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해피투게더3 신혜선, 강동원 키스신 화제의 인물

해피투게더3 신혜선 누구인지 모르는 분들이 꽤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녀의 이름을 들어봤을 때 '어? 누구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송을 봤더니 영화 검사외전에 등장했던 출연자였습니다. 알고봤더니 해피투게더3 신혜선 강동원 키스신 장면을 찍었던 인물입니다. 영화 봤던 사람이라면 누군지 이제 잘 아실 겁니다. '그 장면 찍었던 인물이었구나'라고 말입니다. 이제는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널리 알리게 됐습니다.

 

 

[사진 = 저의 영화 <검사외전> 관람 인증샷 (C) 나이스블루]

 

지난 11일 방영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435회에서는 신혜선, 소유진, 권오중, 왕빛나, 임수향 출연했습니다. 그중에서 돋보이는 인물을 꼽으라면 신혜선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66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검사외전에 출연했던 인물이기 때문이죠. 신혜선 검사외전 단역으로 등장했으나 관객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습니다. 지구당 경리로 출연하면서 강동원 키스신 찍었으니까요. 신혜선 강동원 키스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을 겁니다.

 

 

해피투게더3 신혜선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검사외전 흥행 돌풍의 절대적 원동력이 강동원이기 때문입니다. 강동원 출연 그 자체만으로 검사외전을 극장에서 봤던 사람들이 많을 거에요. 검사외전 반응 호불호가 갈렸음에도 설날 연휴를 통해 엄청난 관객을 운집시켰던 결정적 이유가 강동원을 돋보이게했던 장면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그중에서 강동원 신혜선 키스하는 모습이 관객들에게 눈길을 끌었습니다. 신혜선 등장하는 시간이 짧았음에도 관객들에게 강렬한 기억을 선사한 것은 분명합니다.

 

신혜선은 해피투게더3를 통해 영화관(극장)에서 자신에게 야유가 쏟아졌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극장에서 검사외전 봤을 때는 야유가 없었습니다만(개봉 첫 날에 관람했기 때문인지 모르겠지만요.) 다른 곳에서는 야유가 나왔었나 봅니다. 신혜선이 직접 자신에게 야유가 있었다고 언급한 것은 강동원 키스 장면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이 어땠는지 본인이 어디선가 접했었나 봅니다.

 

 

[저의 검사외전 평점]

 

신혜선은 검사외전 흥행 성공을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인 인물입니다. 영화의 주요 등장 인물인 황정민, 강동원, 이성민, 박성웅이 이미 사람들에게 익숙한 이미지라면 신혜선은 검사외전을 통해서 스타가 됐습니다. 특히 해피투게더 신혜선 출연은 검사외전에서 발굴된 스타라는 것을 대중들에게 강력하게 각인시켰던 결정타로 작용했습니다. 이제는 신혜선 아는 사람들이 많을 겁니다. 향후 그녀가 어떤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등장할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됩니다.

 

 

한 가지 흥미로운 것은 신혜선이 KBS 인기 드라마 학교 2013 출연했던 인물이라는 점입니다. 그동안 학교 드라마 시리즈를 통해 스타로 떠올랐던 배우들이 많았음을 떠올리면 신혜선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싶은 기대치가 작용합니다. 학교 2013에서는 이종석, 김우빈, 박세영이라는 새로운 스타가 발굴됐습니다. 이제는 이종석, 김우빈, 박세영 모르는 사람들이 드물 정도로 완전히 유명해졌죠.

 

신혜선 학교 2013 숏컷 헤어스타일로 출연했습니다. 지금은 긴머리의 여배우가 되었으나 당시에는 머리가 짧았습니다. 신혜선의 과거와 현재 이미지가 헤어스타일을 통해서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만약 신혜선이 더욱 크게 뜬다면 그녀의 헤어스타일 변화가 사람들에게 눈길을 끌지 않을까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사진 = 2014년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고윤주 역으로 출연했던 신혜선 (C) 고교처세왕 공식 홈페이지 출연자 소개(program.interest.me/tvn/highking)]

 

 

[신혜선 프로필 간단 정리]

 

[사진 = 신혜선 출연 앞둔 KBS2 주말 드라마 <아이가 다섯> 공식 홈페이지 메인. 안재욱, 소유진 주연의 아이가 다섯은 2월 20일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C) kbs.co.kr/drama/fivechild]

 

해피투게더 신혜선 출연의 또 다른 이유는 오는 20일부터 방영되는 KBS2 주말 드라마 <아이가 다섯> 홍보 차원인 것 같습니다. 신혜선과 함께 해피투게더 등장했던 소유진, 권오중, 왕빛나, 임수향 공통점이 아이가 다섯에 나오는 인물들입니다. 특히 소유진은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죠. 백종원 부인으로 유명세를 얻은 것과 더불어 아이가 다섯이 출산 이후 첫 복귀작이라 다시 드라마 촬영하는 기분이 남다를 겁니다.

 

신혜선은 검사외전 강동원 키스신을 통해 자신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렇다면 아이가 다섯에서는 자신의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호감을 얻을지 주목됩니다. 2016년 기대되는 여배우임에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