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재미있는 동영상, 오라떼 건소형 건소녀 러브스토리

인터넷이나 SNS 등을 활발히 이용하다보면 재미있는 동영상 볼 때가 많습니다. 제가 그런 편이니까요. 매일마다 저를 웃기게 해줄 영상 및 사진을 찾아보며 일상을 보냅니다. 저의 스트래스 해소 방법이기도 하죠. 최근에는 오라떼 광고 재미있게 봤습니다. 스토리텔링이 뚜렷한 재미있는 동영상 보게 되면서 마음속으로 감탄했기 때문이죠. '건소형 VS 나쁜녀석들' 배틀이 형성되면서 과연 누가 이길지 흥미롭게 지켜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근에 날씨가 추워지면서 눈 내리는 날이 많다보니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외출하는 시간이 예전보다 적어졌어요. 이렇다보니 재미있는 동영상 볼 때가 많아지더군요. 최근에 흥미가 생긴 유튜브 영상이 있어서 이번에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동아오츠카 유튜브 계정에서는 오라떼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건소형, 건소녀라는 이름의 젖소커플이 러브스토리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예고편과 1편에 이어 이번에 2편이 나왔습니다. 건소형과 나쁜녀석들의 맞대결과 더불어 젖소커플의 사랑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느껴집니다. 사진에서는 왼쪽 젖소 캐릭터가 건소녀라면 오른쪽이 건소형입니다.

 

 

동아오츠카 오라떼 영상은 지난 10월 6일 유튜브에서 '[오라떼] 건소형의 내여자친구는소'라는 제목의 예고편이 등장했습니다. 그 이후인 11월 10일에는 '[오라떼] 건소형 여자친구 연민정소 변신'이라는 제목의 1편이 나오면서 연민정을 떠올리게 하는 재미있는 동영상 제작하게 되었죠.

 

 

건소녀가 연민정쇼 변신 완료했었죠.

 

 

지난 11월 30일 동아오츠카 유튜브 계정에서 공개된 오라떼 영상 2편의 주제는 '[오라떼] 건소형 VS 나쁜녀석들' 입니다. 건소형과 트러블이 생겼던 건소녀가 뜻하지 않게 나쁜녀석들과 마주치게 됩니다. 왜 트러블이 있었는지는 1편을 통해 보실 수 있어요.

 

 

건소형 곁을 떠났던 건소녀는 혼자 길거리를 지나다니면서 외로움을 느낍니다. 지나가는 시민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신세가 되죠.

 

 

건소녀는 길거리에서 이런 내용의 전단지까지 받았습니다. '바로잡은 소의 모든 것!'이라는 글자가 눈에 띄네요. 건소녀에게는 좋을리 없죠.

 

 

건소녀의 응징

 

 

건소녀가 당황할 때는 배경화면이 바뀌면서 오라떼 자막이 큼지막하게 나옵니다.

 

 

건소녀는 밤이 되자 놀이터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나 건소형 없는 허전함 때문에 두 어깨가 축 처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 시간 건소형은 건소녀를 찾으러 이곳 저곳을 누비게 됩니다.

 

 

놀이터에서 외로움에 빠진 건소녀에게 위기가 찾아옵니다. 나쁜녀석들 3인방이 건소녀를 괴롭히기 위해 나타났습니다.

 

 

나쁜녀석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건소녀의 모습이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남을 괴롭히는 것이 얼마나 나쁜지는 여러분들도 잘 아시겠죠.

 

 

갑자기 건소형이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건소형은 나쁜녀석들 멤버 한 명에게 일격을 당하며 기선제압에서 밀립니다.

 

 

그러자 건소녀는 건소형에게 오라떼를 건네며 그가 힘을 내기를 바랬습니다. 과연 건소형은 나쁜녀석들을 이기며 건소녀와의 사랑 관계를 회복할까요? 그 이후의 장면이 궁금하면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웃길거에요.

(동영상) 오라떼 광고 2편 모습입니다. 예고편과 1편에 이어 2편이 나오면서 시리즈가 나오게 되었네요. 1편이 연민정 패러디 물로서 막장드라마 떠올리게 한다면 2편은 '건소형 VS 나쁜녀석들' 맞대결 스토리가 임펙트 있게 느껴집니다. 2편이 1편에 비해서 스토리 완성도가 더 높습니다. 한번 감상해 보세요. 저는 계속 웃음이 나더군요. 아울러 2편 재미있게 보셨다면 예고편 및 1편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곳에 올릴게요.

-오라떼 예고편 동영상 : 보러가기
-오라떼 1편 동영상 : 보러가기

 

오라떼 영상 스토리를 만들었던 사람은 소비자라고 합니다. 얼마전 오라떼 스토리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이 향후 스토리를 재미있게 만들도록 응모하게 되었는데 1편에 이어 2편이 나오게 됐습니다. 소비자가 특정 영상의 스토리에 참여하게 되었죠. 이렇다보니 오라떼 재미있는 동영상 콘텐츠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1편에서는 건소녀가 건소형 뺨을 때리는 장면이 웃겼습니다. 유튜브에서 재미있는 동영상 볼 수 있게 되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는 콘텐츠를 좋아하는 추세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시달렸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웃긴 자료 같은 것을 보며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적지 않으며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예전보다는 더 웃게 되더군요. 오라떼 재미있는 동영상 또한 흥미롭게 잘 봤습니다. 스토리가 특색 넘칠수록 해당 콘텐츠를 보는 사람에게 인상 깊게 남더군요.

 

*이 포스팅은 동아오츠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