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나이 통해서 그가 대기만성형 스타임을 알 수 있습니다. 남궁민 2001년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연예계 데뷔를 했으나 그가 전성기를 누리기까지 10년 이상의 시간이 소요됐습니다.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전성기가 시작되었죠. 남궁민 나이 통해서 놀라운 점은 그의 외모가 동안이라는 점입니다. 지금도 잘생긴 외모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 남궁민은 2017년 KBS2 드라마 <김과장>에서 김성룡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KBS2 김과장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

 

저는 남궁민 나이 알게 되면서 '인생은 끝까지 포기해선 안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남궁민은 오랜 무명 시절을 견뎌낸 끝에 배우로서 화려한 성공을 이루어냈습니다. 만약 그가 무명 시절을 견뎌내지 못하고 배우 활동을 중단하는 선택을 했다면 올해 KBS2 드라마 <김과장>에서 남궁민 맹활약 펼치는 모습을 볼 수 없었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남궁민은 무명 시절을 끝내 견뎌낸 끝에 마침내 배우로서 펄펄 날고 있습니다. 2015~2016년 SBS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을 시작으로 2016년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 그리고 2017년 KBS2 드라마 김과장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남궁민 연기력이 빛났습니다.

 

 

특히 남궁민 김과장 명연기는 지금도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그가 김과장에서 빼어난 연기력을 과시하면서 해당 드라마의 시청률이 오르게 됐습니다. 그 결과 김과장은 경쟁 드라마였던 SBS <사임당 빛의 일기>와의 시청률 경쟁에서 이겼습니다. 사임당 빛의 일기가 이영애 14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주목을 받았으나 오히려 기대 이하의 성적을 남겼습니다. 오히려 김과장 남궁민 활약이 돋보이면서 그의 가치가 지난해보다 더 커졌습니다.

 

사임당 빛의 일기는 과거 대장금 열풍의 주역이었던 이영애가 주인공이었던 드라마였기 때문에 방영 이전부터 대중들의 많은 주목을 끌었습니다. 하지만 사임당 빛의 일기보다 김과장이 더 많은 인기를 끌게 될 줄은 누구도 예상치 못했습니다. 그로 인하여 김과장 주인공이었던 남궁민 가치가 높아졌습니다. 남궁민이 드라마 흥행을 주도할 수 있는 영향력이 강하다는 것이 객관적으로 입증됐습니다.

 

 

[사진 = 남궁민은 2015~2016년 SBS 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에서 남규만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SBS 리멤버 - 아들의 전쟁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

 

남궁민이 배우로서 가치가 향상되는 것은 그의 시상식 수상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그는 SBS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미녀 공심이에서 빼어난 연기력을 과시하며 지난해 SAF 연기대상 로맨틱코미디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10대 스타상을 수상했습니다. 그가 연말 공중파 시상식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올해 초에는 김과장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과시하며 타사 드라마와의 경쟁에서 이겼으며 오는 7월에는 SBS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조작>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그가 과연 첫 연기대상 꿈을 이룰지 주목됩니다.

 

 

남궁민 나이 살펴보면 의외로 많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동안의 잘생긴 외모를 지닌 배우이기 때문에 그런 생각을 하기 쉽습니다. 남궁민 나이 만 39세이며 한국식 나이로는 40세입니다. 이미 40대에 접어들었습니다. 20~30대 시절에도 탄탄한 연기력을 과시하며 무명 시절을 견뎌냈더니 40대를 앞둔 시점이었던 지난해부터 전성기를 질주했으며 이제는 40세가 되면서 자신의 인생 첫 연기대상의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입니다.

 

김과장 흥행 성공으로 인하여 남궁민 출연하는 드라마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졌습니다. 남궁민 연기 잘한다는 것을 누구나 공감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궁민 출연할 예정인 새로운 드라마 조작에서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됩니다. 지난해 SAF 연기대상 로맨틱코미디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과 10대 스타상을 동시에 수상했다는 점에서 그의 올해 연말 대상 여부가 더욱 기대를 받게 됐습니다.

 

 

[사진 = 남궁민은 2016년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 안단태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SBS 미녀 공심이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

 

 

[사진 = 남궁민은 2016년 SBS 드라마 출연을 통해 자신의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오는 7월에는 SBS 새로운 드라마 <조작>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갑니다. 사진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SBS 프리즘타워 건물 모습입니다. (C) 나이스블루]

 

[남궁민 프로필 간단 정리]

 

남궁민 연기대상 수상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는 그가 오랫동안 빼어난 연기력을 과시하면서 자신의 영향력을 확장시켰다는 점입니다. 이제는 그의 드라마가 다른 방송사 드라마와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다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더욱이 남궁민 연기력 좋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잘 알기 때문에 언젠가는 연기대상을 받을 수 있는 인물로 짐작됩니다. 그의 향후 활약이 주목됩니다.

 

그가 무명 시절에서 벗어나 전성기를 맞이하는 것을 보면 배우로서의 기본인 연기력이 충분히 뒷받침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분야에서든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 분야에서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실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남궁민의 성공은 많은 사람들에게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