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향한 여론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결과적으로 해프닝에 그쳤습니다만 지금까지 대중들에게 알려졌던 열애설과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연예인이 방송에서 직접 열애설 입장을 밝힌 것입니다.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향한 대중적인 관심이 집중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것도 김구라에 의해서 알려졌죠. 더욱이 김구라 김정민 나이 차이가 19세라는 점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왜 벌어졌을까?'라는 의구심을 갖기 쉬웠습니다.

 

 

[사진 = 김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구라와의 열애설에 대한 해명을 했습니다. (C) 김정민 인스타그램(instagram.com/kimjungmin0111)]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해프닝으로 드러났습니다. 김구라는 12월 27일 TV조선에서 방영된 원더풀데이에서 예정화가 자신에게 질문했던 것을 언급했습니다. 예정화가 김구라에게 김정민과 사귀냐고 물어봤던 것입니다. 이에 김구라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더니 다른 방송 제작진에서 김구라 김정민 열애 관련하여 알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자신이 출연하는 방송에는 김정민 섭외가 불발되기도 했답니다. 이렇다 보니 김구라가 직접 열애설을 해명하며 자신은 김정민과 사귀지 않는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방송인 김구라 해명은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김정민 어머니가 자신과 동갑이라고 밝히면서 김정민과의 열애설을 부정했습니다. 다만, 김정민은 자신의 어머니가 양띠라고 밝혔습니다. 양띠는 1943년생, 1955년생, 1967년생, 1979년생, 1991년생입니다. 김구라는 1970년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정민 어머니 나이는 김구라 나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김구라가 김정민 어머니의 나이가 자신과 동갑이라고 언급한 것을 보면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적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방송에서 언급된 것은 어쩌면 미디어에서 전해졌을지 모를 루머를 막아낸 효과가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연예인 열애 루머는 주로 미디어에서 전파되기 때문입니다. 그 루머 중에는 사실인 것도 있고 아니면 사실과 다른 것도 있습니다. 만약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방송 해명이 아닌 미디어에서 루머로 전파되었다면 두 연예인을 바라보는 대중적인 인식이 혼란스러웠을지 모를 일입니다. 김구라 김정민 나이 차이가 19세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사귀는 시나리오가 그야말로 상상이 안갑니다. 물론 두 사람은 사귀지 않습니다.

 

 

[사진 = 김구라가 김정민과의 열애설에 대하여 밝혔던 TV조선 <원더풀데이> 공식 홈페이지 기획의도 (C) tvchosun.com/enter/wonderful]

 

그런 점에서 저는 김구라가 김정민과의 열애설 해명을 원더풀데이에서 했던 것이 옳았다고 봅니다. 미디어에서 루머로 제기되는 것보다는 자신이 직접 방송에서 해명하며 김정민과 사귀지 않는다는 것을 확실하게 밝힐 필요가 있었던 겁니다. 열애 관련 소문 때문에 김정민 방송 출연이 성사되지 않은 적이 있었던 것은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해명이 밝혀졌던 요인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김구라와 김정민이 MBC 일밤 복면가왕 등에서 함께 방송했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김구라가 김정민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을 겁니다.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관련하여 김구라의 해명은 명쾌했습니다. 김정민과의 열애설을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일축하면서 김정민 어머니가 자신과 동갑이라고 했습니다. 김정민과 사귄다는 소문을 강하게 부정했습니다. 더 이상 김정민 열애와 관련된 소문이 나돌지 않도록 방송을 통해 강하게 밝힌 것입니다. 저는 그것이 옳았다고 생각합니다. 김구라가 자신과 관련된 불필요한 소문이 나돌지 않도록 한 것이죠.

 

이러한 김구라의 해명은 김정민에게는 플러스 효과가 되었을지 모를 일입니다. 김정민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계속 올랐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배우 겸 방송인 김정민을 잘 몰랐던 분이라면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통해서 알게 되었을지 모를 일입니다. 남자 가수 김정민과 여자 배우 겸 방송인 김정민이 다른 인물임을 알게 된 사람이 아마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방송인에게는 대중적인 인지도가 중요하다는 점에서 방송인 김정민 인지도가 높아졌다고 봅니다.

 

 

[사진 = 김구라는 12월 27일 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김정민과의 열애설을 해명했습니다. 사진은 12월 27일 저녁 및 12월 28일 새벽 TV조선 편성표입니다. (C) TV조선 공식 홈페이지 편성표(schedule.tvchosun.com)]

 

 

[사진 = 김구라는 김정민과 함께 MBC 일밤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한 적이 여럿 있었습니다. 사진은 복면가왕 2016년 달력입니다.]

 

 

[김구라 프로필 간단 정리]

 

[사진 = 2016년 12월 28일 연예계 핫이슈는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해명이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6년 12월 28일을 가리킵니다.]

 

해프닝으로 끝났던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나돌았던 것을 보면 나이 차이가 많은 연예인 커플이 여럿 등장했음을 실감합니다. 이제는 그런 커플의 등장이 낯설지 않게 느껴집니다. 심지어 김구라에게 김정민과 사귀냐고 언급했던 예정화 남자친구는 배우 마동석으로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7살입니다. 연예인 커플 뿐만은 아닙니다. 앞으로 며칠 뒤에 결혼하는 가수 임창정은 요가 강사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진 예비신부와의 나이 차이가 18살입니다.

 

나이 차이가 많은 커플에 대하여 사람들의 시각은 특별하게 보이기 쉬울 겁니다. 저만의 생각일지 모르겠습니다만, 나이 차이가 적을수록 친밀감이 형성되기 좋습니다. 그럼에도 나이 차이가 많은 연예인 커플 및 연예인의 결혼 사례가 있는 것을 보면 앞으로도 이러한 사례가 더 나오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살짝 듭니다. 또한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해프닝에서 볼 수 있듯이 나이 차이가 많은 남녀 연예인이 열애로 얽힐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됐습니다. 김구라와 김정민 열애는 사실이 아님을 알게 됐습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