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승우 중계, 아프리카 TV 생중계 및 AFC U-16 일정

이승우 중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겁니다. 한국 시간으로 9월 20일 토요일 오후 8시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펼쳐질 AFC U-16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한국과 북한이 우승을 다툽니다. 아프리카 TV 생중계 통해서 이승우 중계 볼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도 접속 가능합니다. 제가 이 대회 4강전을 스마트폰 와이파이를 켜고 아프리카 TV 생중계로 보면서 한국이 시리아를 7-1로 제압하는 모습을 봤거든요.

 

한국 북한 맞대결은 AFC U-16 일정 중에서 마지막에 해당됩니다. 이 대회는 16세 이하 아시아 청소년 축구 대회이며 아시아 최고의 U-16 대표팀을 가립니다. AFC U-16 일정 통해서 2015년 10월 칠레에서 진행될 FIFA U-17 월드컵 진출 4팀이 확정되죠. 한국은 이미 진출권을 따냈으며 이제 남은 것은 북한을 제치고 우승하는 것입니다.

 

 

이승우 중계 인터넷 및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곳은 아프리카 TV 입니다. 한국과 북한의 AFC U-16 챔피언십 결승전 모습을 구경할 수 있어요. 아프리카 TV 생중계 반가운 이유는 온라인 및 모바일 단독 중계라는 점입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결승전을 보기 위해 인터넷과 스마트폰에서 이승우 중계 볼 수 있는 곳을 알아보실텐데 아프리카 TV 생중계 된다는 것을 기억하셨으면 합니다. 온라인 매체 중에서만 단독 생중계 맡게 되었어요.

 

특히 스마트폰으로 보실 분은 아프리카 TV 어플로 접속하셔서 이승우 출전 경기 볼 수 있습니다. 제가 4강 시리아전 이승우 출전 모습을 아프리카 TV 어플로 봤어요.

 

 

[동영상=AFC U-16 챔피언십 결승 북한전 아프리카 TV 생중계 예고 영상입니다. 이승우 출전 경기 모습을 볼 수 있죠.]

 

 

[동영상=이승우 말레이시아전 골, 태국전 골, 일본전 앞둔 인터뷰, 일본전 2골 장면입니다. AFC U-16 챔피언십 4강 시리아전 앞두고 아프리카 TV에서 하이라이트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AFC U-16 챔피언십에서는 '한국의 메시' 이승우 원맨쇼가 돋보였습니다. 특히 8강 일본전에서 멀티골을 작렬하며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제가 며칠 전 블로그를 통해 이승우 일본반응 소개했는데 어느 일본 언론에서는 이승우를 한국의 메시라고 극찬했습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노란색 머리의 한국 U-16 대표팀 10번 선수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이승우는 장결희와 더불어 FC 바르셀로나 유소년팀에서 활약중입니다. 포지션은 공격수이며 앞으로 무럭무럭 성장하면 소속팀 1군 진입 및 지금의 리오넬 메시처럼 유럽 무대를 호령하는 날이 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AFC U-16 챔피언십에서는 이승우 11경기 11골 기록이 돋보였습니다. 8강 일본전 2골과 더불어 4강 시리아전 1골 4도움 괴력이 정말 대단했죠. AFC U-16 일정 되돌아보면 2경기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

 

 

이승우 중계 맡았던 아프리카 TV는 그동안 AFC U-16 챔피언십을 지속적으로 생중계 했습니다. 저도 아프리카 TV 통해서 이승우 중계 지켜봤던 경험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느 날에는 외부 일정 때문에 잠시동안 이승우 출전 경기를 TV로 못보고 있었는데 알고봤더니 그 장소는 와이파이가 되는 곳이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와이파이로 전환하면서 아프리카 TV 어플에 접속하여 경기를 봤습니다. 화질이 좋아서 이승우 출전 경기를 유쾌한 기분으로 볼 수 있었네요. 북한전때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경기를 보고 싶습니다.

 

 

아프리카 TV는 이승우 출전 경기가 될 AFC U-16 챔피언십 결승 한국-북한 경기 중계를 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생중계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주로 인터넷과 모바일로 경기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아프리카 TV 생중계가 최고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반 TV가 없는 곳에서 아프리카 TV로 자신이 보고 싶은 스포츠 경기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오래전부터 선호했던 이유가 스포츠 중계 때문이었죠.

 

 

위에 있는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추성훈 출전 경기 이미지가 있습니다. 아프리카 TV는 9월 20일 오후 2시 30분 추성훈 중계 방영합니다. 그 날 오후 8시에는 이승우 중계 온라인, 모바일 단독 중계 합니다. 9월 20일 같은 날에 스포츠의 짜릿한 묘미를 만끽할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TV에서 인천 아시안게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만큼 많은 분들이 응모하셨으면 좋겠네요. 아프리카 TV는 이 시대 최고의 스포츠 중계 매체라고 생각합니다.

 

 

아프리카 TV에서는 생중계 및 예고편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추성훈 경기 이벤트는 9월 20일까지 진행됩니다. 추성훈 경기 소문내면 백화점 상품권, 본방 사수시 GS25 상품권을 당첨자에게 제공합니다.

 

아프리카 TV 아시안게임 초콜릿 받기 이벤트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국이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획득한 금매달 개수만큼의 초콜릿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초콜릿은 퀵뷰 교환이나 BJ에게 초콜릿 선물을 했을 때 유용하죠.

 

마지막으로 한국 U-16 대표팀의 AFC U-16 일정을 돌아보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9월 6일 A조 1차전 한국 3:1 오만(골 : 김정민, 유승민, 유주안)
-9월 8일 A조 2차전 한국 1:0 말레이시아(골 : 이승우)
-9월 10일 A조 3차전 한국 2:0 태국(골 : 이승우, 황태현)
-9월 14일 8강 한국 2:0 일본(골 : 이승우 2골)
-9월 17일 4강 한국 7:1 시리아(골 : 장결희 2골, 이승우-이상헌-박상혁-장재원-이상민 1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