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민진웅 박경혜 서현철 장혁진 출연합니다. 4명의 공통점은 모두 배우입니다. 서현철과 장혁진이 중견 배우라면 민진웅 박경혜 젊은 배우입니다. 전자에 속하는 배우들이 그동안 많은 작품에 출연했던 베테랑이라면 후자에 속하는 배우들은 앞으로 여러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되는 인물들입니다. 라디오스타 박경혜 민진웅 어떤 예능감을 과시할지 주목됩니다. 어쩌면 이들에게 라디오스타 출연은 스타탄생을 알리는 일종의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잠재적 기대치가 있습니다.

 

 

[사진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 공식 페이스북에서 서현철 장혁진 민진웅 박경혜 출연을 예고했습니다. (C) MBC 라디오스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radiostarmbc)]

 

라디오스타 민진웅 박경혜 서현철 장혁진 출연에 대하여 4명이 어떤 예능감을 보여줄까 기대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라디오스타가 재미있는 이유 중에 하나는 의외의 인물이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하거나 재미있는 개인기를 선보일 때가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인물이 시청자들에게 흥미로움을 안겨줄지 예측불허입니다. 그런 점에서 라디오스타 박경혜 민진웅 서현철 장혁진 출연에 대한 기대치가 충분합니다.

 

 

민진웅 박경혜 서현철 장혁진에게 있어서 라디오스타 출연은 자신의 존재감을 대중들에게 뚜렷하게 과시할 절호의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스타가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이 시청했던 토크 예능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연예인이 라디오스타에서 했던 발언이 시청자들에게 크게 회자되거나 또는 특정 인물에 대한 스토리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는 경향이 강합니다. 라디오스타를 통해서 연예계의 새로운 이슈가 만들어지는 일이 종종 있기 때문에 라디오스타 민진웅 박경혜 서현철 장혁진 어떤 말을 할지 주목됩니다.

 

특히 민진웅 법대 다녔던 이력이 눈길을 끕니다. 그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사 학사입니다만 본래는 법대를 다녔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다녔을 때 전교 1등의 성적을 올린 경험이 있는데다 법대 다녔던 이력이 있는 것을 보면 머리가 좋은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법대 다닌지 6주 만에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그 이유를 라디오스타 출연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민진웅 법대 진학했던 것이 라디오스타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goldfish]

 

더욱이 민진웅은 2016년 tvN 인기 드라마였던 <혼술남녀> 출연진 중에 한 명이었습니다. 혼술남녀를 통해서 자신의 이름을 알렸죠. 그 드라마에서 자신의 이름인 민진웅역으로 출연해서 그런지 그 이름이 더욱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드라마 두 편(웹드라마 프린스의 왕자, tvN 혼술남녀)과 여러 영화에서 주로 조연으로 출연했는데 라디오스타에 등장한 것을 보면 스타가 될 잠재력이 충만한 것으로 보입니다. 민진웅 법대 및 고등학교 시절 전교 1등의 과거를 놓고 보면 혼술남녀 주인공이었던 하석진 처럼 뇌섹남으로 주목받을 가능성이 꽤 있지 않나 싶습니다.

 

 

민진웅은 오는 2월 15일 개봉하는 영화 <재심> 출연진 중에 한 명입니다. 재심은 정우, 강하늘, 이동휘 등의 출연으로 주목을 받는 상황입니다. 출연진만을 놓고 보면 흥행 가능성이 꽤 있어 보입니다. 재심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는 민진웅 비중이 어떨지 알 수 없습니다만, 2월 8일 라디오스타 출연 및 2월 15일 재심 개봉을 놓고 보면 민진웅이라는 이름이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기 좋은 시기가 바로 지금이 아닐까 싶습니다.

 

라디오스타 박경혜 출연 또한 눈에 띕니다. 박경혜는 2011년 독립영화 <애드벌룬>을 통해서 데뷔했으며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에서 단역 및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특히 2016~2017년 tvN 인기 드라마였던 <도깨비>에서 처녀귀신역으로 등장하면서 사람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도깨비 흥행 성공의 여운이 대중들에게 여전히 남아있는 상황에서 박경혜가 라디오스타에서 재치 넘치는 예능감을 과시하면 그녀를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사진 = MBC 라디오스타 공식 페이스북 메인 (C) facebook.com/radiostarmbc]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민진웅, 박경혜, 서현철과 함께 라디오스타 출연하는 장혁진은 2016년 영화 <부산행>에서 기철 역으로 등장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부산행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2월 8일 라디오스타에서는 서현철 장혁진 민진웅 박경혜 출연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2월 8일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박경혜 또한 민진웅과 더불어 라디오스타 출연을 통해 스타탄생을 알릴것으로 기대되는 인물입니다. 박경혜 나이 만 24세라는 점과 더불어 드라마 도깨비 처녀귀신 역으로 등장했던 것을 놓고 보면 향후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녀의 연기력이 뒷받침한다면 앞으로 출연하게 될 드라마 및 영화에서 자신의 비중을 좀 더 높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라디오스타에서 어떤 예능감을 과시할지 기대됩니다.

 

아울러 라디오스타에서는 지난 2일 공식 SNS에 올린 게시물을 통해 슈퍼주니어 신동, 마이티 마우스 쇼리, 국악인 남상일,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출연을 예고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흥미로운 예능감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되는 인물들입니다. 이들의 활약이 어떨지 벌써부터 주목하게 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