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재은 이혼 소식이 여론에 알려졌습니다. 32년 차 배우 이재은 불운이 끝나지 않은 것을 보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배우 이재은 남편 결별에 대하여 안타까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보면 그녀의 기구한 인생이 대중들에게 잘 알려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배우 이재은 어렸을 적에 국민 여동생급으로 주목받았던 것을 떠올리면 참 안타까워요. 배우 이재은 남편 결별하게 되었으나 이제는 그녀의 인생이 지금부터라도 오랫동안 꽃길을 걸었으면 합니다.

 

 

[사진 = 이재은은 2016년 SBS 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에서 오영심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SBS 내 사위의 여자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

 

배우 이재은 이혼 소식이 주목을 받는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결혼 생활이 행복할 줄 알았으나 결과적으로 남편과 결별하게 됐습니다. 그런데 배우 이재은 남편 관계가 지난 11년 동안 순탄했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2015년 <SBS 스페셜>에서 배우 이재은 남편과 이혼 위기에 놓인 상황이 공개되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휴대폰만 본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두 사람과의 소통이 매끄럽지 않았습니다. 배우 이재은 남편 과의 관계가 좋다고 볼 수 없는 것이 이미 대중들에게 드러났던 전례가 있었습니다.

 

 

이재은이 SBS 스페셜 출연했던 것은 다름 아닌 '이혼 연습' 때문입니다. 당시 SBS 스페셜 코너 제목이 '이혼 연습-이혼을 꿈꾸는 당신에게'였습니다. 이재은 남편이 이재은에게 이혼합의서를 내밀면서 이혼 연습하게 됐습니다. 방송 끝날 즈음에는 이재은이 남편과 대화를 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배우 이재은 남편 이혼합의서 내밀었던 것에 대한 사과를 했으며 손가락 하트를 그리는 모습이 나오면서 두 사람의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그런 것을 보면서 배우 이재은 남편과 함께하는 삶이 앞으로 더 좋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배우 이재은 남편 결별은 끝내 현실로 다가오고 말았습니다. 배우 이재은 이혼 이유 알려지지 않았습니다만 남편과의 인연을 정리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06년 4월 결혼했습니다. 스승과 제자 관계의 남녀가 부부로 인연을 맺었던 케이스였습니다. 이재은 남편이 대학교 교수였다면 이재은은 제자였습니다. 배우 이재은 남편 나이 차이는 9살이었습니다. 많은 나이 차이에도 결혼을 했었죠. 그러나 현재 두 사람은 이혼했습니다.

 

 

[사진 = 이재은은 2015년 6월 28일 <SBS 스페셜> '이혼 연습-이혼을 꿈꾸는 당신에게'에서 남편과 함께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5년 6월 28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배우 이재은 남편과 2006년 결혼했던 이유에 대해서는 지난 2014년 5월 13일 KBS2 <여유만만>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자신이 기댈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이재은 남편 이었기 때문입니다. 아버지가 자신을 힘들게 했던 시절을 보냈던 시점에 남편을 만나게 되면서 결혼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배우 이재은 아버지 향한 감정이 한때 좋지 않았던 시절이 있었던 것은 익히 잘 알려진 일입니다. 이재은은 2008년 자신의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장례식 치르면서 울지 않았다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1986년 KBS 드라마 <토지>로 데뷔했던 이재은은 데뷔 32년 차 배우입니다. 이재은 나이 37세라는 점에서 인생의 거의 대부분을 배우로서 보냈습니다. 그녀의 아역 시절이 화려했던 것은 아마도 30대 중반 이상에 속하는 분이라면 잘 아실 겁니다. 그런 점에서 이재은의 1999년 영화 <노랑머리> 출연은 그야말로 파격적으로 느끼기 쉬웠습니다. 아역 시절의 이재은 이미지와 전혀 달랐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그 영화 출연을 계기로 1999년 제20회 청룡영화제 신인여우상, 2000년 제37회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이재은이 그 영화에 나온 것은 가족의 빚을 갚기 위해서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버지가 사업 실패를 하면서 이재은이 가정을 위해 돈을 벌어야만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재은 노랑머리까지 출연하게 되었던 안타까운 일이 있었습니다. 물론 이재은이 그 영화에서는 빼어난 연기력을 과시했으나 아역에서 벗어난지 얼마되지 않은 인물이 상당히 파격적인 연기를 했던 것은 한편으로 안타까운 일이었습니다. 아역 이미지를 벗기 위해 그 영화에 출연을 했습니다만 더 구체적인 이유가 아버지의 빚을 갚기 위해서였으니까요.

 

 

[사진 = 이재은은 2년 연속 MBC 일밤 복면가왕 출연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5년 MBC 예능 프로그램 <MBC 일밤 복면가왕>, 2016년 복면가왕의 생방송인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에 출연했습니다. (C)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메인(imbc.com/broad/tv/ent/sundaynight)]

 

 

[사진 = 이재은은 아역 시절 KBS 드라마에 여럿 출연했으며 자신의 데뷔작인 1986년 드라마 <토지>도 KBS 작품이었습니다. 사진은 서울 올림픽대로에서 바라본 KBS 모습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5월 8일 연예계 핫이슈는 배우 이재은 이혼 소식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5월 8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이재은의 작품 활동을 되돌아보면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가수 경험도 있습니다. 2001년에는 가수로서 음반을 내더니 2005년에는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던 전례가 있었습니다. 배우이자 가수로서 바빴던 시절을 보냈습니다. 이재은의 일이 많았던 것은 부모님의 빚을 갚기 위해서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어린 나이부터 안타까운 삶을 보냈던 것이었습니다.

 

배우 이재은 결혼 이후의 삶도 좋았다고 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끝내 남편과 이혼하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한때는 그녀의 연기 활동이 뜸해진 영향 때문인지 몸무게가 불어났던 시절이 있었으나 30Kg의 체중을 감량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비록 이재은 이혼 소식이 많은 사람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으나 그녀의 향후 연기 활동이 오랫동안 잘 되기를, 그리고 앞으로의 인생이 더욱 행복했으면 합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