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무한도전 김수현, 볼링 프로급 실력 대단한 이유

무한도전 김수현 출연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것입니다. 드라마와 영화에 걸쳐 여러 작품을 히트시켰던 김수현 예능 프로그램에 직접 출연합니다. 김수현 볼링 콘텐츠가 과연 무한도전 프로그램 통해서 어떻게 재미있게 구현될지 기대됩니다. 무한도전 김수현 출연은 톱스타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만 의미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김수현 볼링 하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시사하는 바가 클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김수현 출연을 예고했습니다. 무한도전 김수현 코너의 콘셉트는 '볼링 치자 수현아'입니다. (C)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twitter.com/realmudo)]

 

무한도전 김수현 출연은 그의 취미와 관련된 코너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김수현 볼링 취미가 있는 배우입니다. 평소에 취미로 볼링을 하다가 프로볼러 도전을 했던 것이 여론의 화제를 모은적이 있었습니다. 지난해 10월 30일 '2016 프로볼러 선발전'에서 FT아일랜드 이홍기와 함께 출전한 적이 있었습니다. 비록 김수현 이홍기 프로볼러 선발이 되지 못했으나 유명 연예인이 프로볼러에 도전했다는 것만으로 상당히 파격적이었습니다. 이와 함께 김수현 볼링 취미가 있다는 것이 드러나게 되었죠.

 

 

김수현 볼링 프로볼러 도전은 다른 유명 연예인들과 차별화된 취미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이 특종 스포츠 종목의 프로에 도전하는 모습이 흔치 않기 때문입니다. 유명 연예인은 자신의 분야에서 TOP이 되었기 때문에 그 TOP을 오랫동안 유지하는데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할 수밖에 없습니다. 간혹 자신의 일정이 바쁘다 보면 제대로된 취미생활을 하기가 어렵죠.

 

그런데 김수현은 다릅니다. 이미 배우로서 TOP에 있는 인물이지만, 다른 분야에 도전하며 자신의 취미를 더욱 생산적으로 발전시켰습니다. 그 분야가 바로 볼링입니다. 김수현 볼링 취미로 시작했다가 프로에 도전하게 된 케이스였죠. 자신의 취미를 성공적으로 즐기는 인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김수현 볼링 프로볼러 도전했다는 것은 그가 프로급 실력을 겸비한 인물이라고 봐야 합니다. 자신의 취미를 잘 즐겼다는 점에서 참으로 대단합니다.

 

 

[사진 =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트위터 메인 (C) twitter.com/realmudo]

 

무한도전 김수현 볼링 방영분이 과연 어떻게 재미있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김수현 볼링 치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가 볼링을 프로급으로 잘 치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기에 충분할 것 같네요. 김수현의 새로운 매력이 무한도전 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리얼하게 드러날 것으로 보입니다.

 

 

무한도전 김수현 출연이 의미있는 또 다른 이유는 그가 볼링하는 모습이 최근 무한도전에서 선보였던 욜로(YOLO) 특집과의 연관성이 짙기 때문입니다. 욜로 뜻 하나뿐인 인생을 뜻합니다.(You only live once) 지금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는 것을 일컬어 욜로라고 하죠. 사람이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여러 가지 즐기고 싶은 것들이 있겠으나 그것을 앞날에 미루면 나중에 그것을 통해 행복감을 느끼게 될지 알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즐기고 싶어하는 것을 현재에 하는 것이 좋죠.

 

김수현 볼링 취미를 프로급으로 발전시켰다는 것은 그가 자신의 현재 행복을 얼마나 즐기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최근 욜로 특집을 방영했던 무한도전의 취지에 잘 맞는 연예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무한도전 김수현 출연분이 얼마나 흥미로울지 기대됩니다.

 

 

[사진 = MBC 무한도전 공식 페이스북 메인 (C) facebook.com/realmudo]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6월 10일 무한도전 김수현 출연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6월 10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무한도전은 2017년 6월 10일 방영분을 통해 '뗏목 타기 도전기', '볼링치자 수현아' 코너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무한도전 다섯 멤버들이 두 개의 코너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두 번째 코너인 볼링치자 수현아에서 김수현 볼링하는 모습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아울러 무한도전은 이효리, 스테판 커리 같은 거물급 스타들의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과연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주목됩니다.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0분 MBC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