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송승헌 주연의 영화 미쓰 와이프 시사회 흥미로웠던 이유는 SK텔레콤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 런칭 기념 '이상하는 T Movie Day' 많은 사람들에게 알렸던 행사였기 때문입니다.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는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혜택입니다. T멤버십 고객이 메가박스에서 영화 예매하면 메가박스 영화 2천 원 할인, 메가박스 팝콘 콤보 1천 원 할인권 증정, T데이터 쿠폰 100MB(정가 2천 원)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좋은 혜택이 미쓰 와이프 시사회 찾은 사람들에게 전파됐습니다.

 

극장에서 영화 관람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할인 혜택에 민감합니다. 영화 티켓값을 아낄 수 있으니까요. SK텔레콤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는 극장에서 영화 즐겨 보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충분한 혜택입니다. 미쓰 와이프 시사회 콘셉트였던 이상하는 T Movie Day가 더욱 뜻깊게 느껴졌습니다.

 

 

지난 8월 7일 금요일 저녁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영화 미쓰 와이프 시사회 진행됐습니다. 프로야구가 정규 시즌을 앞두고 시범경기를 치르는 것처럼 영화는 정식 상영 이전에 시사회가 펼쳐집니다. 미쓰 와이프 시사회는 8월 13일 영화 개봉을 앞두고 극장에서 시험적으로 상영됐습니다. 특히 영화는 시사회 반응에 따라 영화 개봉 초기의 여론 입소문이 좌우되는 경향이 강합니다. 만약 시사회에서 관객의 호평을 얻으면 영화 개봉 이후 극장에서 많은 관객 수를 기록하기 쉽겠죠. 미쓰 와이프에게 이번 시사회는 더욱 중요했습니다.

 

 

미쓰 와이프 시사회 더욱 특별했던 이유는 이번 행사가 SK텔레콤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 런칭 기념 '이상하는 T Movie Day' 행사였기 때문입니다.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는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혜택입니다. 극장에서 홍보된다면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 관심 가지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언젠가 극장에서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 이용하면서 티켓값과 팝콘값을 아끼고 T데이터 쿠폰까지 받을 수 있으니까요.

 

특히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영화 관람하는 사람이 많은 대표적인 장소입니다.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 알리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미쓰 와이프 시사회 펼쳐졌던 이상하는 T Movie Day에서는 영화에 출연했던 엄정화, 서신애, 강효진 감독이 쇼케이스에 등장했습니다. 메가박스 코엑스점 찾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했습니다. 더욱이 금요일 저녁에 이상하는 T Movie Day 펼쳐졌다는 점에서 엄정화, 서신애, 강효진 감독 모습을 바라보며 기분 좋은 시간 보냈던 사람이 많았습니다. 세 사람을 향한 사람들의 박수갈채와 즐거운 분위기를 봐도 알 수 있죠.

 

 

미쓰 와이프 시사회 티켓배포처에서는 이상하는 T Movie Day 당첨 고객 참석 확인 및 영화 관람권, T데이터 쿠폰 제공이 이루어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화 관람권 찾아가더군요. 이상하는 T Movie Day 현장 찾은 사람이 많다는 것과 더불어 미쓰 와이프 향한 긍정적인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하는 T Movie Day 혜택은 영화 관람권 증정에만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T데이터 쿠폰 100MB 받을 수 있었어요. 아마도 스마트폰으로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데이터 사용량이 많을 것입니다. 영화 다운로드할 때 데이터 사용량이 높을 수밖에 없죠. 이렇다 보니 데이터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데 이상하는 T Movie Day 혜택인 T데이터 쿠폰 증정은 이날 현장을 찾았던 사람들에게 반갑게 느껴졌을 것입니다.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 혜택의 특징은 메가박스 영화 예매 시 1인당 최대 5천 원 혜택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영화 티켓 2천 원 할인, T데이터 쿠폰 100MB(정가 2천 원) 증정, 메가박스 팝콘 콤보 1천 원 할인원 증정을 통해서 하루 최대 5매까지 쓸 수 있습니다.(1매당 할인한도 500점 차감) 5명 포함하면 최대 2만 5천 원 혜택 효과를 얻을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단순히 영화 티켓 할인만 되는 것이 아니라 팝콘을 좀 더 싸게 먹는 것과 동시에 데이터까지 얻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T멤버십 할인받으면 데이터가 생기는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 혜택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제공됩니다.

 

메가박스에서 영화 예매했을 때 기존에는 T멤버십으로 영화 티켓 2천 원 할인됐습니다.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는 기존 영화 티켓 할인에 팝콘 콤보 1천 원 할인, T데이터 쿠폰 100MB 증정까지 추가됩니다. 메가박스 영화관과 홈페이지, 앱에서 T멤버십으로 영화 2천 원 할인받으면 메가박스 매표소 및 발권기에서 지류 티켓으로 발권될 때 T데이터 쿠폰과 팝콘 콤보 할인권 받을 수 있습니다.

 

 

 

 

티켓배포처 앞에서는 미쓰 와이프 시사회 쇼케이스에서 엄정화, 서신애, 강효진 감독과 함께 할 앙케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내가 만약 한 달동안 다른 사람으로 살아야 한다면? ㅇㅇ이 되고 싶다!', '배우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를 주제로 하는 앙케이트에 대하여 사람들의 다양한 질문이 포스트잇 종이에 적혀 있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멘트는 한 달 동안 다른 사람으로 살고 싶다는 주제에 어느 분이 포스트잇에 유역비를 적으면서 이상하는 T Movie Day 현장 분위기가 화기애애했습니다. 얼마 전 송승헌 유역비 열애 인정하면서 여론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던 기억이 납니다.

 

 

미쓰 와이프 시사회 및 이상하는 T Movie Day 사회자 방송인 김태진은 SK텔레콤과 관련된 퀴즈를 내면서 자신만의 재미있는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신나게 띄웠습니다. 김태진 퀴즈 문제를 낼 때 손을 들며 "미쓰"를 외치는 사람이 이곳저곳에서 등장하는 것을 보면 SK텔레콤 이용자가 많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SK텔레콤 관련 문제에 정답을 맞힌 사람 중에 한 명이 저였습니다. 엄정화 포함한 주요 배우들의 싸인이 새겨진 미쓰 와이프 보도자료, 미쓰 와이프 전용 영화예매권 2장 받았습니다. 미쓰 와이프 예매권 2장은 이미 가족에게 선물했습니다. 가족들이 좋아하더군요.

 

 

미쓰 와이프 쇼케이스 잠깐 뒤에서 봤더니 사람이 많이 왔음을 실감했습니다.

 

 

사람들은 엄정화, 서신애, 강효진 감독 쇼케이스 등장하기 전에 자신의 스마트폰을 꺼내며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준비했습니다.

 

 

엄정화, 서신애, 강효진 감독이 출연하면서 미쓰 와이프 시사회 및 이상하는 T Movie Day 현장 분위기가 뜨겁게 타올랐습니다. 사람들의 함성과 스마트폰 촬영 열기가 정말 대단했어요.

 

 

쇼케이스에서는 미쓰 와이프 시사회 티켓배부처 앞에서 진행된 앙케이트를 토대로 배우와 관람객이 서로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앙케이트 질문에 올라왔던 관람객들의 재미난 센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출연자들은 '내가 만약 한 달동안 다른 사람으로 살아야 한다면? ㅇㅇ이 되고 싶다!'라는 앙케이트 주제에 흥미를 가졌습니다. 강효진 감독은 송승헌을 언급하며 배우로서 이루지 못한 꿈을 이루어보고 싶어 했으며 서신애는 세포로 살고 싶다는 특이한 답변을 했습니다. 엄정화는 멋진 댄서와 슈퍼모델, 굉장히 재미있는 코메디언이 되고 싶어 한다는 언급을 했습니다.

 

 

쇼케이스 무대에서 엄정화, 서신애, 강효진 감독과 악수했던 관람객들은 아름다운 추억을 남겼을 것입니다. 그동안 TV에서 봤던 유명인들을 직접 보면서 악수까지 나누었으니까요.

 

 

엄정화, 서신애, 강효진 감독의 포토타임을 끝으로 쇼케이스 행사는 막을 내렸습니다. 엄정화는 "오늘 이렇게 만나서 반가웠고요. 영화 재미있게 행복하게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남겼으며 서신애는 "집에 가시는 길에 가족에 대한 소중함 한 번 더 깨달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미쓰 와이프가 가족사랑을 느끼기 좋은 영화임을 강조했습니다. 강효진 감독은 "추운 가을, 겨울에 정말 열심히 찍었거든요. 엄정화 선배님과 송승헌씨의 멋진 연기를 보실 수 있으니까요. 편하게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랍니다."라는 언급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상하는 T Movie Day 일정은 이것으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엄정화, 서신애, 강효진 감독이 미쓰 와이프 상영을 앞두고 관람객들 앞에 나타났습니다. 미쓰 와이프에 대한 자신의 소감을 전하면서 미쓰 와이프 흥행 성공을 바랬습니다.

 

8월 13일 개봉하는 미쓰 와이프는 강효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엄정화, 송승헌, 김상호, 서신애, 라미란 출연하는 125분 분량의 코미디 영화입니다. 싱글 변호사로서 화려한 삶을 보내는 엄정화가 어느 날 뜻하지 않은 교통사고를 통하면서 한 달 동안 송승헌의 아내이자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좌충우돌 삶을 영화에서 코믹하게 다루었습니다. 엄정화 특유의 실감 나는 연기력과 송승헌의 한 방이 통쾌하게 느껴지는 미쓰 와이프가 관람객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을지 주목됩니다.

 

아울러 미쓰 와이프 시사회 & 이상하는 T Movie Day에서 전파된 SK텔레콤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는 메가박스에서 영화 예매할 때 쓸 수 있습니다. 영화 티켓 및 팝콘 콤보 할인, T데이터 쿠폰 증정을 통해 최대 5천 원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SK텔레콤 혜택 하면 T멤버십 떠올리기 쉬운데 최근에는 내맘대로 T멤버십(CU, VIPS, 뚜레쥬르, 피자헛, 11번가 할인율 최대 30%, 5개 제휴처 할인율 총합 71% 할인 가능)에 이어 T멤버십 데이터 플러스까지 생겼습니다. T멤버십 혜택의 다양화는 SK텔레콤 고객의 경제적인 일상생활을 돕게 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