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신혼을 계획하는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

 

결혼을 앞둔 신혼 부부들에게는 지금이 제일 바쁜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완연한 봄 날씨로 쾌청한 기운이 돌면서 분주한 결혼 준비 작업에 돌입했죠. 더운 날씨에 지치거나 추운 날씨에 움츠리면서 결혼 준비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됩니다. 어느 누구든 기분 좋은 마음으로 결혼을 하고 싶어하죠.


그리고 봄은 가을과 더불어 결혼식 성수기로 꼽힙니다. '좋은 날씨에 결혼하고 싶다'는 신혼 부부들이 많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봄은 덥거나 춥지 않은 날씨이기 때문에 외출하는데 부담 없을 것이며, 많은 하객들의 축하속에 성대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웨딩 관련 업체들은  지금 이 시기가 바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신혼 부부들은 아마도 '결혼 준비를 어떻게 하지?'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많은 계획과 아이디어를 짜내지만 좀 더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팁에 한계를 느끼는 경우가 없지 않았을 겁니다. 비용 및 이동 문제, 인테리어 등에서 말입니다. 그래서 저는 서울 송파구 삼전동에 소재한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을 찾으며 신혼 부부들이 새로운 공간에서 삶의 행복을 느끼며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발상을 주고자 합니다. 결혼을 앞둔 분들이 저의 포스팅을 보며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을 인지하며, 신혼을 설계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의 1층은 웨딩존입니다. 한샘의 신혼 인테리어 브랜드 '듀스페이스(du:space)'가 운영되는 곳이죠. 듀스페이스는 한샘인테리어에서 새롭게 런칭한 신혼 침실가구 입니다. '둘이 하나되는 공간'이라는 테마로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두 사람이 하나의 공간에서 행복한 신혼 생활을 계획할 수 있는 이미지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듀스페이스는 취향에 따라 6가지의 공간 스타일로 나뉠 수 있습니다. 따스한 햇살과 함께 건강한 아침을 보낼 수 있는 '오가닉 그린(organoc green)', 특별하면서 우아한 상상을 할 수 있는 '럭스 바이올릿(lux violet)', 심플하면서 절제된 지성의 '모던 블랙(modern black)', 달콤하고 로맨틱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스위트 핑크(sweet pink)', 감각적이면서 일상의 활력을 불어넣는 '팝핑 오렌지(popping orange)', 오후의 휴식을 통해 따뜻하고 편안한 생각을 할 수 있는 '컴포트 브라운(comfort brown)'으로 나뉘어집니다. 사진속에 있는 공간은 오가닉 그린입니다. 1층 매장 바로 오른편에 있기 때문에 많은 신혼 부부들이 눈여겨 보실 것입니다.


듀스페이스가 제시하는 공간 스타일은 서로 다릅니다. 사진 왼쪽 상단부터 럭스 바이올릿-스위트 핑크-컴포트 브라운-팝핑 오렌지 공간을 볼 수 있습니다. 서로 비슷한 크기의 공간이지만 인테리어가 가져다주는 느낌이 서로 다릅니다. 그러면서 다른 색깔의 콘셉트를 갖추게 되죠. 럭스 바이올릿이 포도주를 먹으며 럭셔리한 신혼 생활을 하면, 스위트 핑크는 서로 달콤한 사랑을 나누며 재미있는 신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고, 컴포트 브라운은 일상 생활에서 지친 기운을 공간적으로 해소할 수 있고, 팝핑 오렌지는 발랄하면서 젊음을 일깨우게 됩니다.


이 곳은 '모던 블랙' 공간입니다. 검정색(black)을 테마로 하지만, 우리들이 생각하는 그 검은색은 아닙니다. 현대적인 감성이 묻어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활동이 많은 신혼 부부들에게 매력적인 곳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층 거실관에는 실별로 맞춤 공간을 제안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신혼 부부들의 취향에 맞는 라이프 스타일에 의해 다양한 거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죠. 신혼 소파는 위더스, 로터스, 로이드로 나뉘어 집니다. 특히 위더스는 공간에 따라 스마트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세련되고 럭셔리하게 소파를 둘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00% 천연가죽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좌판에는 독립스프링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사진에는 다섯 가지의 위더스 모델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위더스 5000 바닐라 베이지 4인용, 두번째는 위더스 5000 수납 바닐라베이지 세미코너형 R+스툴, 세번째는 위더스 5000 모듈 초코브라운 코너 set, 네번째는 바닐라 베이지 3인용, 다섯번째는 위더스 5000 초코 브라운 4인용+스툴입니다.


로터스 사진에는 두 가지의 모델이 있습니다. 왼쪽은 로터스2 3000 에스프레스 코너형, 오른쪽은 로터스2 3000 슬리드모카 4인용입니다. TV를 보면서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가 연출됐습니다. 신혼 부부 이외에도 가족 및 친지들, 친구들이 함께 모여 화목한 시간을 나눌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로이드 사진도 두 가지 모델로 나뉘어집니다. 왼쪽은 로이드2 3000 리치블랙 4인용+스툴, 오른쪽은 로이드2 3000 글로시모카 1+3인용입니다. 신혼 부부가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친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었네요. 리치블랙은 풍부한 컬러감을 통해 모던한 느낌을 연출하며, 글로시모카는 부드러운 느낌을 안겨줍니다.


이번에는 서재를 둘러봤습니다. 상단 모델은 플렉스입니다. 하단 왼쪽 모델은 카페로 브라운, 오른쪽 모델은 카페로 5000 오닉스 입니다. 신혼 부부는 사회에서 경제적인 역할을 담당하기 때문에 집에 사무 공간 또는 공부할 수 있는 서재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침실 및 소파 뿐만 아니라 서재도 공간에 따라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각각의 느낌에서 시간을 꾸밀 수 있는 특성이 있죠.


이 곳은 2층에 있는 O/M(오더메이드) 패브릭관 입니다. 블라인드, 소파, 커튼, 러그가 마련된 곳이죠. 신혼 부부들이 각각의 취향에 따라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5층은 생활용품관이 마련됐습니다. 신혼집을 꾸밀 수 있도록 여러가지 모양 및 스타일의 컵, 접시, 주방용품, 조명기구를 볼 수 있습니다. 컵 같은 경우에는 4인조 다기세트를 비롯 보르도-레드-화이트-샴페인-Flame 와인잔으로 구성된 스톨쯔 와인잔 시리즈 등 다양한 물건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은 하얀색 접시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접시 모양이 각기 다릅니다. 금국화 및 제비꽃이 그려진 접시 등을 볼 수 있었죠. 신혼 부부들은 이 곳의 접시를 보면서 '어떤 접시를 구입하여 음식을 맛있게 먹을까?'라는 행복한 고민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치 접시의 세계에 온 것 같은 느낌 이었습니다.


주방용품 또한 다양했습니다. 수많은 제품들이 있기 때문인지 구매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그런데 그 특징이 바로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의 장점입니다. 침대 같은 가구를 구입하면서 다른 곳에서 주방용품을 알아볼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을 통해서 가구 및 주방용품, 그 외 물건까지 한꺼번에 구입하여 시간 및 공간적인 이점을 얻는 특성이 있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는데 안성맞춤입니다.


5층에는 조명기구도 볼 수 있었습니다. 빛의 색깔은 겉으로 똑같게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조명의 특색이 서로 다릅니다. 신혼 부부가 원하는 특성에 따라 감각적인 장식을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조명기구들이 나열된 이점이 있죠.


6층 생활용품관에는 침구, 쿠션, 수납함&행잉, 러그가 진열됐습니다. 침대와 함께 공존할 침구 및 쿠션을 바라보면서, 갖가지 물건 및 의류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함&행잉을 살펴볼 수 있고, 러그(바닥에 까는 카페트)를 구입하여 공간의 밑바닥까지 신혼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6층이 마련됐습니다. 사진은 6층에서 볼 수 있는 침구들입니다.


쿠션의 종류도 여러가지 입니다. 침대 및 침구 기호에 맞게 혹은 자신이 선호하는 색깔이나 디자인을 통해 쿠션을 구매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수납함과 행잉 같은 보관 기능이 있는 생활용품도 진열됐습니다. 신혼집 특성에 맞는 보관용 소품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사진 하단 오른쪽은 파우치입니다. 화장품을 넣어 둘 수 있는 주머니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물건이 아닐까 싶네요.


러그의 종류 또한 다양합니다. 6층에 있는 침구, 쿠션, 수납함&행잉, 러그는 있어야 할 물건들이 다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신혼 부부들은 이곳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며 신혼집을 계획하지 않을까 싶네요. 종류 부터 특별합니다.


7층 리빙 소가구관에는 의자 및 그 외 소가구들이 진열됐습니다. 의자 같은 경우에는 우리들이 흔히 생각하는 '딱딱한' 기운을 느껴지는 것이 아닌, 편안한게 앉을 수 있는 의자들이 매장에서 신혼 부부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의자에 앉으며 책을 읽거나, TV를 보거나, 그 외 여라가지 일을 하면서 편안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이점이 있죠.

또 다른 소가구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책, 의류, 수납공간, CD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소가구들을 바라보며 신혼집의 구색을 맞출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됐습니다. 스케일의 크고 작은 기운의 오묘함이 신혼의 다양한 느낌을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7층까지 둘러보면서 느낀 것은,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은 결혼식 성수기에 맞는 수많은 가구 및 소품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혼수 용품을 한 번에 구매하면서 결혼 준비를 착실히 할 수 있는 이점이 있죠. 이러한 특성은 '원 스톱 쇼핑'이라는 전문 용어로 요약됩니다. 물건을 구매하는 사람들의 목적 및 취향이 변화할수록 매장 크기가 넓어지고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합니다. 신혼 부부 입장에서는 한 번에 구매를 할 수 있는 이점이 있죠.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은 소비자들의 달라지는 구매 욕구를 충족시키면서 시대의 흐름을 따라갈 수 있도록 콘셉트가 꾸며졌습니다. 신혼 부부들에게 유용한 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