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이동건 조윤희 나이, 법적 부부 및 임신 놀랍다

이동건 조윤희 법적 부부 된 것과 더불어 조윤희 임신이 연예계 핫이슈로 떠올랐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나이 차이가 얼마 안되는 커플이었는데 이제는 부부가 됐습니다.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으나 혼인신고를 했기 때문에 법적 부부가 됐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법적 부부 된 것과 조윤희 임신까지 했습니다. 이러한 소식이 오늘 한꺼번에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놀랄 수 밖에 없습니다. 조윤희 나이 향한 사람들의 관심까지 커졌고요.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결혼 그리고 임신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사진 = 조윤희는 2016~2017년 KBS2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나연실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kbs.co.kr/drama/gentle)]

 

이동건 조윤희 법적 부부 및 조윤희 임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동건은 5월 2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조윤희와 결혼했음을 알렸습니다. 조윤희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음을 알렸으며, 결혼 준비 과정에서 조윤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오는 기쁨까지 얻었다며 현재 2세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조윤희 임신했음을 이동건이 직접 밝힌 것입니다. 이동건은 드라마 <7일의 왕비>를 마치면 조용히 결혼식을 올린다고 했습니다. 그의 글을 통해서 이동건 조윤희 법적 부부 및 조윤희 임신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법적 부부 및 조윤희 임신 놀랄 수밖에 없는 이유는 두 사람의 열애가 불과 3개월전에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지난 2월 26일 종영된 KBS2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막을 내렸던 2월 28일에 두 사람의 열애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인기 드라마 남녀 주인공이 실제 열애 관계였다는 것이 당시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습니다. 그러더니 3개월이 지난 현재 두 사람이 최근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조윤희 임신까지 했습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끝난지 3개월 되었습니다만, 올해 2월까지 시청자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아직도 해당 작품에 대한 여운이 강합니다. 작품이 끝난지 얼마되지 않아 이동건 조윤희 실제 연인이었던 것이 밝혀졌고 이제는 결혼 및 임신 이슈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으니 그야말로 놀랍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얼마나 서로를 좋아하는지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진 = 이동건은 2016~2017년 KBS2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이동진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kbs.co.kr/drama/gentle)]

 

한 가지 주목할 점이 있다면 이동건 지연 결별 소식이 지난 2월 2일에 전해졌다는 점입니다. 두 사람이 언제 결별했는지 알 수 없으나 정확히 3개월 전에 이러한 일이 있었습니다. 당시 이동건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촬영중이었기 때문에 지연과의 결별이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남녀의 사랑 관계가 이루어지지 않았으니까요. 그런데 3개월 사이에 이동건 조윤희 열애(2월 28일) 이동건 조윤희 법적 부부 및 조윤희 임신(5월 2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는 이동건 조윤희 초스피드로 결혼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조윤희 나이 이동건과 비슷합니다. 서로 30대에 속합니다. 조윤희 나이 만 34세이며 이동건과의 나이 차이는 2살입니다. 이동건은 36세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이제는 과거의 커플 관계였던 이동건과 지연의 나이 차이가 13살이었다면(지연 나이가 23세) 이동건 조윤희 나이 차이는 2살입니다. 더욱이 이동건 조윤희 서로 같은 작품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했기 때문에 함께할 시간이 많았는데 자연스럽게 커플이 되면서 이제는 결혼을 했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법적 부부 된 것과 더불어 조윤희 임신한 것에 대하여 여론의 반응이 긍정적인 이유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영향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이동건 조윤희 부부로 출연했습니다. 서로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많은 시청자들이 그 드라마를 보게 되었고 시청률은 30%를 넘어서는 대단한 인기를 나타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동건 조윤희 법적 부부 된 것에 대한 여론의 반응이 좋습니다.

 

 

[사진 = 조윤희는 2016년 영화 <럭키>에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럭키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조윤희는 2014년 영화 <기술자들>에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기술자들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한 것이 계기가 되어 열애 및 부부가 됐습니다. 사진은 서울 올림픽대로에서 바라본 KBS 본사 모습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5월 2일 연예계 핫이슈는 이동건 조윤희 법적 부부 된 것과 더불어 조윤희 임신 소식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5월 2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이동건 조윤희 법적 부부 된 사례를 통해서 드라마의 남녀 주인공이 실제 커플 및 부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됐습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흥행 성공했던 드라마였다는 점에서 이동건 조윤희 사례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동건이 새롭게 출연할 KBS2 수목 드라마 7일의 왕비가 오는 5월 31일 첫방송을 할 예정이기 때문에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그 드라마를 주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드라마 남녀 주인공이 실제 커플이 된 사례는 지난 주에 새롭게 알려졌습니다. 2016~2017년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남녀 주인공이었던 이성경과 남주혁의 열애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성경 남주혁 열애의 경우 두 사람이 같은 소속사라는 점에서 사내 열애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법적 부부 된 것과 더불어 이성경 남주혁 열애를 떠올려보면 언젠가 드라마 남녀 주인공이 실제 커플이 되는 사례가 또 등장할지 앞으로가 주목될 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