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이석진 대표 열애설 부인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AOA 초아 말입니다. 지난 16일 초아 잠적 SNS 해명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는데 그 다음날에 초아 열애설 제기됐습니다. 하지만 그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초아 이석진 대표 열애설 제기되었으나 양측에서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초아 잠적 SNS 해명했던 다음날에 초아 열애설 제기되었다는 점에서 한동안 그녀를 향한 이슈가 사람들에게 회자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 초아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의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C) 초아 인스타그램(instagram.com/queenchoa_)]

 

초아 이석진 대표 열애설 부인에 앞서서 지난 16일 초아 잠적 SNS 해명부터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초아는 휴식중입니다. 이 때문에 지난 3일 경기도 연천에서 펼쳐졌던 제25회 연천 구석기 축제의 AOA 공연에서 그녀를 볼 수 없었습니다. AOA는 설현까지 무대에 등장하지 않으면서(설현의 불참 사유는 광고 촬영으로 알려짐) 5명으로 공연했습니다. 당시 초아의 불참 사유가 알려지지 않으면서 초아 잠적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졌습니다.

 

 

초아 잠적 이유 지난 6일 소속사를 통해서 공개가 됐습니다. 그녀가 휴식을 취하고 싶었다는 입장을 드러냈습니다. 이는 초아의 지난 16일 해명과 동일했습니다. 초아 잠적 SNS 해명을 들어보면 그녀는 2016년 12월 Excuse me 뮤직비디오 촬영 전부터 회사 대표와의 합의 하에 휴식이 예정됐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개인적인 휴식이 알려지지 않았던 것에 대해서는 자신을 기다려줬던 분들이 입장발표 하기를 원치 않았다고 합니다. 아울러 매니지먼트 팀에서는 초아가 휴식기간 때 SNS 자제해야 한다는 의견을 내보내기도 했습니다. 초아는 그것을 따랐습니다.

 

하지만 초아 휴식이 그동안 여론에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오히려 초아 잠적이 불필요한 루머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온라인에서 초아 임신설 이라는 근거없는 루머까지 등장할 정도로 말입니다. 초아 잠적 SNS 해명에 언급된 '안좋은 추축글', '좋지않은 이야기'가 초아 임신설 루머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초아 결혼 안했습니다. 초아 임신설 루머는 전혀 근거가 없습니다. 개인 휴식을 취하는 아이돌에 대한 근거없는 루머가 나돌아서 아쉽습니다. 더 이상 초아와 관련된 불필요한 루머가 제기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사진 = 초아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의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C) 초아 인스타그램(instagram.com/queenchoa_)]

 

초아 잠적 SNS 해명을 들어보면 근거없는 루머에 대하여 상처를 받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초아는 근거없는 추측글 올린 사람에게 삭제를 부탁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초아는 재충전하여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한다고 밝히며 복귀에 대한 의욕을 드러냈습니다. 초아 잠적 SNS 해명은 옳았습니다. 지난 6일 소속사의 초아 휴식이 맞다는 것이 재확인된 것과 더불어 온라인에서 전해졌던 자신을 향한 근거없는 추측을 막아냈다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5월 17일 전해졌던 초아 이석진 대표 열애설 같은 경우 타이밍이 참 미묘합니다. 초아 잠적 SNS 해명 다음날에 초아 열애설 제기되었기 때문입니다. 초아 측에서도, 이석진 대표가 소속된 나진산업 측에서도 서로의 열애설을 부인하면서 두 사람은 사귀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초아 이석진 대표 지인 관계였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초아 열애설은 초아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초아는 5월 16일 자신의 SNS에서 근거없는 추측글에 대한 상처를 받았다는 뜻을 전했으나 다음날인 5월 17일 한 언론에 의해 열애설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더욱이 아이돌에게 열애설은 그리 반갑지 않은 존재입니다. 물론 최근에는 아이돌 커플이 등장할 정도로 아이돌 열애가 과거에 비하면 관대해졌다고 볼 수 있으나, 아이돌은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수록 영향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열애설이 마냥 반가운 것은 아닙니다.(참고로 일본에서는 걸그룹 열애설에 대하여 한국보다 더 보수적입니다.) 그런 점에서 초아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 이슈는 초아에게 그리 이롭지 않습니다.

 

 

[사진 = 초아 인스타그램 메인 (C) instagram.com/queenchoa_]

 

[사진 = 초아가 불참했던 연천 구석기 축제는 경기도 연천 전곡리 유적 및 전곡읍 일원에서 펼쳐지는 지역축제입니다. 사진은 제가 2011년에 갔던 연천 구석기 축제 모습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5월 17일 연예계 핫이슈는 초아 이석진 대표 열애설 부인이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5월 17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이석진 대표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석진 대표가 운영하는 나진산업은 나진전자월드를 통해 알려진 기업입니다. 나진전자월드는 한국 최대의 전자제품 유통단지로써 서울 용산에 있습니다. 용산하면 용산전자상가 떠오르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특히 30대 이상의 연령대에 있는 분이라면 그렇겠죠.) 용산전자상가 지속적으로 찾았던 분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스타의 열애 관련 이슈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여론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지난 5월 16일에는 배우 조동혁이 여자 배구선수 한송이와의 열애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동안 연인으로 알려졌던 배우 성유리와 골프 해설위원 안성현의 5월 15일 결혼은 다음날인 5월 16일에 알려지면서 연예계 핫이슈로 떠올랐습니다. 반면 남자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뮤지컬 배우 신고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5월 17일에는 초아 이석진 대표 열애설 사실 아닌 것으로 판명났습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