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에디션 방문 후기 올립니다. 이곳은 세사(SESA)의 플래그십스토어입니다. 2016년 5월 30일 구로동 1호점을 오픈했었죠. 기능성 침구부터 가구, 유아동 홈인테리어 제품 전시 및 판매를 하는 곳으로서 침구류 및 홈인테리어 제품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개인별 맞춤 수면 컨설팅, 혼수구매 및 인테리어 스타일링 상담 서비스까지 제공된다고 하네요. 새로운 침구류를 구입하고 싶을 때 세사에디션 방문하면 좋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사에디션은 서울 구로동 웰크론 사옥에 마련된 플래그십스토어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7길 12 웰크론 1층에 있습니다. 이곳은 구로디지털단지에 있습니다. 만약 침구류 및 홈인테리어 제품 구입에 관심있는 사람 중에서 직장이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사람이라면 웰크론 1층에 마련된 세사에디션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세사에디션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토~일요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세사에디션은 매주 8명 내외로 제품체험단을 운영합니다. 고급 차량으로 제품 체험을 하는 사람의 픽업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세사에디션 도착 후에는 회사, 브랜드, 제품 소개 및 투어를 진행합니다.

 

 

세사에디션 매장 모습입니다. 매장이 생각보다 넓더군요. 방문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이곳에서 선보이는 많은 아이템을 둘러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의 시선을 사로잡은 쪽은 가구가 놓여진 곳입니다. 여러 가구들이 마치 한 방에 있는 것처럼 나열되었더군요. 침대 옆에 화장대, 쇼파 등이 있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침대에 놓여진 이불이 푹신해서 좋았습니다. 수면을 편안하게 취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네요.

 

세사에디션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이불과 베개가 마련됐습니다. 디자인이 예쁘고 깔끔한 이불과 베개들이 잔뜩 전시되었더군요. 온라인에서 이불이나 베개 알아보는 것보다 세사에디션 방문하면서 직접 제품을 보는 것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보는 사진과는 차원이 달랐어요. 또한 세사에디션 매장에서는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싶어하는 제품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곳에 오길 잘했더군요.

 

세사에디션에서는 가구 및 소품 브랜드 제품을 판매중이었습니다. 침구류 뿐만 아니라 집에서 자주 활용할 수 있는 물건을 구입할 수 있더군요. 특히 매장에서 제품 정돈이 잘 되어있는 모습에 감탄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더군요. 아마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가 세사에디션 방문하면 '이거 구입할까? 저거 구입할까?'라는 생각을 하면서 행복한 시간 보낼 것 같네요.

 

세사에디션 2층에는 키즈세사(Kids SESA)라는 곳이 있습니다. 어린이 침구류 구입할 수 있는 곳이었죠. 어린이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의 방문객에게 유용한 공간입니다.

 

 

어린이가 놀 수 있는 공간도 이렇게 마련됐습니다.

 

 

지금까지 세사에디션 매장을 한 번 둘러봤다면 이번에는 웰크론 및 세사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접했습니다. 세사에디션에서 판매되는 웰크론 침구류의 장점인지 자세히 알 수 있는 시간이었죠. 그 장점은 이렇습니다.

 

(1) 피부 느낌에 가장 가까운 감성침구 : 보습과 부드러움이 하나된 고감성 안티알러지침구(마이크로 기술)
(2) 전자파 차단, 스킨케어 기능성 침구 : 모든 소비자들을 위한 유해환경 차단, 피부보호
(3) 틈새 소비층을 위한 기능성 침구 : 노약자와 환자를 위한 향균/소취침구
(4) 마이크로 모달, 텐셀, 면 100수 침구 : 천연소재와의 융합 기술로 탄생한 침구
(5) 안티 에이징 : 향균원단, 도전사 전자파 차단, 춘천옥

 

 

웰크론 침구류는 마이크로 화이바(Microfiber) 소재를 쓰기 때문에 집먼지 진드기가 매트리스 커버를 뚫지 못한답니다. 사람의 몸에 이로운 소재입니다.

 

웰크론 침구류의 장점을 접해보니 사람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강조됐습니다. 전자파 차단효과 및 정전기 감소 뿐만 아니라 알러지 및 폐암 방지, 강한 내구성, 초경량, 세탁 편리, 빠른 건조, 수분흡수력, 통기성 우수, 보온성 높고 포근하다는 점, 칼라변색 없음, 먼지없는 친환경 원단, 지속적인 신소재 개발, 무세균에 위생적인 장점 등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장점이 가득합니다. 직접 설명을 들어보면서 웰크론 침구류를 직접 써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2016년 세사리빙 광고모델은 유아인입니다. 최근에 유아인 세사리빙 CF 출연하는 모습을 봤는데 세사리빙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세사리빙은 웰크론이 런칭한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브랜드입니다.

 

 

이번에는 웰크론 침구류 원단(ULTRA MICROFIBER) 공극 확대된 것과 일반 면 원단(COTTON) 공극 확대 비교된 것을 살펴봤습니다. 웰크론 침구류 원단은 일반 면 원단에 비해서 공극이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집먼지 진드기가 살기 힘든 소재죠.

 

 

세사에디션 매장에는 침구류에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형광 물질 검출기를 마련했습니다.

 

 

웰크론 침구류에 쓰이는 원단들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실크같은 촉감과 피부 자극이 적은 나노숨 원단의 부드러운 촉감, 향균 99.9%의 위생적인 웰로쉬 메디 원단을 통해 바이러스와 폐렴구균 등의 침투를 차단할 수 있는 특징, 원적외선 방사율 89.3% 에너지 활성 가능한 웰로쉬 제이드 원단을 세사에디션 매장에서 접했습니다.

 

 

세사에디션 매장에서는 이렇게 누워서 매트리스 추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신체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알아볼 수 있죠.

 

 

이렇게 세사에디션 매장을 둘러봤습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침구류가 판매되는 것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람의 하루 평균 수면시간이 8시간이자 충분한 수면이 하루 컨디션의 80% 이상을 좌우한다는 점에서 사람의 몸에 좋은 침구류를 쓰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세사에디션 매장에서 이불, 베개커버를 직접 구입했습니다. 날마다 최상의 컨디션을 보내고 싶어하는 저에게 반드시 필요한 존재라고 느꼈습니다. 그 포스팅에 대해서는 추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세사에디션에서는 제품체험단을 운영중입니다. 글의 앞쪽 사진에 있는 차량으로 참가자 픽업서비스가 진행되며 본사 도착 후 회사, 브랜드, 제품 소개 및 투어와 더불어 세사에디션 자율 견학을 할 수 있습니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세사에디션 침구제품 구매 시 30~4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