 통해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알렸다면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은 의사, 작가, 강사, 주식 고수 등으로 이름을 떨쳤습니다.

 

 

[사진 = 시골의사 필명으로 유명한 박경철 원장은 2009년부터 2011년까지 MBN에서 <박경철의 공감 플러스>를 진행했습니다. / 사진 출처 : MBN 박경철의 공감 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메인]

 

정은승 아나운서 그리고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 결혼 화제가 되는 이유는 아나운서와 사회적인 유명인의 결혼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박경철 원장하면 떠오르는 수식어가 시골의사입니다. 한때 주식 사이트에서 시골의사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면서 자신의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여기에 강사 활동 및 안철수와의 청춘콘서트 활동까지 포함하면서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게 됐습니다.

 

 

정은승 아나운서 및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 결혼으로 인하여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박경철 원장의 근황을 알 수 있어서 놀랍습니다.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 2010년대 초반까지 안철수와의 청춘콘서트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졌습니다. 안철수는 청춘콘서트를 기반으로 자신의 대중적인 인지도를 더욱 확장했습니다. 안철수가 박경철과 함께 활동했기 때문에 두 사람이 대중들에게 다가 섰던 때가 많았었죠.

 

특히 안철수가 2011년 서울시장 재보궐선거 당시에 불출마를 하면서 박원순 변호사(현 서울시장)와 단일화를 했을 때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이 울었던 모습이 지금도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미디어에 많이 나왔었죠. 그때의 박경철 원장과 안철수는 가까운 사이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청춘콘서트로 인기를 높였던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의 근황을 정은승 아나운서 결혼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사진 = KBS 정은승 아나운서 (C) KBS 아나운서실 공식 홈페이지 프로필 사진(office.kbs.co.kr/announcer)]

 

정은승 아나운서 그리고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 결혼이 놀라운 이유는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알고보면 많습니다. 정은승 아나운서 나이 만 40세이며 오는 7월 24일 생일 이후에는 만 41세가 됩니다. 박경철 원장 나이 만 52세이며 오는 11월 10일 생일 이후에는 만 53세가 됩니다. 박경철 정은승 나이 차이 12살입니다. 연예계에서 10살 이상의 부부를 흔히 볼 수 있는데 이제는 중년 유명인들도 10살 이상의 부부가 나왔다는 점에서 놀랍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정은승 박경철 결혼 한 것으로 알려졌다는 점입니다. 정은승 아나운서 그리고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은 약 2년여 전에 이혼을 하면서 서로 부부가 됐습니다. 현재는 아이를 낳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일부 여론에서는 안좋게 바라보는 시각이 있으나 그리 부정적으로 바라봐야 할 이유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혼 이후에 재혼을 했기 때문입니다. 이를 문제 삼을 필요는 없다고 보여집니다. 이혼을 했다고 재혼을 못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니까요.

 

특히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이 이혼했던 것에 대해서는 정은승 아나운서와의 결혼 이슈를 통해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알려진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 이전까지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 이혼 소식이 이슈가 된 적은 제 기억엔 없는 것으로 압니다. 정은승 박경철 결혼 통해서 박경철 원장의 근황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사진 = <KBS 뉴스광장> 공식 홈페이지에 언급된 해당 프로그램 소개. 정은승 아나운서는 2013년부터 2017년까지 KBS 뉴스광장을 진행했습니다. / 사진 출처 : KBS 뉴스광장 공식 홈페이지]

 

 

[사진 = 올림픽대로에서 봤던 서울 여의도 KBS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6월 16일 정은승 아나운서와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의 결혼이 대중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6월 16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의 부인인 정은승 아나운서는 2001년 KBS 공채 아나운서 27기로 입사하여 현재까지 KBS 아나운서로 활동중입니다. 그동안 KBS에서 생방송 세상의 아침을 포함하여 KBS 뉴스라인, 바른말 고운말, 클래식 오디세이, TV비평 시청자데스크, KBS 뉴스광장 등을 진행했습니다. 현재는 휴직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은승 아나운서는 지금까지 뉴스 및 교양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알려왔습니다. 그동안 KBS 뉴스와 교양 프로그램 즐겨봤던 분이라면 정은승 아나운서가 누군지 아실 것입니다. 박경철 원장과의 결혼 이슈로 그녀의 근황에 대해서 알려지게 됐습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