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오윤아 나이, 라디오스타 출연 주목받는 까닭

오윤아 나이 및 라디오스타 출연이 눈길을 끌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는 4월 19일 오후 11시 10분에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 방영됩니다. 라디오스타 오윤아 김정태 김준배 이준호 출연합니다. 특히 오윤아는 이번 라디오스타 출연진 중에서 유일한 여성이자 현재 SBS에서 방영중인 수목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악역인 취음당 최씨역으로 나오는 중입니다. 오윤아 나이 포함하여 그녀에 대하여 최근에 알게 된 분이라면 라디오스타 보고 싶어하실 것 같습니다.

 

 

[사진 = 오윤아 (C) MBC 공식 홈페이지 방송인물 정보 프로필 사진(imbc.com)]

 

오윤아 라디오스타 등장은 다른 악역 배우끼리의 출연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오윤아 김정태 김준배 이준호 모두 악역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낸 인물들입니다. 오윤아는 SBS 수목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악역으로 나오는 인물이며 김정태는 대중들에게 익히 잘 알려진 악역 배우입니다. 김준배(김태한)도 그동안 악역으로 자신의 가치를 키웠던 배우라면 이준호(2PM 준호)는 얼마 전 종영했던 KBS2 <김과장>에서 첫 악역 연기를 했습니다.

 

 

이번 라디오스타 방영분의 콘셉트를 하나의 단어로 정리하면 '악역'이 될듯합니다. 드라마 및 영화에서 악역은 빼놓을 수 없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선역이 있으면 악역도 있으니까요.(물론 악역이 나오지 않는 작품도 종종 볼 수 있지만요.) 악역으로 자신의 뚜렷한 존재감을 과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강인한 존재감을 과시하면 배우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오윤아가 그랬던것처럼요.

 

오윤아 악역전문 여배우로 알려진 인물입니다.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는 이영애, 송승헌과 함께 드라마에서 주요 인물로 출연중입니다. 아시다시피 이 드라마는 이영애가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작품으로 눈길을 모았습니다. 그 작품에서 오윤아 악역 연기를 펼치면서 자신의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아마도 오윤아 나이 및 오윤아 결혼 여부 등에 대하여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을 것입니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는 지난 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김정태, 오윤아, 준호(이준호), 김준배(김태한) 출연을 알렸습니다. (C) MBC 라디오스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radiostarmbc)]

 

더욱이 오윤아는 지난주 토요일부터 방영된 SBS 주말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는 장서희 등과 함께 주연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같은 시기에 두 개의 SBS 드라마에 출연중입니다. 사임당 빛의 일기가 사전 제작된 드라마이기 때문에 오윤아가 언니는 살아있다에서도 나오게 됐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라디오스타 오윤아 출연한 것은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라디오스타는 한국에서 인기 높은 토크형 예능 프로그램이니까요.

 

 

오윤아 나이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드라마에 지속적으로 출연중인 배우니까요. 오윤아 나이 만 36세이며 오는 10월 14일 생일 이후에는 만 37세가 됩니다. 만 나이 기준으로는 30대 후반을 앞두고 있으나 한국식 나이로는 이제 30대 후반이 됐습니다. 오윤아 결혼 2007년에 했으나 8년 뒤에 이혼했습니다. 양육권이 그녀에게 있기 때문에 싱글맘이 됐습니다.

 

흥미롭게도 오윤아 레이싱 모델 출신이었습니다.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다가 배우로 직업이 바뀐 케이스입니다. 그것도 배우로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면서 주연까지 꿰차게 되었죠. 오윤아 라디오스타 출연 또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게 될 것이고요. 라디오스타 오윤아 출연은 그녀의 매력을 알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정태, 김준배, 이준호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goldfish]

 

 

[사진 = 오윤아와 함께 라디오스타 출연하는 이준호(2PM 준호)는 2015년 영화 <스물>에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물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라디오스타 오윤아 출연하는 모습을 4월 19일 MBC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4월 19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라디오스타 이번 방영분은 오윤아 포함하여 악역으로 존재감을 발휘했던 배우들끼리의 출연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그동안 악역으로 출연하면서 혹시나 자신만의 애로사항 같은 것이 있었는지 등이 주목됩니다. 아무래도 작품 상에서 악역으로 등장하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미움 같은 것을 받기 쉬울텐데(그렇다고 모든 악역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본인만의 애로사항이 없지는 않았으리라 판단됩니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늦은 저녁 시간을 재미있게 하는 MBC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토크 예능의 강자라고 할 수 있죠.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라디오스타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