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먹거리 중에서 CU 헤이루 파르페 딸기, 잔슨빌 스모크브랏 간식으로 먹기 좋은 존재임을 실감하게 됐습니다. 헤이루 파르페 딸기가 CU에서 구입 가능한 아이스크림이라면 잔슨빌 스모크브랏은 꼬치형 핫바입니다. 맛있는 편의점 먹거리 먹고 싶다면 CU에서 먹을 수 있는 두 제품을 추천합니다. 제가 직접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는 음식이었습니다.

 

 

제가 최근 CU에서 맛있게 먹었던 아이스크림이 헤이루 파르페 딸기입니다. 딸기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블렌딩된 제품으로서 부드러운 달콤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밑에는 샤베트가 있어서 특유의 상큼함을 느끼기 좋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딸기 비주얼이 멋있더군요.

 

 

뚜껑을 열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더욱 간지나게 보이네요.

 

한 입 떠먹어보니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딸기 특유의 달콤한 느낌이 그야말로 살아있더군요.

 

 

워낙 아이스크림이 맛있다 보니 제가 먹는 속도가 빨랐습니다.

 

 

밑에 있는 샤베트 부분까지 쏜살같이 먹었죠.

 

 

샤베트를 먹었을 때의 느낌은 아이스크림과는 차원이 다른 달콤함이 느껴졌습니다.

 

샤베트도 이렇게 빨리 먹게 되더군요. 맛있는 편의점 먹거리 헤이루 파르페 딸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또 다른 편의점 먹거리 잔슨빌 스모크브랏을 먹어봤습니다. 미국 1위 소시지브랜드 '잔슨빌'의 세계최초 꼬치형 핫바입니다.

 

 

전자렌지에는 20초 데펴서 먹었습니다.(1000W 기준)

 

 

전자렌지로 데폈더니 육즙부터 대박이더군요. 정말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핫바는 일반적으로 날씨가 추운 겨울에 먹기 쉽습니다만, 날씨가 무더운 여름에 먹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집에서 차가운 맥주와 함께할 수 있는 안주로 먹기 좋기 때문입니다.(참고로 편의점에서 술을 마시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되도록이면 편의점에서 구입한 술을 집에서 드시기 바랍니다.)

 

 

잔슨빌이 미국 1위 소시지브랜드라서 그런지 역시 맛있습니다.

 

이렇게 금방 먹게 되었네요. CU에서 판매되는 라면이나 도시락 같은 다양한 음식과 함께 먹으면 더 좋은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제품을 집에서 드시는 분이라면 영화 및 TV 프로그램 보면서 먹을 때 더욱 맛있게 느껴지기 쉬울 것 같습니다.

 

CU에서는 헤이루 파르페 딸기와 잔슨빌 스모크브랏 같은 맛있는 편의점 먹거리 많이 넘쳐납니다. 떠먹는 밀크카라멜 케이크, 반반스팸컵밥, 떡볶이튀김주먹밥 등과 함께 말입니다. 일상생활을 보내면서 맛있는 간식 및 식사를 하고 싶다면 집이나 회사, 학교에서 가까운 CU에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은 CU로부터 상품을 제공 받아 작성했습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