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 스포츠

야구공 팔찌, 소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

 

고등학생때 거스 히딩크 감독의 싸인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TV와 인터넷으로만 봤던 히딩크 감독의 모습을 실제로 보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그때는 지금과 달리 유명인을 직접 볼 기회가 많지 않았던 시절이니까요. 수능을 준비했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히딩크 감독의 사인을 받았던 종이는 현재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집 구석 어딘가에 숨어있거나 아니면 저도 모르게 버렸겠죠. 그 종이를 안본지 너무 오래됐습니다. 보관의 중요성을 느꼈습니다.

얼마전 한 모임에서 스포츠뱅글(Sportsbangle)이 제작한 야구공 패션 팔찌를 받았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접해보지 못했던 팔찌라서 신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특히 야구팬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야구공 모양의 팔찌를 착용하여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으니까요. 프로야구를 관전하러가는 분이 멋을 내고 싶다면 이 팔찌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독특한 모양의 팔찌를 착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어울릴 것 같습니다.

스포츠뱅글의 야구공 패션 팔찌는 팔찌 기능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선수 또는 야구인의 싸인을 새길 수 있습니다. 다른 분야의 유명인 싸인을 새기며 보관할 수도 있고요. 아무래도 야구선수 싸인이 어울릴 것 같네요. 먼 훗날 그 선수의 활약상을 떠올렸을 때 야구를 좋아했던 과거를 추억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모양이 생동감 넘치네요.  

야구공 패션 팔찌를 손목에 착용했습니다. 팔찌가 밑쪽으로 빠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잘 안빠집니다. 팔찌 착용이 편안하면서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용자 입장에서 제품의 편리성을 느낍니다. 야구공 패션 팔찌를 제작하는데 많은 노력을 하신 것 같았습니다. 그 결과 좋은 제품이 탄생했네요.

야구공 패션 팔찌는 5색 컬러(레드, 블랙, 블루, 핑크, 옐로우)로 나뉘어집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의 팔찌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야구공 패션 팔찌는 이렇게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야구 선수 또는 유명인에게 받았던 싸인이라면 오랫동안 보관을 잘하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종이는 분실하기 쉬우니까요. 스포츠 뱅글의 야구공 패션 팔찌는 소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뱅글 : http://sportsbangle.com
*스포츠뱅글로부터 제품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