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제원 장용준 2월 11일 토요일 현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고등래퍼 장용준 논란 대상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장제원 바른정당 의원으로 알려졌습니다.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이후 청문회를 통해 인지도를 높였던 의원입니다. 장제원 장용준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될 수 밖에 없습니다. 고등래퍼 장용준 논란 그 자체만으로 한동안 여론의 핫이슈가 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사진 = 장용준 재학중인 세인트폴국제학교 홈페이지는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면서 화면에 해당 사이트가 허용 접속량 초과했다는 문구가 떴습니다. (C) 세인트폴국제학교 홈페이지]

 

장제원 장용준 여론의 주목을 받는 이유가 있습니다. Mnet 고등래퍼 장용준 출연에서 비롯됐습니다. 고등래퍼 1회는 지난 2월 10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영됐습니다. 한국 최초 고등학교 랩 대항전 콘셉트로 고등학생들이 랩 대항전을 벌입니다. 김구라 아들 MC그리가 경인 서부 지역대표 선발전, 장용준 서울 강동 지역대표 선발전에 모습을 내밀었습니다. 세인트폴 국제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인 장용준은 빼어난 랩 실력을 발휘했습니다. 실제로 랩을 잘했더군요.

 

 

고등래퍼 장용준 랩 실력이 좋다 보니 스윙스에게 "회사 있어요? 나랑 얘기 좀 해요"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스윙스는 "전 진짜 그 친구 되게 좋아요"라며 고등래퍼 장용준 랩을 잘했다는 뜻을 나타냈습니다. 이렇다 보니 방송을 봤던 사람들이 장용준 주목하게 됐습니다. 아마도 장용준 관련된 정보 같은 것을 온라인에서 검색을 했던 모양입니다. 이 과정에서 장용준이 장제원 의원의 아들로 알려졌습니다. 여기까지는 논란 거리가 될만한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장용준 추정되는 트위터 계정에 언급된 게시물이 문제가 되고 말았습니다. 매끄럽지 못한 무언가를 시도했던 정황이 담겨있었습니다. 현재 장용준 추정되는 트위터 계정을 PC에서 접속하면 "죄송합니다, 이 페이지는 존재하지 않습니다!"라고 뜹니다. 그 트위터 계정의 주인이 계정을 삭제했는지 또는 아이디가 바뀐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문제의 게시물 캡쳐 이미지가 온라인에 전파됐습니다. 고등래퍼 방송이 끝났던 2월 11일 새벽부터 장용준 논란이 온라인에서 알려지게 됐습니다. 그가 장제원 의원의 아들로 알려진 것까지 말입니다. 그로 인하여 장제원 장용준 대중적인 주목을 끌게 됐습니다.

 

 

[사진 = 장용준 논란이 여론에 알려진 배경에는 장용준 추정되는 트위터 계정의 게시물 때문입니다. 트위터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iOS)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입니다.]

 

현재까지 장용준 추정되는 트위터 계정의 주인이 과연 장용준 맞는지 아닌지 여부는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장제원 의원 또는 장용준 해명이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과연 장제원 의원 및 장용준이 해명을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향후 어떤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장제원 장용준 중에서 누군가의 해명이 없다면 이번 고등래퍼 논란 향한 여론의 어수선한 분위기가 계속 될 것임에 분명합니다. 과거 음악 관련 프로그램의 일반인 참가자 논란을 떠올려 보면 말입니다. 만약 장용준 추정되는 트위터 계정이 실제 장용준 운영하는 계정이 아니라면 되도록이면 빠른 시일내에 해명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등래퍼 장용준 논란 이 뿐만이 아닙니다. 일진 논란이 제기됐습니다. 이 부분 또한 사실 여부가 필요하기 때문에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고등래퍼 장용준 논란의 인물이 된 것은 분명합니다. 이러한 분위기를 놓고 보면 그가 고등래퍼에 계속 출연하는 것이 괜찮을지 의문입니다. 장용준 향한 여론의 분위기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만약 트위터에 논란이 될만한 게시물을 올리지 않은 것으로 밝혀지면 고등래퍼 계속 출연하는 것은 문제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의 상황이라면 여론 분위기가 긍정적이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장용준 논란 여파로 인하여 Mnet 고등래퍼라는 프로그램은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게 됐습니다. 고등래퍼가 해당 논란을 어떻게 바라보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만, 고등학생 참가자 중에서 논란의 인물이 있다는 것은 고등래퍼에게는 자칫 딜레마가 될지 모를 일입니다. 향후 장용준이 고등래퍼에 계속 출연할지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가 또 출연하게 된다면 여론 분위기가 어수선하지 않을까 싶은 느낌이 듭니다. 다만, 그때는 장용준 논란이 정리된 상황인지 아니면 현재 진행형인지 지금으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

 

 

[사진 = Mnet 고등래퍼 공식 홈페이지에 언급된 프로그램 소개 (C) mnettv.interest.me/schoolrapper]

 

 

[사진 = Mnet은 CJ E&M에 속한 방송 채널입니다. 사진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CJ E&M 건물 모습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2월 11일 핫이슈는 고등래퍼 장용준 논란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력이며 2월 11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Mnet 고등래퍼는 고등학생들이 랩 배틀을 벌이는 프로그램입니다. 힙합 랩배틀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시리즈와 언프리티 랩스타 시리즈,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와는 달리 참가자들의 연령대가 고등학생으로서 낮은 편에 속합니다. 아무래도 고등학생들이 참가자로 출연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대중적인 논란과 얽히는 것이 좋지 않다고 봅니다. 고등학생이 시끄러운 논란의 대상이 되는 것은 안좋은 현상입니다.

 

하지만 첫 회부터 장용준이라는 고등학생 참가자의 논란이 커졌습니다. 더욱이 그의 아버지가 청문회 스타 장제원 의원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장용준이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고, 장용준 논란으로 인하여 여론 분위기가 어수선합니다. 고등래퍼 장용준 논란이 향후 어떻게 전개될지 주목됩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