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텔레콤 T프로듀서 6기

SK텔레콤 T콜렉션, 스마트폰 액세서리 살펴보니?

SK텔레콤 T콜렉션 제품 구입하는 사람이 앞으로 더욱 늘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T콜렉션 통해 선보이는 제품이 바로 스마트폰 액세서리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구입하거나 또는 활용하는데 있어서 이어폰이나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다른 액세서리들을 필요로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폰 액세서리 향한 사람들의 수요가 충분히 존재합니다. 그런 점에서 SK텔레콤 T콜렉션 활용 가치가 높습니다.

 

 

SK텔레콤은 가성비 높은 정품 액세서리를 직접 엄선하여 T콜렉션(T-Collection)이라는 이름으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사업을 런칭했습니다. 소비자들은 SK텔레콤 T콜렉션 통해서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게 됐습니다. T콜렉션 제품은 전국에 있는 SK텔레콤 T프리미엄 스토어 뿐만 아니라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맞춤샵 티월드 다이렉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이 엄선하여 추천하는 가성비 높은 정품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콜렉션 런칭이 반가운 이유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구입에 대한 소비자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스마트폰을 구입하거나 혹은 이용하면서 이어폰이나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액세서리까지 구매하면 돈이 더 드는 부담이 따릅니다. 새로운 스마트폰 구입 시에는 스마트폰 액세서리까지 구입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고, 스마트폰 이용 과정에서는 이어폰 및 블루투스 스피커 새롭게 구입하는 것이 귀찮게 느껴지기 쉽습니다.

 

물론 새로운 스마트폰 구입하면 박스 안에 이어폰이 들어있습니다. 이 때문에 새로운 스마트폰 구입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 박스 안에 있는 이어폰은 번들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제조사 및 제품마다 이어폰 품질 차이가 있음을 밝힙니다.) 음악 들을 때의 음질이 만족스럽지 못한 편입니다. 그런 점에서 음질 좋은 이어폰을 따로 구입하기 쉽습니다. 가성비 좋은 이어폰 및 스마트폰 필수 액세서리, 디지털 소품까지 함께 판매하는 SK텔레콤 T콜렉션에 대한 대중적인 수요가 충분히 존재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T콜렉션 제품 구입 가능한' SK텔레콤 T프리미엄 스토어 매장은 전국적으로 여러 곳에 있습니다. 만약 이어폰 및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빨리 구입하고 싶다면 SK텔레콤 T프리미엄 스토어를 방문하셔서 T콜렉션 코너에 있는 제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T프리미엄 스토어에서 액세서리 구매 시 10% 할인되며 이는 T콜렉션도 해당됩니다. T멤버십을 통해 T콜렉션 제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것과 더불어 성능 좋은 제품을 쓸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현재 T콜렉션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의 제조사는 아이리버입니다. 아이리버는 이어폰을 포함한 스마트폰 액세서리의 품질이 좋은 편입니다. 만약 아이리버가 만들어낸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구입하고 싶다면 SK텔레콤 T프리미엄 스토어에 있는 T콜렉션 코너를 찾으시면 됩니다.

 

 

T콜렉션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 액세서리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판매되는 아이리버 제품 박스에는 "본 제품은 아이리버 블랭크 정품임을 인증합니다.", "본 제품은 SK telecom 정품임을 인증합니다" 스티커가 부착됐습니다. 정품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제품 품질에 대한 의심을 안해도 됩니다.

 

 

T콜렉션 코너에 진열된 제품 가격에는 정상가와 할인가 금액이 안내됐습니다. 할인가는 정상가의 10% 할인 가격이며 T멤버십 할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T콜렉션에서는 저렴한 가격의 아이리버 이어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버 이어폰 ICP-AT1000, ICP-AT2000 같은 가격대가 높은 제품도 판매중입니다. 하지만 T멤버십 10% 할인되기 때문에 가격 부담이 덜합니다. 음질 좋은 이어폰을 구입할 때 아이리버 이어폰 ICP-AT1000 또는 ICP-AT2000을 검토하기 쉽겠죠.

 

제가 찾았던 T프리미엄 스토어 매장에서는 T콜렉션 코너에서 아이리버 이어폰을 귀에 직접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폰이 자신의 귀에 맞는지, 제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습니다.

 

T콜렉션에서는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이어폰 BNC-S60, 아이리버 블랭크 사운드필 블루투스 스피커 BTS-P1, 아이리버 아스텔앤컨 DAC AK XB10이 판매중입니다.

 

 

아이리버 블랭크 5핀 케이블(2.0m) IHC-20, (1.2m) IHC-12 판매중이며 길이마다 가격 다릅니다.

 

 

이번에는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이어폰 BNC-S60, 아이리버 블랭크 사운드필 블루투스 스피커 BTS-P1, 아이리버 이어폰 ICP-AT2000를 살펴보겠습니다.

 

아이리버 이어폰 ICP-AT2000으로 음악을 들었더니 음질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번들 이어폰에 비해 미세한 소리가 정교하게 잘 들려서 음악에 집중하기 좋았습니다. 이 제품은 사운드 덕트가 귀 안쪽으로 직접 연결된 구조로서 음질이 맑은 강점이 있습니다. 음악을 들을 때 음질에 민감한 사람을 만족시키기 쉽습니다. 저 같이 날마다 스마트폰에 이어폰 꽂고 노래를 듣는 사람에게는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아이리버 블랭크 사운드필 블루투스 스피커 BTS-P1는 110g의 초소형, 초경량으로 제작됐습니다. 제품이 가볍고 작아서 집이 아닌 곳에서 이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소리가 또렷또렷하게 잘 들리기 때문에 야외용으로 적합하지 않나 싶네요. 예를 들면 캠핑을 떠날 때 말입니다. 강력한 3W 우퍼사운드를 갖춰서 그런지 몰라도 소리가 잘 퍼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이 제품은 집에서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책장이나 진열대에서 잘 보이는 곳으로 배치하면 됩니다. 제품을 스마트폰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음악을 들으면 집안을 더욱 분위기 있게 만들어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이어폰 BNC-S60 박스를 개봉했더니 이 제품이 넥밴드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폰임을 알았습니다. 이어폰으로 소리를 들으면서 넥밴드 형태의 디자인을 통해 일반 이어폰보다 제품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 이어폰은 기기를 바지 주머니에 두었을 때 기기와 사람의 귀를 연결하는 선이 사람 많은 지하철 등에서 걸릴 염려가 있는 불안 요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넥밴드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해소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오른쪽 버튼에는 +와 -버튼을 통해서 소리를 조절하거나 이전 곡 및 다음 곡 재생이 가능하며, 가운데에 있는 버튼을 통해서 전원을 ON/OFF하거나 재생 및 정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이용하면서 쓰게 되는 버튼이 오른쪽에 모여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이어폰 BNC-S60을 직접 착용했더니 무게가 가벼워서 좋았습니다. 제가 이전에 활용했던 어느 모 넥밴드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폰보다 체감적으로 무게가 가벼운 것이 실감나더군요. 제가 지금까지 그 제품을 무겁게 이용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이어폰 BNC-S60의 휴대성이 좋더군요. 실내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SK텔레콤 T콜렉션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들을 살펴봤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과 더불어 음질이 좋은 특징을 놓고 보면 T콜렉션 제품을 구입하려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듭니다. 제가 직접 제품을 이용했더니 활용성과 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더욱이 T프리미엄 스토어에서 T멤버십 10% 할인 되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마트폰을 SK텔레콤으로 이용하는 분이라면 새로운 스마트폰 액세서리 구입할 때 T프리미엄 스토어에 있는 T콜렉션 코너에서 품질 좋은 제품을 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