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김성령 나이, 예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 최고

김성령 나이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녀의 예쁘고 아름다운 외모가 그동안 돋보였기 때문입니다. 동안 외모로 유명한 연예인이기도 하죠. 이렇다 보니 김성령 나이 알게 되면 놀라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김성령 연예인으로서 자기 관리를 얼마나 잘했는지 실감하게 됩니다. 30년 동안 연예계에서 활동했던 김성령 롱런을 본받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정말 대단한 분이세요.

 

 

[사진 = 김성령은 2016년 SBS 드라마 <미세스 캅2>에서 고윤정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SBS 미세스 캅2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

 

얼마 전 김성령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최근 근황을 올렸던 사진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모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김성령의 젊은 외모가 눈길을 끌었죠. 그녀의 동안 외모가 지금도 대단하다는 것을 실감하게 됐습니다. 김성령 나이 중년에 속하는 것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만,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를 보면 감탄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매력 포인트가 동안 외모인 것은 분명합니다.

 

 

그런 김성령이 더욱 대단한 것은 연예계에서 30년 동안 롱런한 것과 더불어 드라마에서 주연 배우로 출연중이라는 것입니다. 자신의 예쁜 외모 때문만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녀가 배우로서 연기를 잘하기 때문에 배우로서 승승장구를 거듭할 수 있었습니다. 가수가 노래를 잘해야 하고(장르에 따라 춤이면 춤, 랩이면 랩) 운동 선수가 운동을 잘해야 하듯이 배우는 연기력이 중요한 직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성령 롱런 및 드라마 주연 활약이 가능했던 것입니다.

 

김성령 연기력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워낙 그녀의 외모가 아름다운 것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외모에 시선을 빼앗기기 쉬우나 알고보면 그녀의 연기가 정말 뛰어났습니다. 김성령이 연예인으로서 활발히 활동하는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배우로서 뛰어난 연기력을 과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진 = 김성령은 2012년 JTBC 드라마 <신드롬>에서 오은희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JTBC 신드롬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

 

한 분야에서 TOP으로 올라서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 분야에서 오랫동안 TOP을 유지하는 것은 더 어려운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소위 말하는 반짝 스타들이 연예계에 있었던 전례를 떠올리면 말입니다. 김성령이 1988년 미스코리아 진 수상 및 1988년 연예가중계 MC 발탁 이후 현재까지 30년 동안 연예계에서 맹활약 펼쳤다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그녀가 그동안 연예계에서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 노력이 30년 롱런 및 드라마 주연 배우 활약으로 이어졌다고 생각합니다.

 

 

김성령 나이 만 50세로서 올해 완전히 50대에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식 나이 기준으로는 김성령 나이 51세이기 때문에 지난해부터 50대가 되었죠. 50대임에도 예쁘고 아름다운 동안 외모로 유명한 것을 보면 그녀가 대단하다는 것을 실감합니다. 연예인으로 활동하는 그녀만의 경쟁력이 뚜렷하기 때문입니다. 연예인이 사람들의 인기가 중요한 직업이라는 점에서 김성령의 예쁜 모습은 정말 좋더군요.

 

김성령의 존재감이 더욱 아름다운 것은 연예계에서 30년 동안 전력을 다하면서 최선을 다했다는 점입니다. 저는 김성령의 그 모습도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김성령이 TV에 출연하는 모습을 보면 저도 제 분야에서 더욱 열심히 하고 싶은 마음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그녀가 오랫동안 자신의 분야에서 활동하니까요. 저는 그 모습 그 자체가 부럽습니다. 저로서도 김성령 롱런을 보며 제 삶에 대한 교훈을 느끼게 됩니다.

 

 

[사진 = 김성령은 2012년 SBS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에서 서지수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SBS 추적자 THE CHASER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tv.sbs.co.kr/thechaser)]

 

 

[사진 = 김성령은 2015년 MBC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수상했습니다. 사진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김성령은 2016년 SAF(SBS AWARDS FESTIVAL)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수상했습니다. 사진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SBS 프리즘타워 건물 모습입니다. (C) 나이스블루]

 

[김성령 프로필 간단 정리]

 

최근에 동안 외모의 연예인들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성령과 서정희, 오현경 말입니다. 서정희와 오현경의 경우 각각 SBS <불타는 청춘>, JTBC <아는 형님> 같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예쁜 외모 때문에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김성령, 서정희, 오현경 같은 동안 외모로 유명한 연예인들의 활약이 더욱 빛난다면 후배 연예인들에게 좋은 귀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김성령은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 CF에 활발히 출연했기 때문에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그녀의 롱런이 앞으로도 화려하게 빛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