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케이크 SK텔레콤 T멤버십 30% 할인 통해서 먹었습니다. 지난 11월과 12월 크리스마스에 걸쳐서 말입니다. 뚜레쥬르 T멤버십 할인율은 전 등급에 걸쳐서 15%입니다만 T멤버십 VIP는 다릅니다. 지난해 등장했던 내맘대로 T멤버십을 통해서 할인율을 최대 30%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내맘대로 T멤버십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운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거의 2년 동안 뚜레쥬르 케이크 구입하면서 T멤버십 30% 할인 혜택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SK텔레콤 T멤버십이 좋은 이유 중에 하나는 가족 생일 및 크리스마스 때 케이크를 구입할 때 가격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케이크는 빵을 구입할 때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작은 케이크가 아니라면 2만 원 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T멤버십 카드를 통해서 케이크 구입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T멤버십 할인액이 크기 때문에 다른 빵을 추가로 구입하는데 있어서 금전적인 부담이 적습니다. 이렇다 보니 T멤버십에 대하여 만족감을 느끼기 쉬웠습니다.

 

 

비록 내맘대로 T멤버십이 올해 12월 31일까지만 운영됩니다만, 그동안 내맘대로 T멤버십에 의해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저는 내맘대로 T멤버십을 통해서 뚜레쥬르와 CU 할인율을 각각 30%, 20%로 설정하여(각각 할인율 최대치가 30%, 20%) 생활비를 아꼈습니다. 뚜레쥬르는 가족 생일 및 크리스마스 때 먹을 케이스를 구입하기 위해, CU는 제가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먹는 편이라서(이 글을 작성하는 오늘도 CU에서 도시락 먹었네요.) 할인율을 높일 필요가 있었습니다.

 

특히 내맘대로 T멤버십은 VIP 등급에 해당되는 사람만 해당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T멤버십 VIP는 뚜레쥬르와 CU 포함한 5대 제휴처에서 이용 가능한 내맘대로 T멤버십 및 1년에 영화 최대 6회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혜택을 2015년과 2016년에 누리면서 생활비 아끼는데 도움을 얻었습니다. 그중에서 뚜레쥬르 케이크 T멤버십 30% 할인은 매리트가 컸습니다.

 

 

지난 11월 뚜레쥬르에서 구입했던 생크림케이크의 가격은 28,000원이었습니다. 제가 갔던 매장 중에서 가장 비싼 금액이었더군요. 만약 제가 T멤버십 카드가 없었으면 해당 뚜레쥬르 케이크 구입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T멤버십 VIP이며 내맘대로 T멤버십을 통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이렇게 말입니다.

 

 

28,000원에서 30% 할인되면서 19,600원에 결제했습니다.

 

 

T멤버십 30% 할인 뿐만 아니라 CJ ONE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과일이 풍부했던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최고였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뚜레쥬르 케이크 T멤버십 30% 할인 이용했습니다.

 

 

이번에는 케이크와 모카크림빵을 함께 구입했습니다. T멤버십 할인 액수가 높기 때문에 빵을 구입하는데 있어서 부담 없었습니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모카크림빵 가격은 각각 24,000원과 3,200원입니다. 총 27,200원인데 T멤버십 30% 할인에 의해 결제 금액이 19,040원 나왔습니다. 사진에는 안나왔으나 CJ ONE 포인트도 적립 가능했습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덕분에 가족 생일 케이크 및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입하는데 있어서 지출 금액을 줄이게 된 것이 좋았습니다.

 

아울러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CGV에서 영화 <마스터> 프라임존에서 관람했는데 T멤버십 VIP 혜택에 의해 무료로 봤습니다. 주말에 프라임존에서 영화 관람하면 티켓 비용이 11,000원이나 됩니다. 저는 11,000원 아끼며 마스터를 관람했습니다. 이로써 T멤버십 VIP 영화 무료 관람 혜택 6회를 모두 이용하게 됐습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VIP 혜택이 좋다는 것을 이번 크리스마스를 통해 실감했습니다.

 

 

 

 

 

신고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