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다은 결혼 2016년에 했을 때가 떠오릅니다. 그녀는 2016년 5월 22일 디자이너 임성빈씨와 결혼했습니다. 임성빈씨가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tvN <내 방의 품격>에 출연했던 디자이너라는 점에서 신다은 결혼 향한 여론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신다은 나이 향한 사람들의 관심 또한 있었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 신다은 출연이 눈에 띌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종혁, 원기준, 신다은, 김광식 출연을 예고했습니다. (C) MBC 라디오스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radiostarmbc)]

 

5월 10일 방영되는 MBC 라디오스타 신다은 김광식 이종혁 원기준 출연합니다. 공교롭게도 4명은 오는 5월 23일부터 7월 30일까지 서울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펼쳐지는 연극 <스페셜 라이어> 출연하는 인물들입니다. 이종혁과 원기준이 존 스미스, 신다은이 메리 스미스, 김광식이 트로우튼 역으로 출연합니다. 스페셜 라이어에서는 안내상, 서현철, 안세하, 유수영, 나르샤, 손담비, 우현, 홍석천이 출연진에 포함됐습니다.

 

 

라디오스타 신다은 김광식 이종혁 원기준 동반 출연하는 것을 보면 연극 스페셜 라이어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이 대학로에 있기 때문에 대학로에서 볼만한 연극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스페셜 라이어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기 충분합니다. 스페셜 라이어의 남자 주인공인 존 스미스역을 이종혁과 원기준이 연기한다는 점에서 배우의 연기를 믿고 볼 수 있는 흥밋거리가 있습니다.

 

특히 메리 스미스역은 신다은과 유수영이 맡습니다. 유수영은 1세대 걸그룹으로 유명했던 S.E.S 멤버 슈입니다. 슈 본명이 유수영입니다. 과거에 S.E.S 좋아했던 분이라면 슈 연극하는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1세대 아이돌 출신의 연예인이 연극에 도전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그런데 스페셜 라이어는 메리 스미스 역을 맡는 또 다른 배우가 있었습니다. 바로 신다은 이었습니다.

 

 

[사진 = 신다은은 2013~2014년 MBC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에서 은하경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MBC 사랑해서 남주나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imbc.com/broad/tv/drama/mine)]

 

지난해 신다은 결혼 이후에 드라마 출연중입니다. 2017년 3월 4일부터 방영된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정해진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가 MBC의 인기 주말드라마라는 점에서 신다은 연기하는 모습을 봤던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더욱이 신다은은 2013~2014년 MBC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이자 2004년 뮤지컬 <루나틱> 데뷔로 10년 넘게 배우 활동을 했기 때문에 그녀의 연기가 사람들에게 낯익을 것으로 보입니다.

 

 

신다은 나이 30대 초반입니다. 만 31세였던 2016년 5월 22일에 디자이너 임성빈씨와 결혼했습니다. 신다은 나이 현재는 만 32세입니다. 그녀는 2004년 뮤지컬 루나틱을 통해 데뷔했으며 2007년부터는 MBC 드라마 <뉴히트>를 계기로 드라마에도 출연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신다은 결혼 이후였던 2016년 8월 2일에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임성빈씨와 함께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임성빈씨는 배우 하석진 절친으로 알려졌으며, 하석진을 통해 신다은과의 소개팅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라디오스타 신다은 출연은 그녀의 인지도가 대중들에게 더욱 높아질 기회가 될 것입니다. 더욱이 신다은이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 출연중인 배우라는 점에서 대중들이 라디오스타 통해서 신다은을 더욱 알게 될지 않을까 싶은 느낌이 듭니다. 또한 연극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신다은 연극 스페셜 라이어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느끼지 않을까 싶네요.

 

 

[사진 = MBC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goldfish]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5월 10일 방영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신다은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5월 10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2017년 5월 10일 라디오스타 방영분에서는 신다은 외에도 이종혁, 원기준, 김광식 출연합니다. 특히 이종혁은 과거의 MBC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일밤 - 아빠! 어디가?> 출연을 통해서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이종혁 준수 함께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죠. 그렇기 때문에 라디오스타에서 준수 근황 듣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준수 현재는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네요.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저녁 11시 10분 MBC에서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게스트가 3~4명 초대되는 토크 프로그램이죠. 그동안 게스트들의 재미있는 입담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면서 라디오스타가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라디오스타 방영분이 시청자들에게 높은 주목을 끌게 될지 주목됩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