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 IT

아이폰6S 로즈골드, 대박 예감이 드는 이유

개인적으로 아이폰6S 로즈골드 색상은 그리 좋아하는 취향은 아닙니다. 딱히 핑크색을 좋아하거나 싫어하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아이폰6S 로즈골드 색상은 대박 일으키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이 듭니다. 핑크색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이폰6S 로즈골드 갖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 색상 포함해서 말입니다.

 

특히 핑크색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색상입니다. 아이폰 특유의 예쁜 디자인과 로즈골드라는 매력적인 색상의 조합이 여성들에게 구입 매리트를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아이폰6S 로즈골드 인기 좋을 것으로 보이는 이유는 더 있습니다.

 

 

[사진 = 아이폰6S 로즈골드 (C) 애플 공식 홈페이지(apple.com)]

 

흔히 아이폰 색상하면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를 떠올리기 쉽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던 영향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데 아이폰6S & 아이폰6S 플러스에서는 기존 3가지 색상에 로즈골드까지 추가됐습니다.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와 아이폰6S & 아이폰6S 플러스 디자인 변화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는 점에서 아이폰6S 로즈골드,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 색상이 사람들에게 돋보이기 쉽습니다.

 

 

사람마다 서로의 생각이 똑같을 수는 없지만, 어쩌면 아이폰 기존 3가지 색상이 식상하게 느껴지는 사람이라면 아이폰6S 로즈골드 &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 구입에 흥미를 느낄지 모릅니다. 로즈골드가 다른 색상과 차별화된 이미지 때문에 그 색상의 아이폰을 써보고 싶은 마음이 느껴질 수도 있겠죠.

 

아이폰이 지난 2년 동안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면서(저가형이었던 아이폰5C 논외)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는 아이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익숙한 색상이 됐습니다. 특정 색상을 매우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그 색상을 계속 쓰는 사람이 있겠으나 그렇지 않은 유형이라면 다른 색상의 아이폰을 써보고 싶겠죠. 그래야 새로운 스마트폰을 쓰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까요. 아이폰6S 로즈골드 판매량 늘어날 것으로 보이는 이유는 기존 아이폰 3가지 색상에서 느껴지는 식상함을 탈피했다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사진 = 아이폰6S 로즈골드 (C) 애플 공식 홈페이지(apple.com)]

 

애플의 아이폰6S 로즈골드 &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 색상 출시는 옳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핑크색이 알고보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색상이니까요. 특히 여성들에게 말입니다. 그런데 아이폰5C 핑크 색상 제외한 기존의 아이폰 주력 모델에서 핑크 색상이 출시된 것은 흔치 않았습니다. 대중적으로는 '핑크색 아이폰'이 낯설게 느껴질 겁니다. 이러한 애플의 시도가 모험적으로 비춰질 수 있으나 적어도 애플이 큰 손실을 보는 도전은 아니라고 봅니다.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애플의 탄탄한 인기를 놓고 보면 로즈골드 색상 성공 향한 기대감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6S 로즈골드 &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는 사람들에게 '새로움 느껴지는 아이폰'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쉽습니다. 주력 아이폰에 핑크색 색상을 도입하는 애플의 시도에 호기심을 느끼는 사람들이 적지 않을 겁니다. 그 특성 때문에 아이폰6S 로즈골드 &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꽤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면 '아이폰5S 골드 써봤으니 이번에는 아이폰6S 로즈골드 써볼까?'라는 생각을 해볼 수도 있겠죠.

 

만약 아이폰6S & 아이폰6S 플러스가 기존 3가지 색상만 도입했다면 여론에서 '디자인 및 색상이 지긋지긋하다'는 혹평을 받았을지 모를 일입니다.(실제로 아이폰6S, 아이폰6 디자인 차이는 크지 않다고 봐야죠.) 하지만 아이폰6S 로즈골드 &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 출시는 사람들에게 '4가지 색상 중에서 어떤 것을 구입해야 하나?'라는 고민을 던져줍니다. 새로운 아이폰 구입 앞둔 사람들에게 고민의 폭을 넓히게 했습니다. 그 사람들 중에 대부분은 로즈골드 색상에 대한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적어도 아이폰6S 로즈골드 &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 것임에 분명합니다.

 

[사진 =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 아이폰6S 로즈골드 (C) 애플 공식 홈페이지(apple.com)]

 

과연 아이폰6S 로즈골드 &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 색상이 엄청난 판매량 기록할지 여부는 아무도 모릅니다. 아마도 핑크색 때문에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핑크색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아이폰6S 로즈골드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별로 없겠죠. 하지만 저의 생각은 다릅니다. 적어도 판매량이 극심하게 부진할 정도는 아닐 것 같아요. 애플이 주력 아이폰에 핑크색을 도입한 것은 '로즈골드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이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많은 판매량 기록할 가치가 있다고 본 것이죠.

 

저로서는 아이폰6S 로즈골드 &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 실물 모습을 꼭 보고 싶습니다. 그래야 로즈골드 색상이 좋은지 안좋은지 쉽게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인터넷 사진만으로는 색상이 좋게 나왔는지 알 수 없습니다. 어쨌든 아이폰6S 로즈골드 & 아이폰6S 플러스는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일으키기에 충분한 아이폰 신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